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마케팅 이기는 전략
로즈
2023-12-20 09:30
171
0
본문
B2B 마케팅 이기는 전략
도서명 : B2B 마케팅 이기는 전략
저자/출판사 : 심진보, e비즈북스
쪽수 : 248쪽
출판일 : 2022-05-10
ISBN : 9791157832460
정가 : 17000
프롤로그 실전에서 유용한 B2B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 전략
제1부 B2B 마케팅의 특성과 이해
1장 왜 디지털 마케팅일까?
B2B 마케팅과 B2B 세일즈 퍼널 구조
전통매체의 쇠락과 네트워크의 부상
마케팅 환경을 변화시킨 3가지 요인
독과점 시장까지 돌파하는 B2B 디지털 마케팅
거부의 의미와 마케팅 자동화를 통한 극복
2장 B2B 마케팅 혁신, 이렇게 하라
마케팅 성과와 세일즈 프로세스 개선
마케팅과 세일즈의 상관관계
캠페인 후처리 대응법
부서 협업이 안 될 때
제안서와 제안 발표 없는 마케팅이 승자다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마케팅
B2B 기업이 B2C를 만날 때
B2B 기업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구축 4단계
제2부 B2B 마케팅 전략과 도구
3장 B2B 타기팅이란
B2B 광고와 타기팅
타기팅 광고와 리타기팅 광고
타기팅 오류 사례
4장 온라인 마케팅
홈페이지
메신저 활용법
랜딩페이지
상세페이지 제작
웹로그 분석
5장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6장 동영상 마케팅과 광고
검색엔진 최적화(SEO)
동영상 & 유튜브
유튜브 동영상 광고와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동영상의 차이
동영상 광고와 사운드
7장 블로그 마케팅과 온라인 보도자료
블로그 마케팅
기업 공식 블로그 운영과 플랫폼 선택
네이버에서 공개한 네이버 공식 블로그 정보
언론 PR과 보도자료
8장 마케팅 자동화와 이메일 마케팅
과소평가된 이메일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에서 유의해야 할 점
대량메일 발송 솔루션
마케팅 자동화
소규모 기업의 B2B 마케팅 자동화 적용 사례
9장 서포터즈와 커뮤니티 마케팅
서포터즈 마케팅이란
B2B 서포터즈 운영 팁과 경쟁 구도
B2B 기업이 운영할 수 있는 유형별 서포터즈
인플루언서 마케팅
커뮤니티 마케팅
10장 B2B 마케팅과 유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E-마켓플레이스 구축
오픈 마켓 & 소셜 커머스 진출
11장 광고와 리타기팅
소셜 미디어보다 검색광고가 더 유리한 경우
검색광고
모바일 앱 리타기팅 광고와 동영상 리타기팅 광고
장바구니 리타기팅 광고
제3부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12장 교육업과 요식업 실전 사례
디지털 마케팅의 미디어 믹스를 활용한 F기업
B2B 해외 마케팅에 SNS 타깃 마케팅을 활용한 G기업
B2C와 B2B의 시너지를 발휘한 요식업 프랜차이즈 A기업
13장 웨딩 컨벤션 기업 실전 사례
검색광고와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I기업
B2B 마케팅에 채널 파트너 관리를 적극 활용한 J기업
유휴조직을 활용해 추가 매출을 일으킨 K기업
온라인 커뮤니티와 기존 고객을 활용한 L기업
14장 보험업과 판매업 실전 사례
타깃 광고로 오프라인 영업의 한계를 극복한 M기업
직무 기반 타깃 광고를 활용해 활로를 찾은 N기업
B2B와 B2G로 포트폴리오 다양화에 성공한 S기업
15장 소프트웨어와 가전업 실전 사례
신규 고객 확보와 포트폴리오 다양화에 성공한 H기업
리타기팅으로 매출을 높인 T기업
타기팅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발굴한 U기업
에필로그 당신이 디지털 마케팅에 익숙하지 않은 B2B 담당자라면
부록 1 〈코로나19 팬데믹과 B2B 마케팅의 변화〉
부록 2 〈B2B 디지털 마케팅 용어사전〉
도서명 : B2B 마케팅 이기는 전략
저자/출판사 : 심진보, e비즈북스
쪽수 : 248쪽
출판일 : 2022-05-10
ISBN : 9791157832460
정가 : 17000
프롤로그 실전에서 유용한 B2B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 전략
제1부 B2B 마케팅의 특성과 이해
1장 왜 디지털 마케팅일까?
