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보면 네이티브는 이렇게 말한다! 또는 가곡과 오페라 작곡론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알고 보면 네이티브는 이렇게 말한다! 또는 가곡과 오페라 작곡론

땅끝
2025-04-13 19:24 2 0

본문




알고 보면 네이티브는 이렇게 말한다!
9791186656860.jpg


도서명 : 알고 보면 네이티브는 이렇게 말한다!
저자/출판사 : E&C, 멘토스
쪽수 : 416쪽
출판일 : 2019-10-28
ISBN : 9791186656860
정가 : 19600

Section 01 Getting up! 009

Section 02 Everyday Life
Chapter 01 The Internet & Hobbies 051
Chapter 02 Vehicles & Homes 089
Chapter 03 Shopping & Travel 131
Chapter 04 Love & Parties 165
Chapter 05 Health 203
Chapter 06 Work & Emotions 259
Chapter 07 Weather, etc. 295
Chapter 08 Body Language & Idioms 321

Section 03 Ready to Talk? 367




가곡과 오페라 작곡론
9791156343929.jpg


도서명 : 가곡과 오페라 작곡론
저자/출판사 : 이재신, 해드림출판사
쪽수 : 256쪽
출판일 : 2020-02-22
ISBN : 9791156343929
정가 : 18000

머리말.........................................6
음악과 무의식의 언어...........................9

제1부 가곡 - 시의 지배를 받는 성악곡

제1장 가곡과 한국어............................16
1. 띄어쓰기와 선율.............................19
2. 단어의 장단.................................25
3. 시와 노랫말.................................28
4. 시의 정서...................................32

제2장 가곡의 형식..............................37
1. 유절가곡....................................39
2. 통작가곡....................................44
3. 부분적 유절가곡.............................49
4. 레치타티보와 아리아 형식....................57

제3장 가곡의 선율..............................61
1. 가곡의 성악적선율과 기악적선율..............65
2. 마디에 구애받는 선율과 마디에
구애받지 않는 선율..............74

제4장 가곡의 반주..............................81
1. 전주의 역할과 종류..........................83
2. 반주의 형태.................................96

제2부 오페라 - 극의 지배를 받는 성악곡

제1장 오페라 대본...............................110
1. 리브레토(libretto)...........................111
2. 리브레토의 특징..............................116
3. 좋은 리브레토의 조건.........................118

제2장 캐릭터와 성악분류.........................122
1. 음역과 음색..................................124
2. 오페라 가수..................................126

제3장 오페라의 종류와 형식......................168
1. 오페라의 종류................................170
2. 오페라의 형식................................175
3. 어떤 스타일의 오페라를 쓸 것인가?............180

제4장 오페라 작곡법.............................184
1. 서곡.........................................185
2. 레치타티보...................................191
3. 아리라.......................................206
4. 중창.........................................238

인 / 용 / 악 / 보................................251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