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브랜드 Nothing but Brands 책 / 조선뉴스프레스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결국! 브랜드 Nothing but Brands 책 / 조선뉴스프레스

땅끝
2023-03-21 06:56 465 0

본문

결국! 브랜드 Nothing but Brands
9791155784952.jpg


도서명 : 결국! 브랜드 Nothing but Brands
저자/출판사 : 노찬규,저자,글,, 조선뉴스프레스
쪽수 : 236쪽
출판일 : 2022-11-22
ISBN : 9791155784952
정가 : 15000

Part1
브랜드에 대한 기본 개념들
1 정말 ‘돈이 되는’ 브랜드
2 강력한 브랜드의 혜택
3 브랜드의 정의
4 브랜드 · 상표 · 상호의 차이
5 네이밍의 중요성
6 CI 관리
비주얼 측면의 브랜드 관리

Part2
브랜드 관리전략
1 ‘브랜드를 관리한다’는 의미
2 B2B 기업도 브랜드를 관리해야 할까?
3 브랜드 관리 요소와 프로세스
4 브랜드 관리의 핵심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5 아이덴티티의 정립과 활용
6 브랜드 체계(Architecture)
7 브랜드 체계(Architecture) 구축 전략
8 SK의 브랜드 체계 관리
9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시작 -
아이덴티티 정교화
10 브랜드 강화 · 재(再)활성화의 필요성
11 브랜드의 가치(성과) 평가 및 활용

Part3
브랜드 이미지 구축하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1 가장 효과적인 브랜딩 수단 - PR
2 홍보에 대한 불편한 시각
3 PR을 잘 하려면
4 위기관리(Crisis Management)의
시작과 끝 - 언론
5 광고, ‘일관성’과 ‘효율성’의 중요성은 알고 하자
6 캠페인 광고의 효과 : OK! SK 캠페인
7 PR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 소셜 미디어
8 MZ세대를 향한 새로운 브랜딩
9 스포츠에 브랜드를 심자
10 내부 브랜딩(Internal Branding)도 중요하다

부록:
SK브랜드 관리 사례




image.jpg





image1.jpg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