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및 장소 마케팅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유통 및 장소 마케팅

땅끝
2024-01-05 08:48 148 0

본문

유통 및 장소 마케팅
9791157308408.jpg


도서명 : 유통 및 장소 마케팅
저자/출판사 : 곽영식,홍재원,이윤경, 피앤씨미디어
쪽수 : 284쪽
출판일 : 2022-07-10
ISBN : 9791157308408
정가 : 20000

PART 1 돈이 되는 유통

Chapter 1 창업, 경영, 유통

Chapter 2 상품의 물리적 이동만으로 유통을 통해 돈을 번다!

Chapter 3 유통망분석(distribution network or channel)

Chapter 4 유통과정에서 부가가치 창출하여 돈 벌기

Chapter 5 업태

Chapter 6 새로운 기회, 새로운 업태

Chapter 7 가격전술에 의한 새로운 업태

PART 2 offline 매장의 입점위치 찾기

Chapter 8 소매시장선택(retail market selection)

Chapter 9 상권선택(trade area selection)

Chapter 10 사이트선택(site selection)

Chapter 11 매장선택모델(store-choice model) 역사와 기회

Chapter 12 매장콘셉트잡기(store concept selection)

PART 3 장소마케팅과 6P

Chapter 13 제품구성과 상품기획(product mix and merchandising)

Chapter 14 가격노출전술(price presentation)

Chapter 15 판매시설(property), 제공방식(presentation), 발행물 관리(publication)

Chapter 16 서비스 접점인(people, service encounter)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