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강사가 추천하는 VR 메타버스 인기학과 진로코칭
로즈
2023-12-20 09:30
168
0
본문
EBS 강사가 추천하는 VR 메타버스 인기학과 진로코칭
도서명 : EBS 강사가 추천하는 VR 메타버스 인기학과 진로코칭
저자/출판사 : 정유희,황현성,안계정, 미디어숲
쪽수 : 192쪽
출판일 : 2022-06-20
ISBN : 9791158741532
정가 : 16800
PART 1 메타버스 산업의 길라잡이
01 메타버스 산업은 무엇이며, 어떤 특징이 있을까?
02 앞으로 메타버스 산업은 어떤 변화가 있을까?
03 메타버스 산업의 신기술
04 유망한 메타버스 기업
① 구찌, 루이비통이 주목하는 새로운 플랫폼, 제페토
② 가상의 세계를 더 현실처럼 만드는 VFX 기술, 덱스터
③ 한류에 날개를 달다, 디어유
④ 현실세계의 ctrl + v, 엔피
⑤ 나만의 세상을 만들 수 있다, 로블록스
⑥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무대, 포트나이트
⑦ 비대면 시대 줌을 대체하는 가상 오피스, 게더타운
⑧ 가상세계에서 비즈니스를 제공하는 다쏘시스템
05 메타버스 클러스터를 형성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
PART 2 메타버스 개념 사전
꼭 알아야 하는 메타버스 용어
꼭 알아야 하는 VR 용어
꼭 알아야 하는 디지털 트윈 용어
꼭 알아야 하는 NFT 용어
PART 3 메타버스 세계의 촉진제, AR과 VR
01 AR과 VR의 특징
02 AR과 VR 발전의 패러다임 변화
03 AR과 VR 개발의 필요성
04 AR과 VR 계약학과
05 AR과 VR학과 교육과정
06 AR과 VR학과를 위한 과목 선택
07 AR과 VR학 관련 재미있는 탐구활동
PART 4 가상세계 속의 현실세계, 디지털 트윈
01 디지털 트윈 기술의 필요성
02 디지털 트윈 기술의 패러다임 변화
03 디지털 트윈 기술의 활용 분야
04 게임공학 계약학과
05 게임공학과 교육과정
06 게임공학과를 위한 과목 선택
07 게임공학과 관련 재미있는 탐구활동
PART 5 메타버스 시대의 신뢰 기반 NFT
01 NFT 기술의 필요성
02 NFT기술의 패러다임의 변화
03 산업 전반으로 퍼져나가는 NFT
04 그래픽(디자인) 계약학과
05 그래픽(디자인)학과 교육과정
06 그래픽(디자인)학과를 위한 과목 선택
07 그래픽(디자인)학과 관련 재미있는 탐구활동
PART 6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선도대학
01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02 게임·영상학과
도서명 : EBS 강사가 추천하는 VR 메타버스 인기학과 진로코칭
저자/출판사 : 정유희,황현성,안계정, 미디어숲
쪽수 : 192쪽
출판일 : 2022-06-20
ISBN : 9791158741532
정가 : 16800
PART 1 메타버스 산업의 길라잡이
01 메타버스 산업은 무엇이며, 어떤 특징이 있을까?
02 앞으로 메타버스 산업은 어떤 변화가 있을까?
03 메타버스 산업의 신기술
04 유망한 메타버스 기업
① 구찌, 루이비통이 주목하는 새로운 플랫폼, 제페토
② 가상의 세계를 더 현실처럼 만드는 VFX 기술, 덱스터
③ 한류에 날개를 달다, 디어유
④ 현실세계의 ctrl + v, 엔피
⑤ 나만의 세상을 만들 수 있다, 로블록스
⑥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무대, 포트나이트
⑦ 비대면 시대 줌을 대체하는 가상 오피스, 게더타운
⑧ 가상세계에서 비즈니스를 제공하는 다쏘시스템
05 메타버스 클러스터를 형성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
PART 2 메타버스 개념 사전
꼭 알아야 하는 메타버스 용어
꼭 알아야 하는 VR 용어
꼭 알아야 하는 디지털 트윈 용어
꼭 알아야 하는 NFT 용어
PART 3 메타버스 세계의 촉진제, AR과 VR
01 AR과 VR의 특징
02 AR과 VR 발전의 패러다임 변화
03 AR과 VR 개발의 필요성
04 AR과 VR 계약학과
05 AR과 VR학과 교육과정
06 AR과 VR학과를 위한 과목 선택
07 AR과 VR학 관련 재미있는 탐구활동
PART 4 가상세계 속의 현실세계, 디지털 트윈
01 디지털 트윈 기술의 필요성
02 디지털 트윈 기술의 패러다임 변화
03 디지털 트윈 기술의 활용 분야
04 게임공학 계약학과
05 게임공학과 교육과정
06 게임공학과를 위한 과목 선택
07 게임공학과 관련 재미있는 탐구활동
PART 5 메타버스 시대의 신뢰 기반 NFT
01 NFT 기술의 필요성
02 NFT기술의 패러다임의 변화
03 산업 전반으로 퍼져나가는 NFT
04 그래픽(디자인) 계약학과
05 그래픽(디자인)학과 교육과정
06 그래픽(디자인)학과를 위한 과목 선택
07 그래픽(디자인)학과 관련 재미있는 탐구활동
PART 6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선도대학
01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02 게임·영상학과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