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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소설 작가의 일 또는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마케터의 질문

땅끝
2025-04-13 19:24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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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소설 작가의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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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웹소설 작가의 일
저자/출판사 : 김준현, 한티재
쪽수 : 320쪽
출판일 : 2019-10-07
ISBN : 9791190178136
정가 : 15000

들어가며 - 왜 웹소설 작가의 ‘일’인가?

I. 웹소설이란 무엇인가?
1. ‘웹소설’이라는 명칭, 그리고 ‘웹’이라는 매체
2. 웹소설은 소설의 확장인가, 무덤인가?
3. 웹소설의 작가와 독자는 누구인가?

II. 웹소설 작가는 무엇을 하는 사람인가?
1. 작가와 편집자 사이, 그리고 작가와 발행인 사이
2. 웹소설 작가와 고유성/독창성의 문제
3. 웹소설 작가와 플랫폼
4. 웹소설 작가와 독자
5. 웹소설 작가와 CP

III. 웹소설의 규범
1. 장르와 규범
2. 규범과 클리셰
3. ‘~물’이라는 명칭
4. 규범과 코드, 그리고 트렌드

IV. 웹소설의 하위 장르
1. 판타지
2. 무협
3. 로맨스
4. BL/GL
5. 스포츠
6. 대체역사
7. SF/추리
8. 정리 - 웹소설의 서사와 플롯

V. 제작, 유통, OSMU
1. 웹소설 제작 과정의 특징
2. 웹소설 유통 과정의 특징
3. 웹소설과 주변 장르
4. 소설가=작가 VS. 소설가≠작가
5. OSMU!

VI. 못 다한 이야기
1. 웹소설의 트렌드를 대하는 자세
2. 비주류 웹소설에 대하여, 그리고 웹소설의 미래

마치며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마케터의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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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마케터의 질문
저자/출판사 : 진 블리스, 더퀘스트
쪽수 : 336쪽
출판일 : 2019-07-17
ISBN : 9791160508406
정가 : 16500

프롤로그│어머니의 가르침, 그리고 우리의 비즈니스

Q1 당신에겐 인간미가 있는가?
고객 삶의 존엄성을 존중한다
고객을 가장 가까이에서 대하는 직원에게 재량권을 주고 맡긴다
보살핌 능력을 가진 사람을 채용한다
고객만족도 점수를 구걸하지 않는다
고객의 첫인상에 편견을 갖지 않는다
규정에 얽매이느라 고객의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다
인간미 넘치고 활기찬 직원에게 상을 준다
‘추억 전문가’를 길러낸다

Q2 고객은 언제 화가 날까?
고객의 시계를 내 시계로 만든다
고객의 등에 매달린 짐 덩어리를 없애준다
고객을 어둠 속에 남겨두지 않는다
아름답게 떠나보내면 결국 돌아온다
언제든지 고객을 도울 수 있게 준비한다
고객을 문제나 짐으로 여기지 않는다
고객이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소통한다
고객이 상황을 계속 설명하게 하지 않는다

Q3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기업의 존재 목적을 명확히 한다
당신 앞에 서 있는 사람을 존중한다
고객의 사정을 이해하고 공감한다
고객의 삶에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한다
고객의 정서로 경험을 디자인한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자리에 있는다
늘 해오던 일을 다시 검토할 용기를 가진다
하나의 사이즈로는 모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없다

Q4 지금 가는 그 길은 올바른가?
당신의 기업이 외부에 홍보하는 그 가치 그대로 행동하라
고객을 기억하고, 보살피며, 고마움을 잊지 않는다
고객을 신뢰해야 신뢰를 얻는다
고객을 호구로 만들지 말라
몰라서 지불하게 되는 억울한 비용을 없앤다
정당한 비용이라면 고객은 기꺼이 받아들인다
사과하는 방법은 기업을 테스트하는 리트머스종이다
거래보다 관계 형성에 집중한다

Q5 마케팅은 질문으로 점검하라!

에필로그 | 얼마만큼의 파이를 얻을 것인가?
감사의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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