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마리 고양이 또는 콘텐츠의 미래
로즈
2025-04-14 05:40
3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2회 연결
본문
100마리 고양이

도서명 : 100마리 고양이
저자/출판사 : 이세문, 이야기나무
쪽수 : 416쪽
출판일 : 2017-11-02
ISBN : 9791185860381
정가 : 25000
◎ 목차
프롤로그
001. 홍차 홍차 고양이
002. 바다 고양이
003 해안도로를 달리는 고양이
004 고양이 세계 오른쪽 나라의 왕
005 마술사 고양이
006 요리사 고양이
007 바이올리니스트 고양이
008 공부벌레 고양이
009 등산가 고양이
010 어린이 고양이
011 초능력을 지닌 슈퍼 히어로 고양이
012 스파이 고양이
013 소설가 고양이
014 라면을 좋아하는 고양이
015 명탐정 고양이
016 우주 고양이
017 기타리스트 고양이
018 조선 시대에 사는 도령 고양이
019 컵케이크 가게 고양이
020 야구선수 고양이
021 알라딘 고양이
022 기사 고양이
023 영화감독 고양이
024 헌책방 고양이
025 탐험가 고양이
026 아기 고양이들을 돌보는 고양이
027 장난감 병정 고양이
028 마법사 고양이
029 과학자 고양이
030 고양이 왕자
031 온천 고양이
032 정원사 고양이
033 미식가 고양이
034 조선 시대에 사는 아씨 고양이
035 노래하는 고양이
036 무술가 고양이
037 파일럿 고양이
038 의사 고양이
039 보물 수집가 고양이
040 시계를 만드는 고양이
041 농구선수 고양이
042 점술가 고양이
043 화가 고양이
044 천문학자 고양이
045 천사 고양이
046 우주탐험가 고양이
047 영화배우 고양이
048 옛 시대의 유럽 고양이
049 거울 고양이
050 로봇 과학자 고양이
051 초보 마녀 고양이
052 큐피트 고양이
053 집사 고양이
054 기자 고양이
055 여행자 고양이
056 초콜릿 고양이
057 드워프 고양이
058 궁수 고양이
059 정복자 고양이
060 조선시대에 사는 또 다른 고양이
061 서커스 고양이
062 병아리 감별사 고양이
063 바리스타 고양이
064 추운 곳에 사는 고양이
065 통조림을 만드는 고양이
066 감옥을 경험하는 고양이
067 페인트를 칠하는 고양이
068 빨간 모자 고양이
069 낚시꾼 고양이
070 자객 고양이
071 슈퍼 히어로 고양이맨
072 보물섬 고양이
073 산타 고양이
074 주술사 고양이
075 소방관 고양이
076 성냥팔이 고양이
077 체스 챔피언 고양이
078 푸드트럭 셰프 고양이
079 수리공 고양이
080 카우보이 고양이
081 양들과 함께 사는 고양이
082 딸기 농부 고양이
083 래퍼 고양이
084 요술공주 고양이
085 해커 고양이
086 유치원생 고양이
087 유목민 고양이
088 요람에 누워 있는 고양이
089 졸업식
090 고대 이집트 시대 고양이
091 전사 고양이
092 헤어드레서 고양이
093 영화 마니아 고양이
094 산신령 고양이
095 피아니스트 고양이
096 요리 평론가 고양이
097 추리소설가 고양이
098 경찰관 고양이
099 곰인형을 만드는 고양이
100 겨울의 여왕 고양이
에필로그.
