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2022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로즈
2023-12-20 09:30 367 0

본문

2022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9788966137688.jpg


도서명 : 2022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저자/출판사 : 박진영,한은주, 와우패스
쪽수 : 768쪽
출판일 : 2022-06-15
ISBN : 9788966137688
정가 : 40000

1과목 마케팅관리론
PART 1 기출문제분석
PART 2 핵심이론
CHAPTER 01 마케팅 총론
CHAPTER 02 마케팅 전략수립 과정
CHAPTER 03 STP전략
CHAPTER 04 제품관리와 브랜드 자산
CHAPTER 05 가격관리
CHAPTER 06 유통관리
CHAPTER 07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촉진) 관리
CHAPTER 08 최근 마케팅 이슈들

2과목 시장조사론
PART 1 기출문제분석
PART 2 핵심이론
CHAPTER 01 시장조사론 개요
CHAPTER 02 자료 수집 방법
CHAPTER 03 표본추출방법
CHAPTER 04 실험설계 및 타당성과 신뢰성
CHAPTER 05 질문지법
CHAPTER 06 기초통계분석
CHAPTER 07 신뢰구간 추정 및 가설검정
CHAPTER 08 고급통계분석

3과목 소비자행동론
PART 1 기출문제분석
PART 2 핵심이론
CHAPTER 01 소비자와 소비자행동
CHAPTER 02 소비자행동과 관여도
CHAPTER 03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CHAPTER 04 구매의사결정과정
CHAPTER 05 태도의 형성과 변화
CHAPTER 06 학습
CHAPTER 07 소비자행동의 영향요인

부록 실전모의고사
제1회 모의고사
제2회 모의고사
제1회 모범답안 및 해설
제2회 모범답안 및 해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