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병원 브랜딩 마케팅 실무 책 / 리즈앤북
로즈
2023-03-22 09:13
508
0
본문
리뉴얼 병원 브랜딩 마케팅 실무
도서명 : 리뉴얼 병원 브랜딩 마케팅 실무
저자/출판사 : 정혜연,저자,글,, 리즈앤북
쪽수 : 268쪽
출판일 : 2022-11-15
ISBN : 9791190741286
정가 : 23000
005 책에 담은 마음
PART 1 브랜딩으로 병원 성장시키기
016 병원브랜딩 확실히 알기
018 브랜드가 되기 위한 필요조건, 차별적 가치
021 병원브랜딩 전략의 필요성
022 병원이 알아야 하는 브랜딩 전략
024 병원브랜딩 전략 개발을 위한 준비
025 병원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하기
029 브랜딩 전략 개발을 위한 자료 준비
034 병원브랜딩 전략 개발하기
035 병원브랜딩 전략 개발의 예
040 진료상품 전략적으로 세팅하기
042 진료상품 전략적 세팅을 위해 알아야 할 것들
046 병원브랜딩 지속적 운영 가이드
047 병원브랜딩에 필요한 피드백 시스템
PART 2 병원브랜드 포지셔닝하기
052 병원브랜드 포지셔닝이란?
054 병원브랜드 포지셔닝의 필요성
057 병원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개발하기
060 병원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개발 과정
064 병원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적용하기
065 병원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적용 시 고려할 점들
070 병원브랜드 리포지셔닝 하기
072 리포지셔닝에서 고려할 것들
PART 3 병원마케팅 전략적으로 하기
078 다시 알아야 할 병원마케팅
080 병원의 통합 마케팅 바로 알기
084 병원마케팅 전략 개발을 위한 준비
086 통합 마케팅 전략 개발에 필요한 것들
090 병원마케팅 전략 개발하기
092 병원 현실을 고려한 병원마케팅 전략 짜기
098 고효율 마케팅을 위한 전략 짜기
108 브랜딩 효과를 고려한 마케팅 전략 짜기
113 병원마케팅 전략 실행과 피드백
115 병원마케팅 실행 가이드
122 병원마케팅 피드백 가이드
PART 4 병원홈페이지 전략적으로 개발하기
130 병원홈페이지에 대한 바른 관점 갖기
132 홈페이지, 병원브랜딩 차원의 마케팅 툴이란 관점으로 보기
136 모바일 홈페이지 중요성 인식하기
137 홈페이지 전략적 관리와 보수補修의 중요성
140 병원홈페이지 기획과 메뉴 개발
142 병원홈페이지 전략을 반영한 웹 기획
147 홈페이지 메뉴 개발
152 병원홈페이지 콘텐츠 페이지 개발
153 병원홈페이지 콘텐츠 개발
160 병원홈페이지 디자인 개발
164 병원홈페이지 운영 가이드
165 병원홈페이지의 전략적 유지·보수
167 팝업과 게시판의 전략적 운영
PART 5 병원광고 전략적으로 개발하기
172 병원브랜드 광고에 대한 바른 관점 갖기
173 병원광고의 효용성 고려하기
177 광고의 목표와 대상 고려하기
182 이미지 광고와 텍스트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가이드
185 이미지 광고 개발 가이드
193 텍스트 광고 개발 가이드
198 광고의 랜딩페이지 개발 가이드
PART 6 병원브랜디드 콘텐츠 전략적으로 개발하기
206 병원브랜디드 콘텐츠 바르게 운영하
208 병원브랜디드 콘텐츠 채널 운영을 위한 바른 이해
212 병원브랜디드 콘텐츠 개발을 위한 준비
217 병원브랜디드 콘텐츠 개발 가이드
222 브랜디드 블로그 콘텐츠 개발 가이드
227 이미지와 영상 중심의 브랜디드 콘텐츠 개발 가이드
PART 7 내원 고객 마케팅 전략적으로 하기
236 MOT 가이드
238 고객 접점별 MOT 개발하기
244 고객 관계 관리의 MOT
247 MOT의 전략적 기획과 실현을 위한 조직문화
251 내원 고객 대상 전략적 마케팅
253 원내 광고 개발 가이드
260 진료 구매율을 높이는 내원 고객 마케팅
도서명 : 리뉴얼 병원 브랜딩 마케팅 실무
저자/출판사 : 정혜연,저자,글,, 리즈앤북
쪽수 : 268쪽
출판일 : 2022-11-15
ISBN : 9791190741286
정가 : 23000
005 책에 담은 마음
PART 1 브랜딩으로 병원 성장시키기
016 병원브랜딩 확실히 알기
018 브랜드가 되기 위한 필요조건, 차별적 가치
021 병원브랜딩 전략의 필요성
022 병원이 알아야 하는 브랜딩 전략
024 병원브랜딩 전략 개발을 위한 준비
025 병원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하기
029 브랜딩 전략 개발을 위한 자료 준비
034 병원브랜딩 전략 개발하기
035 병원브랜딩 전략 개발의 예
040 진료상품 전략적으로 세팅하기
042 진료상품 전략적 세팅을 위해 알아야 할 것들
046 병원브랜딩 지속적 운영 가이드
047 병원브랜딩에 필요한 피드백 시스템
PART 2 병원브랜드 포지셔닝하기
052 병원브랜드 포지셔닝이란?
