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감완역 난중일기 또는 나의 지식과 경험이 콘텐츠가 되는 기획자의 경험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교감완역 난중일기 또는 나의 지식과 경험이 콘텐츠가 되는 기획자의 경험

땅끝
2025-04-13 19:24 0 0

본문




교감완역 난중일기
9791195315284.jpg


도서명 : 교감완역 난중일기
저자/출판사 : 이순신, 여해
쪽수 : 584쪽
출판일 : 2019-11-25
ISBN : 9791195315284
정가 : 22000

역자서문
《교감완역 난중일기》개정판 해제
새로 발굴한 내용(완결판) 목록
일러두기

《교감완역 난중일기》

임진년(1592)
계사년(1593)
갑오년(1594)
을미년(1595)
병신년(1596)
정유년(1597)Ⅰ
정유년(1597)Ⅱ
무술년(1598)

부록
1. 이순신의〈장계〉1편의 담종인의 금토패문
2. 한효순의《월탄연보》발굴내용
3.《난중일기》교감기(校勘記)
4.《난중일기》교감 대조표

참고문헌
충무공 이순신 연보
찾아보기




나의 지식과 경험이 콘텐츠가 되는 기획자의 경험
9791158771584.jpg


도서명 : 나의 지식과 경험이 콘텐츠가 되는 기획자의 경험
저자/출판사 : 장주영, 바이북스
쪽수 : 248쪽
출판일 : 2020-03-30
ISBN : 9791158771584
정가 : 14000

1. 지식과 경험이 콘텐츠가 되는 시대
세상을 변화시키는 메신저 | 한 사람을 변화시키는 콘텐츠 | 내면에 잠들어 있는 거인 깨우기 | 콘텐츠와 러브마크(Love Mark) | 영혼을 움직이는 소울러닝(Soul Learning)
[기획자의 경험 Story 1] 자신의 경험이 기획이 된다

2. 콘셉트, 사람의 마음을 여는 열쇠
콘셉트를 위한 사고와 관점 | 콘셉트의 목적은 메시지다 | 경험과 지식을 차별화하는 공감각 | 콘셉트 회의로 다양한 사고를 융합하라 | 콘셉트 정리 도구
[기획자의 경험 Story 2] 콘셉트는 사람의 마음속에 있다

3. 콘텐츠의 전략은 모듈로 설계된다
콘텐츠 전략 도구 | 모듈의 구성 이해와 활용법 | 교육 모듈 설계 도구 | 교육 기획을 위한 지식 관리 | 교육의 성장과 확장을 위한 ‘교육R & D’
[기획자의 경험 Story 3] 기획은 전략을 만드는 것이다

4. 콘텐츠 기획을 위한 6단계 프로세스
사람을 변화시키는 교육 엔터테인먼트 | 콘텐츠 기획 실전 6단계 - 1단계 핵심 메시지 도출 - 2단계 메시지 차별화 - 3단계 콘셉트설계 - 4단계 교육 모듈화 - 5단계 PPT설계 - 6단계 교육연출
[기획자의 경험 Story 4] 기획자들의 경험을 연결하라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