나는 여성 징병제에 찬성한다 또는 문단열의 중학 영문법 소화제 2권 세트
로즈
2025-04-14 05:40
5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3회 연결
본문
나는 여성 징병제에 찬성한다

도서명 : 나는 여성 징병제에 찬성한다
저자/출판사 : 주하림, 돋을새김
쪽수 : 212쪽
출판일 : 2017-11-28
ISBN : 9788961672368
정가 : 13000
프롤로그 : 여자들아, 군대 가자/7
제1장: 갑자기 무슨 군대 타령?
나는 군대에 다녀왔다/16
내가 군대에 갔다가, 다시 나온 이유/18
군대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21
우리가 군대에 예민한 이유/31
제2장: 군대에 가기 싫은 남자, 가지 못하는 여자
여자는 군대에 가기엔 너무 약하다?/42
여자는 강하다. 그러나 여자는 여전히 공격의 대상이다/48
그러니까 여자는 더 잘해야 한다/59
남자만 군대에 가는 것은 역차별인가?/66
국민의 의무와 권리 사이에서/75
징병제 폐지?/90
여군 때문에 발생하는 불편함과 비용, 신체적 차이/95
제3장: 이럴 때 꼭 나오는 남의 나라 얘기
남의 나라 이야기/104
이스라엘 군대의 여성들/107
북유럽 군대는 우리와 어떻게 다른가/110
한국 여군으로서의 경험담/116
제4장: 여자가 군대에 가야 하는 진짜 이유 세 가지
싸우는 법을 알아야, 지지 않는다/130
우리는 연대하고 단결하고 투쟁해야 한다/145
우리도 대한민국 국민이다/158
제5장: 우리가 가고 싶은 군대, 우리가 살고 싶은 세상
남자들이 군대 가기 싫은 진짜 이유/162
이제 우리는 군대를 재정의해야 한다/167
여자와 남자가 진짜 평등한 세상이 온다면?/179
군대만 갔다 오면 남자랑 똑같이 대해주는 거죠?/190
뿌리 깊은 가부장제로부터의 탈피를 꿈꾸며/196
에필로그 : 더 이상 ‘약자’로 살고 싶지 않다/205
문단열의 중학 영문법 소화제 2권 세트

도서명 : 문단열의 중학 영문법 소화제 2권 세트
저자/출판사 : 문단열 , 김애리 , 이수정, 이지스에듀
쪽수 : 54740쪽
출판일 : 2017-10-13
ISBN : 9791188612062
정가 : 19000
[문단열의 중학 영문법 소화제 2권]
01 조동사 1 ― 조동사는 동사를 도와주는 주방 보조!
02 조동사 2 ― 대표적인 조동사 맛보기
03 조동사 3 ― 미래를 표현하는 조동사 will
04 조동사 4 ― 조동사계의 황태자, 매너남 would!
05 조동사 5 ― 의무를 나타내는 조동사 should, must
06 조동사 6 ― 의무, 허가, 습관을 나타내는 조동사
07 조동사 7 ― 잘생겨서 여기저기 불려 다니는 조동사 do, had better
복습 01~07과 ― 조동사 총정리
08 현재완료 1 ― 현재완료의 형식과 의미
09 현재완료 2 ― 현재완료 ‘계속(쭉)’의 절친 전치사들 for, since!
10 현재완료를 못 쓰는 경우 ― 과거 부사와는 만날 수 없어!
11 현재완료진행형 1 ― ‘쭉’이 말하는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되는 것!
12 현재완료진행형 2 ― 진행 시제에 못 쓰는 동사!
13 과거완료의 형식과 의미 ― ‘막, 쭉, 적, 응?’의 과거 버전
14 과거완료진행형 ― 과거 어느 때까지 동작이 계속(쭉) 진행되고 있는 것!
복습 08~14과 ― 완료 시제 총정리
15 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 주어, 목적어, 보어 역할을 하는 명사 따라쟁이
16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1 ― 형용사는 일편단심 명사바라기
17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2 ― be to 용법, 그것이 알고 싶다!
18 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1 ― 수식을 위한, 수식에 의한, 수식의 부정사!
19 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2 ― 동사와 형용사에 충성!
20 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3 ― 시험과 독해에 꼭 필요한 것들
복습 15~20과 ― to부정사 총정리
21 동명사의 형식과 의미 ― 동사에서 시작해서 명사로 변하는 카멜레온!
22 동명사의 활용 ― 명사가 하는 건 다 하는, 명사의 대타!
복습 21~22과 ― 동명사 총정리
부록 표로 정리하는 동사의 활용
정답
[문단열의 중학 영문법 소화제 교과서 예문 훈련서 2권]
01 조동사 1 ― 능력을 나타내는 can
02 조동사 2 ― 다양한 조동사
03 조동사 3 ― 미래를 나타내는 will
04 조동사 4 ― 정중히 부탁할 때 would!
05 조동사 5 ― 충고, 의무의 조동사 should, must
06 조동사 6 ― 의무, 허가, 습관의 조동사
07 조동사 7 ― do와 had better
복습 01~07과 ― ‘조동사’ 진단평가
08 현재완료 1 ― 막(완료), 쭉(계속), 적(경험), 응(결과)? 중 하나
09 현재완료 2 ― 현재완료 ‘계속(쭉)’의 전치사 for, since!
10 현재완료를 못 쓰는 경우 ― 과거 부사와는 만날 수 없어!
11 현재완료진행 1 ― 현재완료 ‘계속(쭉)’의 강조
12 현재완료진행 2 ― 진행 시제에 못 쓰는 동사!
13 과거완료의 형식과 의미 ― ‘막, 쭉, 적, 응?’의 과거 버전
14 과거완료진행 ― 과거완료의 계속(쭉)의 강조
복습 08~14과 ― ‘현재완료와 과거완료’ 진단평가
15 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 주어, 목적어, 보어 역할
16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1 ― 명사나 대명사 수식
17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2 ― be to 용법
18 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1 ― 수식어 역할
19 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2 ― 결과와 판단의 근거
20 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3 ― 의미상 주어
복습 15~20과 ― ‘to부정사’ 진단평가
21 동명사의 형식과 의미
22 동명사의 활용
복습 21~22과 ― ‘동명사’ 진단평가
부록 표로 정리하는 동사의 활용
정답 및 해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