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리더스관리사 핵심이론 기본서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CS리더스관리사 핵심이론 기본서

로즈
2023-12-20 09:30 212 0

본문

CS리더스관리사 핵심이론 기본서
9791167047076.jpg


도서명 : CS리더스관리사 핵심이론 기본서
저자/출판사 : 강정민,조윤진,강종혁,강정민,정하린,이선미, 박문각
쪽수 : 628쪽
출판일 : 2022-05-25
ISBN : 9791167047076
정가 : 36000

제01과목 고객만족(CS) 개론

PART 01 고객만족(CS)

Chapter 01 고객만족(CS) 관리개론
Chapter 02 고객만족(CS)경영
Chapter 03 고객(소비자) 행동
Chapter 04 고객관계관리(CRM)

PART 02 서비스 이론

Chapter 01 서비스의 개념
Chapter 02 서비스 리더십

제02과목 CS 전략론

PART 01 서비스

Chapter 01 서비스 기법
Chapter 02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차별화
Chapter 03 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Chapter 04 서비스 품질

PART 02 고객만족(CS) 활용

Chapter 01 고객만족(CS) 평가조사
Chapter 02 고객만족(CS) 컨설팅
Chapter 03 고객만족(CS) 혁신 전략

제0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PART 01 고객만족(CS) 실무

Chapter 01 비즈니스 매너
Chapter 02 이미지 메이킹
Chapter 03 고객상담 및 관리
Chapter 04 전화 서비스

PART 02 고객 관리

Chapter 01 소비자기본법
Chapter 02 개인정보보호법

PART 03 컴퓨터 활용

Chapter 01 프레젠테이션

부록

01 기출유형 실전 모의시험 1유형
제1과목 고객만족(CS) 개론
제2과목 고객만족(CS) 전략론
제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02 기출유형 실전 모의시험 2유형
제1과목 고객만족(CS) 개론
제2과목 고객만족(CS) 전략론
제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03 기출유형 실전 모의시험 3유형
제1과목 고객만족(CS) 개론
제2과목 고객만족(CS) 전략론
제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04 기출유형 실전 모의시험 4유형
제1과목 고객만족(CS) 개론
제2과목 고객만족(CS) 전략론
제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05 기출유형 실전 모의시험 정답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