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및 장소 마케팅
땅끝
2024-01-05 08:48
162
0
본문
유통 및 장소 마케팅
도서명 : 유통 및 장소 마케팅
저자/출판사 : 곽영식,홍재원,이윤경, 피앤씨미디어
쪽수 : 284쪽
출판일 : 2022-07-10
ISBN : 9791157308408
정가 : 20000
PART 1 돈이 되는 유통
Chapter 1 창업, 경영, 유통
Chapter 2 상품의 물리적 이동만으로 유통을 통해 돈을 번다!
Chapter 3 유통망분석(distribution network or channel)
Chapter 4 유통과정에서 부가가치 창출하여 돈 벌기
Chapter 5 업태
Chapter 6 새로운 기회, 새로운 업태
Chapter 7 가격전술에 의한 새로운 업태
PART 2 offline 매장의 입점위치 찾기
Chapter 8 소매시장선택(retail market selection)
Chapter 9 상권선택(trade area selection)
Chapter 10 사이트선택(site selection)
Chapter 11 매장선택모델(store-choice model) 역사와 기회
Chapter 12 매장콘셉트잡기(store concept selection)
PART 3 장소마케팅과 6P
Chapter 13 제품구성과 상품기획(product mix and merchandising)
Chapter 14 가격노출전술(price presentation)
Chapter 15 판매시설(property), 제공방식(presentation), 발행물 관리(publication)
Chapter 16 서비스 접점인(people, service encounter)
도서명 : 유통 및 장소 마케팅
저자/출판사 : 곽영식,홍재원,이윤경, 피앤씨미디어
쪽수 : 284쪽
출판일 : 2022-07-10
ISBN : 9791157308408
정가 : 20000
PART 1 돈이 되는 유통
Chapter 1 창업, 경영, 유통
Chapter 2 상품의 물리적 이동만으로 유통을 통해 돈을 번다!
Chapter 3 유통망분석(distribution network or channel)
Chapter 4 유통과정에서 부가가치 창출하여 돈 벌기
Chapter 5 업태
Chapter 6 새로운 기회, 새로운 업태
Chapter 7 가격전술에 의한 새로운 업태
PART 2 offline 매장의 입점위치 찾기
Chapter 8 소매시장선택(retail market selection)
Chapter 9 상권선택(trade area selection)
Chapter 10 사이트선택(site selection)
Chapter 11 매장선택모델(store-choice model) 역사와 기회
Chapter 12 매장콘셉트잡기(store concept selection)
PART 3 장소마케팅과 6P
Chapter 13 제품구성과 상품기획(product mix and merchandising)
Chapter 14 가격노출전술(price presentation)
Chapter 15 판매시설(property), 제공방식(presentation), 발행물 관리(publication)
Chapter 16 서비스 접점인(people, service encounter)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