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브랜드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브랜드의 브랜드

로즈
2025-01-20 00:21 37 0

본문




브랜드의 브랜드
9791190864008.jpg


도서명 : 브랜드의 브랜드
저자/출판사 : 백정현 , 이규탁 , 이반 자오 , 허남웅 , 박진수, 스리체어스
쪽수 : 166쪽
출판일 : 2020-07-22
ISBN : 9791190864008
정가 : 12000

1 _ 구찌; 유연과 확장의 리브랜딩
‘구찌스러움’의 탄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리브랜딩
디자인 전략; 유연성과 확장성
브랜딩 전략; 고유성을 변형하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재정의하다
유에서 유를 창조하라

2 _ BTS; 진정성이라는 브랜드
인기를 역수입하다
밑바닥부터 다진 글로벌 팬덤
새로운 세대의 리더
BTS의 진정성과 아미
360도 마케팅; 모든 것을 콘텐츠로 만들다
소통이라는 이름의 감정 노동
한국 아이돌 스타와 글로벌 팝 스타 사이

3 _ 노션; 모두를 위한 하나의 도구
타자기와 캐비닛의 통합
포스트 파일, 포스트 MS 오피스
유연한 제품, 급격한 성장
작고 빠른 팀
놀랄 만큼 높은 기준의 디자인
생각하고 창조하고 즐길 수 있는 도구

4 _ 블룸하우스; 경제적인 크리에이티브
신흥 호러 명가, 블룸하우스
블룸하우스 터치
저예산 크리에이티브 전략
제이슨 블룸의 제작 원칙
블룸하우스의 브랜드 파워

5 _ 마블; 무한히 팽창하는 우주
마블이 만든 세계
수렴과 팽창의 스토리텔링
캐릭터의 관계, 세계의 기반이 되다
히어로와 빌런이 탄생하는 곳
모듈이 만든 거대한 이야기
소비자를 참여시켜라
아직 완결되지 않은 세계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