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 이펙트 디자이너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이펙트 입문 또는 슈퍼영웅 지침서. 1: 첫 번째 임무
땅끝
2025-04-13 1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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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업 이펙트 디자이너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이펙트 입문

도서명 : 현업 이펙트 디자이너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이펙트 입문
저자/출판사 : 홍다애, 디지털북스
쪽수 : 408쪽
출판일 : 2020-01-25
ISBN : 9788960882966
정가 : 28000
PART 01 게임 이펙트의 이론
Chapter 01. 게임 이펙트의 이해
Chapter 02. 게임 이펙트와 영상 이펙트의 특징
Chapter 03. 2D와 3D 게임 이펙트의 차이
PART 02 유니티 개요
Chapter 01. 유니티 게임 환경세팅
Chapter 02. 파티클 시스템
-파티클 시스템 생성
-파티클 시스템의 설정항목
Chapter 03. 텍스처와 머티리얼
-유니티 내 텍스처 적용하기
-머티리얼 만들기
-머티리얼 쉐이더를 파티클에 적용하기
Chapter 04.애니메이터
-유니티 내의 애니메이터
-애니메이터의 적용예시
Chapter 05. 3D 오브젝트
-3D 오브젝트 준비하기
-유니티에 3D 오브젝트 적용시키기
PART 03 기초 이펙트 실습
Chapter 01. 프로젝트 생성
Chapter 02. 3D 화염 이펙트(모닥불) 제작
-프로젝트 생성과 저장
-프로젝트 예제 패키지 임포트
-모닥불 이미지 만들어보기
-모닥불 디테일 추가하기
PART 04 자연환경 이펙트 만들기
Chapter 01. 비 내리는 환경
Chapter 02. 눈 내리는 환경
Chapter 03. 꽃 내리는 환경
Chapter 04. 나뭇잎이 떨어지는 환경
PART 05 애니메이션 리소스를 제작하고 유니티에 적용해보기
Chapter 01. 기본소스 만들어보기
-2D 이펙트의 이해
-2D 이펙트 그려보기
-2D 이펙트를 유니티에 적용해보기
PART 06 2D와 3D 게임 이펙트 만들기
Chapter 01. 같은 주제, 다른 느낌의 이펙트
Chapter 02. 퍼지는 연기 이펙트
-2D 연기 이펙트
-3D 연기 이펙트
Chapter 03. 전기 이펙트
-2D 번개 이펙트
-3D 번개 이펙트
Chapter 04. 폭발 이펙트
-2D 폭발 이펙트
-3D 폭발 이펙트
Chapter 05. 불꽃놀이
-2D 불꽃놀이 이펙트
-3D 불꽃놀이 이펙트
Chapter 06. 피격 이펙트
-2D 피격 이펙트
-3D 피격 이펙트
PART 07 속성 이펙트
Chapter 01. 불
-촛불 만들기
-가스레인지 불 만들기
Chapter 02. 물
-튀어오르는 피 만들기
-벽에 튄 페인트 만들기
Chapter 03. 땅
-흔들리는 잔디 배경 만들기
-충격으로 갈라지는 땅 만들기
Chapter 04. 바람
-바람속성 타격 만들기
-회오리 만들기
Chapter 05. 빛
-레이저 빔 만들기
-빛나는 햇살 만들기
Chapter 06. 어둠
-독의 늪 만들기
-어둠속성 마법진 만들기
슈퍼영웅 지침서. 1: 첫 번째 임무

도서명 : 슈퍼영웅 지침서. 1: 첫 번째 임무
저자/출판사 : 엘리아스 볼룬드 , 앙네스 볼룬드, 북뱅크
쪽수 : 93쪽
출판일 : 2019-09-20
ISBN : 9788966351060
정가 : 13000
시작하는 글
1장
2장
3장
4장
5장
6장
7장
8장
9장
끝맺는 글
리사의 일기와 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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