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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터 실무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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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20 00:21 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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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터 실무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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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플러터 실무 개발
저자/출판사 : 프랭크 자메티, 에이콘출판
쪽수 : 480쪽
출판일 : 2020-08-31
ISBN : 9791161754468
정가 : 30000

1장. 플러터: 가벼운 소개

__심연에 관한 명상
__바보 같은 이름에는 무엇이 있는가?
__다트: 신들의 언어?
__왼쪽에 위젯, 오른쪽에도 위젯
__기본 사항: 플러터의 장단점
__말은 그만하고, 플러터를 써보자
____플러터 SDK
____안드로이드 스튜디오
__ (약간 덜) 전형적인 ‘Hello, World!’ 앱
__핫 리로드: 이것을 좋아할 것이다.
__기본 플러터 애플리케이션 구조
__약간의 추가 세부 사항
__요약

2장. 다트를 제대로 알아보기

__꼭 알아야 하는 것
____노코멘트: 주석에 관해
____변수
____데이터 타입(자료형)
____열거형
____as와 is 키워드
____흐름 제어(및 논리) 구조
____void
____연산자
____다트에서의 객체지향
____함수와 놀기
____어써션
____시간 초과: 비동기
____라이브러리(및 가시성)
____예외 처리
____제너레이터
____메타데이터
____제네릭
__요약

3장. 플러터, 파트 I

__위젯 뷔페
____레이아웃
____내비게이션
____입력
____다이얼로그, 팝업, 메시지
__요약

4장. 플러터, 파트 II

__위젯 스타일링
____Theme와 ThemeData
____Opacity
____DecoratedBox
____Transform
__애니메이션과 트랜지션
____AnimatedContainer
____AnimatedCrossFade
____AnimatedDefaultTextStyle
____기타: AnimatedOpacity, AnimatedPositioned, PositionedTransition, SlideTransition,
AnimatedSize, ScaleTransition, SizeTransition, RotationTransition
__드래그 앤 드롭
__데이터 뷰
____Table
____DataTable
____GridView
____ListView와 ListTile
__기타 위젯
____CircularProgressIndicator(CupertinoActivityIndicator)와 LinearProgressIndicator
____Icon
____Image
____Chip
____FloatingActionButton
____PopupMenuButton
__API
____핵심 플러터 프레임워크 라이브러리
____다트 라이브러리
____기타(지원) 라이브러리
__요약

5장. 플러터북, 파트 I

__무엇을 만들 것인가?
__프로젝트 시작
__구성과 플러그인
__UI 구조
__앱 코드 구조
__출발선
__전역 유틸리티
__상태 관리
__쉬운 것부터 시작: 메모
____시작점: Notes.dart
____모델: NotesModel.dart
____데이터베이스 계층: NotesDBWorker.dart
____리스트 화면: NotesList.dart
____입력 화면: NotesEntry.dart
__요약

6장. 플러터북, 파트 II

__작업
____TasksModel.dart
____TasksDBWorker.dart
____Tasks.dart
____TasksList.dart
____TasksEntry.dart
__날짜 정하기: 일정
____AppointmentsModel.dart
____AppointmentsDBWorker.dart
____Appointments.dart
____AppointementsList.dart
____AppointmentsEntry.dart
__연락처
____ContactsModel.dart
____ContactsDBWorker.dart
____Contacts.dart
____ContactsList.dart
____ContactsEntry.dart
__요약

7장. 플러터챗, 파트 I: 서버

__그것을 만들 수 있을까? 물론 만들 수 있다. 하지만 무엇을 말인가?
__노드
__통신 회선 개방 유지: socket.io
__플러터챗 서버 코드
____상태와 객체 소개
____메시지
__요약

8장. 플러터챗, 파트 II: 클라이언트

__Model.dart
__Connector.dart
____서버 바운드 메시지 함수
____클라이언트 바운드 메시지 핸들러
__main.dart
__LoginDialog.dart
____기존 사용자 로그인
__Home.dart
__AppDrawer.dart
__Lobby.dart
__CreateRoom.dart
____Form 구성
__UserList.dart
__Room.dart
____대화방 기능 메뉴
____메인 화면 내용
____사용자 초대 또는 쫓아내기
__요약

9장. 플러터히어로: 플러터 게임

__지금까지의 이야기
__기본 레이아웃
__디렉터리 구조와 구성 요소 소스 파일
__구성: pubspec.yaml
__GameObject 클래스
__GameObject에서 확장: Enemy 클래스
__GameObject에서 확장: Player 클래스
__모든 것이 시작되는 곳: main.dart
__메인 게임 루프와 핵심 게임 로직
____킥오프
____최초 초기화
____게임 상태 재설정
____메인 게임 루프
____충돌 확인
____객체의 무작위 배치
____에너지 전달
__제어: InputController.dart
__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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