콘텐츠의 미래

도서명 : 콘텐츠의 미래
저자/출판사 : 바라트 아난드, 리더스북
쪽수 : 744쪽
출판일 : 2017-11-13
ISBN : 9788901219462
정가 : 28000
추천하는 글
구글러가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선물하는 책
시작하는 글
콘텐츠 함정에서 벗어나 연결과 융합이 창조하는 시너지에 집중하라
책을 읽기 전에
비즈니스의 패러다임을 바꿀 디지털 혁명의 불길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PART 1 콘텐츠 함정 벗어나기 1 _ 사용자 연결 관계
CHAPTER 1 십스테드와 텐센트
다르면서 닮아 있는 두 기업, 악전고투에서 살아남다
CHAPTER 2 소매 광고 vs. 안내 광고
멸종위기에 놓인 신문사의 진짜 문제
CHAPTER 3 네트워크의 힘
콘텐츠의 힘을 믿지 말고 연결의 힘을 믿어라
CHAPTER 4 십스테드의 연결 관계
노르웨이의 작은 신문사가 42개국 광고 사업을 점령하다
CHAPTER 5 페이월의 비밀
뉴욕타임스는 어떻게 유료화 장벽을 부쉈는가
CHAPTER 6 텔레비전과 스트리밍의 대결
순한 양이었던 넷플릭스는 어떻게 늑대가 되었나
CHAPTER 7 연결로 커진 대중의 힘
인터피디아는 실패하고, 위키피디아는 성공한 이유
CHAPTER 8 월마트와 아마존의 공통점
고정비라는 불씨를 관리해 번지는 산불을 막다
CHAPTER 9 중국의 연결 관계
텐센트는 어떻게 IM으로 천억 달러를 창출했을까
CHAPTER 10 연결을 창출하는 법
나무가 아닌 숲을 보고, 산이 아닌 산맥의 흐름을 보아라
PART 2 콘텐츠 함정 벗어나기 2 _ 제품 연결 관계
CHAPTER 11 스포츠 마케팅과 연결 관리
60년간 스포츠 마케팅계를 장악한 맥코맥의 성공신화
CHAPTER 12 불법 음원 다운로드와 콘서트
산업의 종말이 아니라 가치가 이동한 것일 뿐이다
CHAPTER 13 게임 체인저 애플
소유권의 장벽을 허물고 난 뒤 오히려 애플이 얻은 것들
CHAPTER 14 보완재의 4가지 교훈
디지털 거인들의 전쟁에서 깨달은 보완재의 경제학
CHAPTER 15 전통 제품 vs. 디지털 제품
위협의 진짜 원인을 알면, 숨겨진 금광이 보인다
CHAPTER 16 스필오버의 은혜로움
수억 달러 적자를 감수하고 폭스가 NFL 중계권을 인수한 이유
CHAPTER 17 업혀가기 전략의 모든 것
‘다빈치 코드’가 가져온 후광, ‘쿠쿠스 콜링’이 준 교훈
CHAPTER 18 IMG의 영리한 다각화
아널드 파머와 타이거 우즈를 이용한 1 + 1 = 3의 전략
CHAPTER 19 연결 관계의 논리 이해하기
성공 법칙에 대한 기존의 관점과 태도를 모두 바꿔라
PART 3 콘텐츠 함정 벗어나기 3 _ 기능적 연결 관계
CHAPTER 20 같은 전략 다른 결과
이코노미스트의 성공 전략은 왜 뉴스위크를 망하게 했는가
CHAPTER 21 연결 관계와 경쟁 우위
정신없이 남의 뒤만 따라가다 낭떠러지를 만날 수도 있다
CHAPTER 22 아마존과 넷플릭스의 혜안
오프라인 인프라스트럭처, 온라인과 환상 궁합을 이루다
CHAPTER 23 차별화와 경쟁 우위
적어질수록 많아지고, 버릴수록 채워지는 성공의 역설
CHAPTER 24 모방하지 않는 용기
실패할 수밖에 없는 전략으로 이코노미스트가 성공한 이유
PART 4 그리고 광고와 교육
CHAPTER 25 제품 중심 vs. 사용자 중심
사이언톨로지교 광고가 일으킨 파란
CHAPTER 26 광고와 콘텐츠 함정
DVR이 텔레비전 광고를 멸망시키지 못한 결정적 이유
CHAPTER 27 무크 혁명
빌 게이츠와 구글은 왜 보잘것없는 칸 아카데미에 투자했을까
CHAPTER 28 HBS와 HBX의 만남
그들만의 상아탑이었던 하버드경영대학원, 모두에게 문을 열다
CHAPTER 29 HBX, 전략에서 도입까지
교실 학습과 온라인 학습의 결합이 열어갈 교육 신세계
CHAPTER 30 디지털 교육의 미래
미네르바 프로젝트에 우수 인재가 몰린 이유는 따로 있다
맺는 글
성공에 대한 완벽한 오해와 진실, 20년 기업 역사 연구로 밝히다
감사의 글
주석
참고 문헌
찾아보기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