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의 만다라 또는 Do it! 타입스크립트 프로그래밍
땅끝
2025-04-13 1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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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내 안의 만다라

도서명 : 내 안의 만다라
저자/출판사 : 손애라, 작가마을
쪽수 : 144쪽
출판일 : 2020-04-01
ISBN : 9791156061458
정가 : 10000
손애라 시집 내 안의 만다라
차례
자서
1부/풀잎은 노랑으로 시작하여 노랑으로 저문다
말씀이 꽃으로 피다
우수에 쓰는 시
실리카 정원
스칼렛 여인
달개비꽃
초록 혓바닥
풀잎은 노랑으로 시작하여 노랑으로 저문다
쟈스민
자주빛 생각
갈색 스케치
은발의 제니
필석
겨울잠
2부/알 수 없는 영역
복천박물관의 순장자
Daunt waterway(도은트 물길)
흰여울문화마을
우토로 마을
조가비 하나-패총전시관 1
토우 여인-패총전시관 2
부부총-양산박물관
주먹도끼-전곡선사박물관
오래된 우물-정관박물관
생 텍쥐뻬리의 하늘
툰드라
몽골
알라의 정원
늙은 할렘
그늘로부터
알 수 없는 영역
3부 병상일기
티타임의 몽상
미러 이미지
솔방울 하나가
야생 사과
장마전선
병원 24시-병상일기 1
어떤 러브 스토리-병상일기 2
말들은 미래를 향해 흐른다-병상일기 3
숨은 꽃-병상일기 4
일곱 시부터 일곱 시까지-병상일기 5
꽃밭에서-병상일기 6
겨울 숲에서-병상일기 7
봄
폭풍우 지난 후
평온하다는 말
지구 한 조각
4부/ 양과 검정의 만다라
거미줄-만다라 1
백만 개의 별-만다라 2
매듭, 맺기와 풀기-만다라 3
나비의 은유-만다라 4
과녁과 연꽃-만다라 5
나비는 자신이 애벌레였음을 기억한다-만다라 6
생명나무-만다라 7
평화로운 리듬으로-만다라 8
밤에 피는 꽃-만다라 9
놓아주기와 간직하기-만다라 10
인디고 블루-만다라 11
하양과 검정의 만다라-만다라 12
보고 있다-만다라 13
지구를 둘러싼 ∞의 물-만다라 14
옴파로스-만다라 15
확산하는 씨앗-만다라 16
시인-만다라 17
밤의 과수원-만다라 18
물에 잠긴 산-만다라 19
나의 꽃밭-만다라 20
■해설/상징의 시학, 혹은 생명의 만다라-황치복
Do it! 타입스크립트 프로그래밍

도서명 : Do it! 타입스크립트 프로그래밍
저자/출판사 : 전예홍, 이지스퍼블리싱
쪽수 : 408쪽
출판일 : 2020-02-27
ISBN : 9791163031482
정가 : 25000
01장 타입스크립트와 개발 환경 만들기
___01-1 타입스크립트란 무엇인가?
___01-2 타입스크립트 주요 문법 살펴보기
___01-3 타입스크립트 개발 환경 만들기
02장 타입스크립트 프로젝트 생성과 관리
___01-1 타입스크립트 프로젝트 만들기
___02-2 모듈 이해하기
___02-3 tsconfig.json 파일 살펴보기
03장 객체와 타입
___03-1 타입스크립트 변수 선언문
___03-2 객체와 인터페이스
___03-3 객체와 클래스
___03-4 객체의 비구조화 할당문
___03-5 객체의 타입 변환
04장 함수와 메서드
___04-1 함수 선언문
___04-2 함수 표현식
___04-3 화살표 함수와 표현식 문
___04-4 일등 함수 살펴보기
___04-5 함수 구현 기법
___04-6 클래스 메서드
05장 배열과 튜플
___05-1 배열 이해하기
___05-2 선언형 프로그래밍과 배열
___05-3 배열의 map, reduce, filter 메서드
___05-4 순수 함수와 배열
___05-5 튜플 이해하기
06장 반복기와 생성기
___06-1 반복기 이해하기
___06-2 생성기 이해하기
07장 Promise와 async/await 구문
___07-1 비동기 콜백 함수
___07-2 Promise 이해하기
___07-3 async와 await 구문
08장 함수 조합의 원리와 응용
___08-1 함수형 프로그래밍이란?
___08-2 제네릭 함수
___08-3 고차 함수와 커리
___08-4 함수 조합
09장 람다 라이브러리
___09-1 람다 라이브러리 소개
___09-2 람다 기본 사용법
___09-3 배열에 담긴 수 다루기
___09-4 서술자와 조건 연산
___09-5 문자열 다루기
___09-6 chance 패키지로 객체 만들기
___09-7 렌즈를 활용한 객체의 속성 다루기
___09-8 객체 다루기
___09-9 배열 다루기
___09-10 조합 논리 이해하기
10장 제네릭 프로그래밍
___10-1 제네릭 타입 이해하기
___10-2 제네릭 타입 제약
___10-3 대수 데이터 타입
___10-4 타입 가드
___10-5 F-바운드 다형성
___10-6 nullable 타입과 프로그램 안정성
11장 모나드
___11-1 모나드 이해하기
___11-2 Identity 모나드 이해와 구현
___11-3 Maybe 모나드 이해와 구현
___11-4 Validation 모나드 이해와 구현
___11-5 IO 모나드 이해와 구현
12장 프로젝트 실습
___12-1 빅데이터 배치 프로그램 만들기
___12-2 몽고DB에 데이터 저장하기
___12-3 익스프레스 API 서버 만들기
___12-4 리액트와 부트스트랩으로 프런트엔드 웹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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