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나는 Vulkan 또는 원효수행십도
로즈
2025-04-14 05:40
1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1회 연결
본문
처음 만나는 Vulkan

도서명 : 처음 만나는 Vulkan
저자/출판사 : 파르민더 싱, 한빛미디어
쪽수 : 430쪽
출판일 : 2017-11-01
ISBN : 9791162240151
정가 : 32000
CHAPTER 1 차세대 3D 그래픽스 API 시작하기
1.1 Vulkan과 그 진화 과정
1.2 Vulkan vs OpenGL
1.3 알아두어야 할 주요 용어
1.4 Vulkan의 기초
1.5 Vulkan 응용 프로그램의 이해
1.6 Vulkan 프로그래밍 모델 시작하기
1.7 요약
CHAPTER 2 처음 만드는 Vulkan 슈도 프로그램
2.1 Vulkan 설치
2.2 Hello World 슈도 코드
2.3 하나로 맞추기
2.4 요약
CHAPTER 3 장치와 인사하기
3.1 LunarG SDK 시작하기
3.2 CMake로 첫 번째 프로젝트 설정하기
3.3 확장판 소개 3.3.1 레이어와 확장판에 대한 쿼리
3.4 인스턴스 생성
3.5 물리적 장치와 논리적 장치 이해하기
3.6 큐와 큐 패밀리 이해하기
3.7 장치와 큐를 함께 구현하기
3.8 요약
CHAPTER 4 디버깅
4.1 디버깅 맛보기
4.2 LunarG 유효성 검증 레이어와 해당 기능 이해하기
4.3 디버깅 구현
4.4 요약
CHAPTER 5 커맨드 버퍼와 메모리 관리
5.1 커맨드 버퍼 시작하기
5.2 커맨드 풀과 버퍼 API
5.3 커맨드 버퍼의 레코딩
5.4 커맨드 버퍼를 위한 래퍼 클래스 구현
5.5 메모리 관리
5.6 요약
CHAPTER 6 WSI를 이용한 이미지 리소스 할당과 스와프 체인 구축
6.1 이미지 리소스 시작하기
6.2 이미지 리소스 이해하기
6.3 메모리 할당과 이미지 리소스 바인딩
6.4 스와프 체인 소개
6.5 깊이 이미지 생성
6.6 응용 프로그램의 흐름 요약
6.7 요약
CHAPTER 7버퍼 리소스, 렌더 패스, 프레임 버퍼와 SPIR-V 셰이더
7.1 버퍼 리소스의 유형 이해하기
7.2 버퍼 리소스로 기하 데이터 생성하기
7.3 렌더 패스 이해하기
7.4 렌더 패스 사용과 프레임 버퍼 생성하기
7.5 배경색 지우기
7.6 Vulkan에서의 셰이더 작업
7.7 요약
CHAPTER 8 파이프라인과 파이프라인 스테이트 관리
8.1 파이프라인 시작하기
8.2 PCO로 파이프라인 개체 캐싱
8.3 그래픽스 파이프라인 생성
8.4 컴퓨팅 파이프라인 이해
8.5 Vulkan의 파이프라인 스테이트 개체
8.6 파이프라인 구현
8.7 요약
CHAPTER 9 개체 그리기
9.1 Vulkan의 그리기 과정 개요
9.2 드로잉 개체 준비하기
9.3 드로잉 개체의 렌더링
9.4 인덱싱된 기하의 렌더링
9.5 Vulkan의 동기화 프리미티브 이해하기
9.6 디스플레이 윈도의 크기 조정
9.7 요약
CHAPTER 10 디스크립터와 푸시 상수
10.1 디스크립터의 개념 이해하기
10.2 Vulkan에서 유니폼을 구현하는 방법
10.3 푸시 상수 업데이트
10.4 요약
CHAPTER 11 텍스처 그리기
11.1 이미지 리소스의 개요
11.2 텍스처 드로잉을 위한 사전 작업
11.3 선형 타일링으로 이미지 리소스 구현하기
11.4 최적 타일링으로 이미지 리소스 구현하기
11.5 이미지와 버퍼 간 데이터 내용 복사
11.6 디스크립터 세트의 업데이트
11.7 요약
원효수행십도

도서명 : 원효수행십도
저자/출판사 : 박상주, 좋은땅
쪽수 : 164쪽
출판일 : 2017-11-10
ISBN : 9791162220900
정가 : 10000
머리말
원효수행십도(元曉修行十圖)
원효대사 찬(讚)
부록(附錄)
원효대사의 생애
원효대사의 설화
원효대사의 무애무
원효대사의 저서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