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억 원 매출이 오르는 상세페이지 기획법
땅끝
2024-01-05 0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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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월 1억 원 매출이 오르는 상세페이지 기획법
도서명 : 월 1억 원 매출이 오르는 상세페이지 기획법
저자/출판사 : 박길현, 아티오
쪽수 : 284쪽
출판일 : 2022-07-10
ISBN : 9791190732796
정가 : 19000
1장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가 잘 되려면?
1. 시장에서 팔리는 상품인가?
2. 가격 기획하는 방법
3.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기획과 디자인
4. 광고만 노출일까?
2장 상세페이지 기획의 중요성
1. 기획이란?
2. 상세페이지 기획의 중요성
3. 온라인 마케팅의 실패 원인
4. 검색에서 구매까지 고객의 행동 패턴 분석
3장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기획 방법
1. 상세페이지 제작 순서
2. 철저한 벤치마킹으로 1등 상세페이지 만들기
3. 상위 노출을 위한 상품명 작성법
4. 타겟과 5가지 질문을 작성하라
5. 상품 기획서 작성 방법
4장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레이아웃
1. 후기 탭
2. 이벤트&공지
3. 후기 이미지
4. 관련 상품
5. 상품 상세페이지
6. Q&A
5장 매력과 신뢰를 주는 요소 4가지
1. 유명 인사의 등장과 PPL
2. 내 제품의 전문가는 누구인가?
3. 인증 마크와 인증 서류
4. 뉴스와 미디어의 힘
6장 구매 버튼을 클릭하게 만드는 11가지 방법
1. 문제를 팔아라! - 고객의 불안감을 잠재워야 합니다
2. 타겟을 불러라! - 고객과 공감대 형성
3. 반복하라! - 장점 인지와 세뇌 / 경각심
4. 의문법을 사용하라!
5. 수치법을 사용하라! - 숫자를 사용하라
6. 비교법을 사용하라!
7. if법을 사용하라! - Before & After
8. CTA를 사용하라! - 직접적인 행동을 일으키는 문구를 작성하라
9. 고객의 이득을 써라! - 현상보다 고객의 이득을 작성하라
10. 동일시를 생각하라!
11. 감각으로 구매를 더 촉진하라! -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7장 경쟁자를 이기는 필승 전략
1. 경쟁사의 공격을 방어하고 공격하는 방법
2. 경쟁사의 1점 후기 공략하기
3. 더 많이 더 빠르게 판매하는 방법
4. 가격에 대한 심리적 고통을 줄이기 위한 방법
5. 고객이 미끼 상품만 구매한다면?
6. 의류, 액세서리, 가구 등을 더 잘 판매하는 방법
7. 식품, 생활용품, 화장품 등을 더 잘 판매하는 방법
8장 상세페이지 디자인 프로세스
1. 상세페이지 디자인 요소
2.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작 프로세스
3. 디자인 제작 프로그램
4. 디자인 계약하는 방법
부록 스마트 스토어와 판매 채널의 종류
1. 스마트 스토어
2. 오픈마켓 -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쿠팡, 위메프, 톡스토어
3. 입점몰(전문몰), 앱 입점 - 10×10, 1300k, 아이디어스, 29cm, W컨셉, 브랜디
4. 쇼핑몰
5. 해외몰 - 타오바오, 큐텐, 라쿠텐, 아마존, 이베이, 해외쇼핑몰
6. SNS
7. 영상이 대세! 라이브 커머스
8. 와디즈 : 펀딩 사이트
도서명 : 월 1억 원 매출이 오르는 상세페이지 기획법
저자/출판사 : 박길현, 아티오
쪽수 : 284쪽
출판일 : 2022-07-10
ISBN : 9791190732796
정가 : 19000
1장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가 잘 되려면?
1. 시장에서 팔리는 상품인가?
2. 가격 기획하는 방법
3.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기획과 디자인
4. 광고만 노출일까?
2장 상세페이지 기획의 중요성
1. 기획이란?
2. 상세페이지 기획의 중요성
3. 온라인 마케팅의 실패 원인
4. 검색에서 구매까지 고객의 행동 패턴 분석
3장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기획 방법
1. 상세페이지 제작 순서
2. 철저한 벤치마킹으로 1등 상세페이지 만들기
3. 상위 노출을 위한 상품명 작성법
4. 타겟과 5가지 질문을 작성하라
5. 상품 기획서 작성 방법
4장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레이아웃
1. 후기 탭
2. 이벤트&공지
3. 후기 이미지
4. 관련 상품
5. 상품 상세페이지
6. Q&A
5장 매력과 신뢰를 주는 요소 4가지
1. 유명 인사의 등장과 PPL
2. 내 제품의 전문가는 누구인가?
3. 인증 마크와 인증 서류
4. 뉴스와 미디어의 힘
6장 구매 버튼을 클릭하게 만드는 11가지 방법
1. 문제를 팔아라! - 고객의 불안감을 잠재워야 합니다
2. 타겟을 불러라! - 고객과 공감대 형성
3. 반복하라! - 장점 인지와 세뇌 / 경각심
4. 의문법을 사용하라!
5. 수치법을 사용하라! - 숫자를 사용하라
6. 비교법을 사용하라!
7. if법을 사용하라! - Before & After
8. CTA를 사용하라! - 직접적인 행동을 일으키는 문구를 작성하라
9. 고객의 이득을 써라! - 현상보다 고객의 이득을 작성하라
10. 동일시를 생각하라!
11. 감각으로 구매를 더 촉진하라! -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7장 경쟁자를 이기는 필승 전략
1. 경쟁사의 공격을 방어하고 공격하는 방법
2. 경쟁사의 1점 후기 공략하기
3. 더 많이 더 빠르게 판매하는 방법
4. 가격에 대한 심리적 고통을 줄이기 위한 방법
5. 고객이 미끼 상품만 구매한다면?
6. 의류, 액세서리, 가구 등을 더 잘 판매하는 방법
7. 식품, 생활용품, 화장품 등을 더 잘 판매하는 방법
8장 상세페이지 디자인 프로세스
1. 상세페이지 디자인 요소
2.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작 프로세스
3. 디자인 제작 프로그램
4. 디자인 계약하는 방법
부록 스마트 스토어와 판매 채널의 종류
1. 스마트 스토어
2. 오픈마켓 -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쿠팡, 위메프, 톡스토어
3. 입점몰(전문몰), 앱 입점 - 10×10, 1300k, 아이디어스, 29cm, W컨셉, 브랜디
4. 쇼핑몰
5. 해외몰 - 타오바오, 큐텐, 라쿠텐, 아마존, 이베이, 해외쇼핑몰
6. SNS
7. 영상이 대세! 라이브 커머스
8. 와디즈 : 펀딩 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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