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캠퍼스 독당i 독학사 심리학 4단계 통합권 2: 심리학연구방법론/소비자 및 광고심리학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iMBC 캠퍼스 독당i 독학사 심리학 4단계 통합권 2: 심리학연구방법론/소비자 및 광고심리학

땅끝
2024-01-05 08:48 148 0

본문

iMBC 캠퍼스 독당i 독학사 심리학 4단계 통합권 2: 심리학연구방법론/소비자 및 광고심리학
9791192541013.jpg


도서명 : iMBC 캠퍼스 독당i 독학사 심리학 4단계 통합권 2: 심리학연구방법론/소비자 및 광고심리학
저자/출판사 : 강수민,양연지, 지식과미래
쪽수 : 488쪽
출판일 : 2022-07-15
ISBN : 9791192541013
정가 : 45000

〈심리학연구방법론〉

Part 1 심리학과 과학적 연구방법
Chapter 1 심리학과 과학적 연구의 정의
확인학습문제
Chapter 2 심리학적 연구방법의 개요
확인학습문제
Chapter 3 심리학적 연구방법의 단계
확인학습문제
Chapter 4 윤리적 연구의 수행
확인학습문제

Part 2 연구의 기초
Chapter 1 연구목적의 명료화
확인학습문제
Chapter 2 조사 및 실험대상
확인학습문제
Chapter 3 측정방법과 측정척도
확인학습문제
Chapter 4 신뢰도와 타당도
확인학습문제

Part 3 기본적인 연구방법
Chapter 1 관찰연구
확인학습문제
Chapter 2 조사연구
확인학습문제
Chapter 3 실험연구
확인학습문제

Part 4 실험설계
Chapter 1 실험설계
확인학습문제
Chapter 2 복합설계
확인학습문제
Chapter 3 소집단실험법
확인학습문제
Chapter 4 유사실험법
확인학습문제

Part 5 연구결과 분석 및 해석
Chapter 1 통계
확인학습문제
Chapter 2 연구결과 해석 및 제시
확인학습문제
Chapter 3 집단 간 비교연구 분석방법
확인학습문제
Chapter 4 관계연구의 분석방법
확인학습문제
찾아보기
참고문헌


〈소비자 및 광고심리학〉

Part 1 소비자심리학
Chapter 1 소비자 감각과 지각과정
확인학습문제
Chapter 2 소비자 학습과 기억과정
확인학습문제
Chapter 3 소비자 동기와 감정
확인학습문제
Chapter 4 소비자 성격
확인학습문제
Chapter 5 소비자 태도, 태도 변화, 설득 커뮤니케이션 329
확인학습문제
Chapter 6 소비자 구매 결정과 평가
확인학습문제

Part 2 광고심리학
Chapter 1 광고기획
확인학습문제
Chapter 2 광고제작
확인학습문제
Chapter 3 광고매체
확인학습문제
Chapter 4 광고효과
확인학습문제
Chapter 5 아동 ㆍ 청소년 ㆍ 노년층의 특성과 광고
확인학습문제
찾아보기
참고문헌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