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의 본질과 그 능력 또는 거리에서 비즈니스를 배우다, 한남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기의 본질과 그 능력 또는 거리에서 비즈니스를 배우다, 한남

땅끝
2025-04-13 19:24 1 0

본문




기의 본질과 그 능력
9791162999165.jpg


도서명 : 기의 본질과 그 능력
저자/출판사 : 박진규, 북랩
쪽수 : 592쪽
출판일 : 2019-10-18
ISBN : 9791162999165
정가 : 15800

서문 4
글을 시작하며 8

제1장 기의 성질과 기의 인식
1. 기의 발생과 기의 존재 52
2. 기의 성질 56
3. 기의 인식 72
4. 집기와 충기, 그리고 집기판 111

제2장 영계의 존재와 물질계 창조
5. 영계와 영적 영역 124
6. 물질의식계의 창조와 의식 영역 148

제3장 어둠의 영역에 속하는 영(靈)의 기(氣)
7. 좋은 영과 나쁜 영: 밝은 기와 어두운 기 198
8. 나쁜 기들의 공격 방법과 그 능력들 218
9. 영적 전쟁에서의 선한 싸움 257
10. 넘어지지 않는 승리자 275

제4장 기의 상호작용
11. 기의 균형적 상호관계 280
12. 정기와 체기(기초기)의 상호작용 286
13. 정기와 혼기(의식기)의 상호작용 331
14. 혼기와 영기(생명기)의 상호작용 365
15. 우주의식기와 사람의식기(영기)의 상호작용 380

제5장 나타나는 기(氣)의 능력(能力)과 영기치유
16. 기 능력의 원천과 그 종류 423
17. 영기의 변화케 하는 능력 448
18. 영기의 치유 능력 461
19. 육체의 병에 대한 치유 기도 478
20. 병 고침의 실천 516

글을 마치며 554

부록
1. 몇 가지 질문과 답변 558
2. 참고 문헌 585




거리에서 비즈니스를 배우다, 한남
9791188041275.jpg


도서명 : 거리에서 비즈니스를 배우다, 한남
저자/출판사 : 배명숙, 책이있는풍경
쪽수 : 340쪽
출판일 : 2019-10-17
ISBN : 9791188041275
정가 : 16000

프롤로그_ 내가 즐겁고 좋아 보이는 곳에 비즈니스가 있다
Preview_ 왜 한남동일까?

PART1. 연결; 꿈꾸고 제안하면 어디든 연결된다
··블루스퀘어, 연결에는 한계가 없다
신의 한 수, 삼성 네이밍 스폰서 | 지자체를 내 사업의 파트너로 | 공연문화, 보기만 할 것인가 즐길 것인가? | 예술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북파크 | 공익과 비즈니스의 합리적인 접점이 필요하다
··용산공예관, 체험하면 사게 된다
기업이 먼저 제안하고, 용산구가 운영하다 | 보고, 체험하고, 사다 | 스타 마케팅의 좋은 예를 보여주다
··투핸즈, 예술가들이 비즈니스를 한다면?
여럿이 손을 잡으면 부담은 줄고 가능성은 커진다 | 화방카페와 쇼핑몰을 연결해 비즈니스 돌파구를 찾다 | 공유 오피스, 공간이 아니라 네트워크다

PART2. 플래그십; 과시가 아닌 차이가 백 년 기업을 만든다
··한남동에 제일 먼저 깃발을 꽂은 패션5
태생부터 다른 플래그십 스토어 | 플래그십의 버전업을 보여주다 | 패션5의 진화: SPC스퀘어와 SPC플레이
··맥심 플랜트, 서재와 오피스를 대체한 카페
‘사람들이 카페를 찾는 목적이 무엇인가’에 답하다 | 인스턴트 커피 회사가 카페를 차린 이유 | 마메야, 커피의 본질인 ‘원두 맛’에 집중하다 | (마메야 대표 구니모토 에이치 인터뷰)
··스페이스 신선, CSR로 브랜드의 격을 차별화하다
브랜드를 건물로 시각화하다 | 나눔의 선순환, 기업문화로 성장하다 | 써니힐 in 도쿄, 시식+고객감동 공간 | 명품 회사 루이비통이 선사하는 문화

PART3. 재생; 착한 상품과 의식 있는 소비의 선순환
··디앤디파트먼트와 프라이탁, 버려지는 것에 가치를 더하다
‘오래 살아남은 것들’의 플랫폼 | (디앤디파트먼트 나가오카 겐메이 대표를 만나다) | 프라이탁, 버려진 재료의 놀라운 변신 | 옥스팜, 기부를 통해 가치를 되살리다 | (때로는 기존 브랜드를 활용하는 것도 브랜딩이다)
··의류 업사이클의 중심에 선 코오롱 래;코드
리사이클보다 업사이클! | 세상에서 하나뿐인 옷을 소유한다는 것

PART4. 팬심; 팬과의 소통과 공감이 곧 경쟁력이다
··잃어버린 취향을 되찾는 공간, 현대카드로 그 문을 열다
음악과 아날로그 감성이 흐르는 뮤직 라이브러리 | 바이닐&플라스틱, 체험을 구매로 연결하는 공간 | 프라이빗한 놀이터의 출입증 | 취향을 설계하는 곳, 츠타야 vs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스타벅스에 열광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스타벅스, 문화의 재창조를 추구하다 | 스타벅스의 보이지 않는 주력 무대, 온라인 마켓 | 나에게 베푸는 특별한 행복, 스타벅스 리저브
··매거진 《B》, 광고는 빼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브랜드가 되다
매거진 《B》의 산실, 한남동 | 매거진 《B》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열광하다 | 하나의 브랜드가 된 영국 잡지, 《모노클》
··탭퍼블릭,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에 빠지다
술을 문화로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 | 여행 마니아들에게 더 특별한 브루독

PART5. 제안;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다
··사운즈한남, Everything in Life Style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심플하게 즐기다 | 소유와 공유가 어우러진 라이프 스타일
··스틸북스, 새로운 서점 스타일을 선보이다
꼭 필요한 책만 골라 스틸북스만의 기준으로 분류하다 | 라이프 스타일 제안? 스틸북스의 시도는 현재진행형 | 메종 애슐린에 가면 만날 수 있는 것
··디뮤지엄, 주변과의 조화로 완성한 라이프 스타일
관람하는 미술에서 소유하는 미술로 | 디뮤지엄과 리플레이스 한남의 만남 | 한잔하며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곳, 구슬모아당구장
··예술이 우리 삶 속으로 들어올 때
미술품을 소장하며 즐긴다, 프린트 베이커리 | (아트토이, 내 손으로 직접 작품을 만드는 즐거움) | 예술의 향기에 흠뻑 빠지는 곳, 뮤지엄 산

책속부록_ 비즈니스 트립,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진다
한남동 지도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