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에듀윌 CS리더스 관리사 1주끝장
땅끝
2024-01-05 0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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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에듀윌 CS리더스 관리사 1주끝장
도서명 : 2023 에듀윌 CS리더스 관리사 1주끝장
저자/출판사 : 이서희, 에듀윌
쪽수 : 328쪽
출판일 : 2022-06-30
ISBN : 9791136017970
정가 : 22000
[제1과목] CS 개론
CHAPTER 01 고객만족관리 개론
CHAPTER 02 고객만족경영(CSM)
CHAPTER 03 고객(소비자) 행동
CHAPTER 04 고객관계관리(CRM)
CHAPTER 05 서비스(Service)의 정의
CHAPTER 06 서비스 리더십
[제2과목] CS 전략론
CHAPTER 01 서비스 기법
CHAPTER 02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차별화
CHAPTER 03 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CHAPTER 04 서비스 품질
CHAPTER 05 고객만족 평가조사
CHAPTER 06 고객만족 컨설팅
CHAPTER 07 고객만족 혁신전략
[제3과목] CS 실무론
CHAPTER 01 예절과 에티켓
CHAPTER 02 고객상담
CHAPTER 03 전화 서비스
CHAPTER 04 비즈니스 매너
CHAPTER 05 소비자기본법
CHAPTER 06 개인정보 보호법
CHAPTER 07 프레젠테이션
기출복원문제
제1회 기출복원문제
제2회 기출복원문제
제3회 기출복원문제
제4회 기출복원문제
제5회 기출복원문제
[특별 제공]
1. 전과목 핵심 이론 강의 + 전회차 기출복원문제 해설 강의
2. CBT 기출복원문제 10회분
3. 1주, 2주 플래너
도서명 : 2023 에듀윌 CS리더스 관리사 1주끝장
저자/출판사 : 이서희, 에듀윌
쪽수 : 328쪽
출판일 : 2022-06-30
ISBN : 9791136017970
정가 : 22000
[제1과목] CS 개론
CHAPTER 01 고객만족관리 개론
CHAPTER 02 고객만족경영(CSM)
CHAPTER 03 고객(소비자) 행동
CHAPTER 04 고객관계관리(CRM)
CHAPTER 05 서비스(Service)의 정의
CHAPTER 06 서비스 리더십
[제2과목] CS 전략론
CHAPTER 01 서비스 기법
CHAPTER 02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차별화
CHAPTER 03 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CHAPTER 04 서비스 품질
CHAPTER 05 고객만족 평가조사
CHAPTER 06 고객만족 컨설팅
CHAPTER 07 고객만족 혁신전략
[제3과목] CS 실무론
CHAPTER 01 예절과 에티켓
CHAPTER 02 고객상담
CHAPTER 03 전화 서비스
CHAPTER 04 비즈니스 매너
CHAPTER 05 소비자기본법
CHAPTER 06 개인정보 보호법
CHAPTER 07 프레젠테이션
기출복원문제
제1회 기출복원문제
제2회 기출복원문제
제3회 기출복원문제
제4회 기출복원문제
제5회 기출복원문제
[특별 제공]
1. 전과목 핵심 이론 강의 + 전회차 기출복원문제 해설 강의
2. CBT 기출복원문제 10회분
3. 1주, 2주 플래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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