054 병원브랜드 포지셔닝의 필요성
057 병원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개발하기
060 병원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개발 과정
064 병원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적용하기
065 병원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적용 시 고려할 점들
070 병원브랜드 리포지셔닝 하기
072 리포지셔닝에서 고려할 것들
PART 3 병원마케팅 전략적으로 하기
078 다시 알아야 할 병원마케팅
080 병원의 통합 마케팅 바로 알기
084 병원마케팅 전략 개발을 위한 준비
086 통합 마케팅 전략 개발에 필요한 것들
090 병원마케팅 전략 개발하기
092 병원 현실을 고려한 병원마케팅 전략 짜기
098 고효율 마케팅을 위한 전략 짜기
108 브랜딩 효과를 고려한 마케팅 전략 짜기
113 병원마케팅 전략 실행과 피드백
115 병원마케팅 실행 가이드
122 병원마케팅 피드백 가이드
PART 4 병원홈페이지 전략적으로 개발하기
130 병원홈페이지에 대한 바른 관점 갖기
132 홈페이지, 병원브랜딩 차원의 마케팅 툴이란 관점으로 보기
136 모바일 홈페이지 중요성 인식하기
137 홈페이지 전략적 관리와 보수補修의 중요성
140 병원홈페이지 기획과 메뉴 개발
142 병원홈페이지 전략을 반영한 웹 기획
147 홈페이지 메뉴 개발
152 병원홈페이지 콘텐츠 페이지 개발
153 병원홈페이지 콘텐츠 개발
160 병원홈페이지 디자인 개발
164 병원홈페이지 운영 가이드
165 병원홈페이지의 전략적 유지·보수
167 팝업과 게시판의 전략적 운영
PART 5 병원광고 전략적으로 개발하기
172 병원브랜드 광고에 대한 바른 관점 갖기
173 병원광고의 효용성 고려하기
177 광고의 목표와 대상 고려하기
182 이미지 광고와 텍스트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가이드
185 이미지 광고 개발 가이드
193 텍스트 광고 개발 가이드
198 광고의 랜딩페이지 개발 가이드
PART 6 병원브랜디드 콘텐츠 전략적으로 개발하기
206 병원브랜디드 콘텐츠 바르게 운영하
208 병원브랜디드 콘텐츠 채널 운영을 위한 바른 이해
212 병원브랜디드 콘텐츠 개발을 위한 준비
217 병원브랜디드 콘텐츠 개발 가이드
222 브랜디드 블로그 콘텐츠 개발 가이드
227 이미지와 영상 중심의 브랜디드 콘텐츠 개발 가이드
PART 7 내원 고객 마케팅 전략적으로 하기
236 MOT 가이드
238 고객 접점별 MOT 개발하기
244 고객 관계 관리의 MOT
247 MOT의 전략적 기획과 실현을 위한 조직문화
251 내원 고객 대상 전략적 마케팅
253 원내 광고 개발 가이드
260 진료 구매율을 높이는 내원 고객 마케팅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