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핵심정리 경영학
땅끝
2024-01-05 08:48
430
0
본문
2023 핵심정리 경영학
도서명 : 2023 핵심정리 경영학
저자/출판사 : 이인호, 새흐름
쪽수 : 692쪽
출판일 : 2022-08-15
ISBN : 9791162933329
정가 : 39000
[PART 01 경영학 입문]
CHAPTER 01 경영학의 기초개념
제1절 경영학과 경영의사결정
제2절 경영의 구성요소와 원리
제3절 경영학의 발전과정
CHAPTER 02 경영자와 기업
제1절 경영자
제2절 기업
제3절 기업집단화
CHAPTER 03 경영관리
제1절 계획화
제2절 조직화
제3절 지휘와 통제
CHAPTER 04 경영전략
제1절 경영전략의 기초개념
제2절 전략분석
제3절 전략수립
제4절 전략실행 : 사업포트폴리오 분석
제5절 전략통제 : 균형성과표
제6절 경영혁신
[PART 02 조직행동론]
CHAPTER 01 조직행동론의 기초개념
제1절 조직
제2절 조직행동론
CHAPTER 02 개인수준에서의 행동
제1절 성격
제2절 가치관과 감정
제3절 지각
제4절 학습
제5절 태도
제6절 동기부여
CHAPTER 03 집단수준에서의 행동
제1절 집단행동
제2절 의사소통과 집단의사결정
제3절 리더십
CHAPTER 04 조직수준에서의 행동
제1절 조직설계
제2절 조직문화와 조직개발
[PART 03 인적자원관리]
CHAPTER 01 인적자원관리의 기초개념
제1절 인적자원관리의 의의와 구성
제2절 인적자원관리의 변화와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CHAPTER 02 인적자원의 조달
제1절 직무관리
제2절 확보관리
CHAPTER 03 인적자원의 개발
제1절 교육훈련과 경력개발
제2절 전환배치와 승진
CHAPTER 04 인적자원의 평가와 보상
제1절 인사평가
제2절 보상관리
CHAPTER 05 인적자원의 유지 및 방출
제1절 인적자원의 유지 : 유지관리
제2절 인적자원의 방출 : 이직관리
[PART 04 생산운영관리·마케팅·기타 경영학의 영역들]
CHAPTER 01 생산운영관리
제1절 생산운영관리의 기초개념
제2절 생산전략
제3절 생산시스템의 설계
제4절 생산시스템의 운영 및 통제
CHAPTER 02 마케팅
제1절 마케팅의 기초개념
제2절 마케팅 기회분석
제3절 마케팅전략
제4절 마케팅믹스
제5절 마케팅영역의 확장
CHAPTER 03 기타 경영학의 영역들
제1절 재무관리
제2절 회계학
제3절 경영정보시스템
도서명 : 2023 핵심정리 경영학
저자/출판사 : 이인호, 새흐름
쪽수 : 692쪽
출판일 : 2022-08-15
ISBN : 9791162933329
정가 : 39000
[PART 01 경영학 입문]
CHAPTER 01 경영학의 기초개념
제1절 경영학과 경영의사결정
제2절 경영의 구성요소와 원리
제3절 경영학의 발전과정
CHAPTER 02 경영자와 기업
제1절 경영자
제2절 기업
제3절 기업집단화
CHAPTER 03 경영관리
제1절 계획화
제2절 조직화
제3절 지휘와 통제
CHAPTER 04 경영전략
제1절 경영전략의 기초개념
제2절 전략분석
제3절 전략수립
제4절 전략실행 : 사업포트폴리오 분석
제5절 전략통제 : 균형성과표
제6절 경영혁신
[PART 02 조직행동론]
CHAPTER 01 조직행동론의 기초개념
제1절 조직
제2절 조직행동론
CHAPTER 02 개인수준에서의 행동
제1절 성격
제2절 가치관과 감정
제3절 지각
제4절 학습
제5절 태도
제6절 동기부여
CHAPTER 03 집단수준에서의 행동
제1절 집단행동
제2절 의사소통과 집단의사결정
제3절 리더십
CHAPTER 04 조직수준에서의 행동
제1절 조직설계
제2절 조직문화와 조직개발
[PART 03 인적자원관리]
CHAPTER 01 인적자원관리의 기초개념
제1절 인적자원관리의 의의와 구성
제2절 인적자원관리의 변화와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CHAPTER 02 인적자원의 조달
제1절 직무관리
제2절 확보관리
CHAPTER 03 인적자원의 개발
제1절 교육훈련과 경력개발
제2절 전환배치와 승진
CHAPTER 04 인적자원의 평가와 보상
제1절 인사평가
제2절 보상관리
CHAPTER 05 인적자원의 유지 및 방출
제1절 인적자원의 유지 : 유지관리
제2절 인적자원의 방출 : 이직관리
[PART 04 생산운영관리·마케팅·기타 경영학의 영역들]
CHAPTER 01 생산운영관리
제1절 생산운영관리의 기초개념
제2절 생산전략
제3절 생산시스템의 설계
제4절 생산시스템의 운영 및 통제
CHAPTER 02 마케팅
제1절 마케팅의 기초개념
제2절 마케팅 기회분석
제3절 마케팅전략
제4절 마케팅믹스
제5절 마케팅영역의 확장
CHAPTER 03 기타 경영학의 영역들
제1절 재무관리
제2절 회계학
제3절 경영정보시스템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