B2B 마케팅과 B2B 세일즈 퍼널 구조
전통매체의 쇠락과 네트워크의 부상
마케팅 환경을 변화시킨 3가지 요인
독과점 시장까지 돌파하는 B2B 디지털 마케팅
거부의 의미와 마케팅 자동화를 통한 극복
2장 B2B 마케팅 혁신, 이렇게 하라
마케팅 성과와 세일즈 프로세스 개선
마케팅과 세일즈의 상관관계
캠페인 후처리 대응법
부서 협업이 안 될 때
제안서와 제안 발표 없는 마케팅이 승자다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마케팅
B2B 기업이 B2C를 만날 때
B2B 기업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구축 4단계
제2부 B2B 마케팅 전략과 도구
3장 B2B 타기팅이란
B2B 광고와 타기팅
타기팅 광고와 리타기팅 광고
타기팅 오류 사례
4장 온라인 마케팅
홈페이지
메신저 활용법
랜딩페이지
상세페이지 제작
웹로그 분석
5장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6장 동영상 마케팅과 광고
검색엔진 최적화(SEO)
동영상 & 유튜브
유튜브 동영상 광고와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동영상의 차이
동영상 광고와 사운드
7장 블로그 마케팅과 온라인 보도자료
블로그 마케팅
기업 공식 블로그 운영과 플랫폼 선택
네이버에서 공개한 네이버 공식 블로그 정보
언론 PR과 보도자료
8장 마케팅 자동화와 이메일 마케팅
과소평가된 이메일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에서 유의해야 할 점
대량메일 발송 솔루션
마케팅 자동화
소규모 기업의 B2B 마케팅 자동화 적용 사례
9장 서포터즈와 커뮤니티 마케팅
서포터즈 마케팅이란
B2B 서포터즈 운영 팁과 경쟁 구도
B2B 기업이 운영할 수 있는 유형별 서포터즈
인플루언서 마케팅
커뮤니티 마케팅
10장 B2B 마케팅과 유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E-마켓플레이스 구축
오픈 마켓 & 소셜 커머스 진출
11장 광고와 리타기팅
소셜 미디어보다 검색광고가 더 유리한 경우
검색광고
모바일 앱 리타기팅 광고와 동영상 리타기팅 광고
장바구니 리타기팅 광고
제3부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12장 교육업과 요식업 실전 사례
디지털 마케팅의 미디어 믹스를 활용한 F기업
B2B 해외 마케팅에 SNS 타깃 마케팅을 활용한 G기업
B2C와 B2B의 시너지를 발휘한 요식업 프랜차이즈 A기업
13장 웨딩 컨벤션 기업 실전 사례
검색광고와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I기업
B2B 마케팅에 채널 파트너 관리를 적극 활용한 J기업
유휴조직을 활용해 추가 매출을 일으킨 K기업
온라인 커뮤니티와 기존 고객을 활용한 L기업
14장 보험업과 판매업 실전 사례
타깃 광고로 오프라인 영업의 한계를 극복한 M기업
직무 기반 타깃 광고를 활용해 활로를 찾은 N기업
B2B와 B2G로 포트폴리오 다양화에 성공한 S기업
15장 소프트웨어와 가전업 실전 사례
신규 고객 확보와 포트폴리오 다양화에 성공한 H기업
리타기팅으로 매출을 높인 T기업
타기팅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발굴한 U기업
에필로그 당신이 디지털 마케팅에 익숙하지 않은 B2B 담당자라면
부록 1 〈코로나19 팬데믹과 B2B 마케팅의 변화〉
부록 2 〈B2B 디지털 마케팅 용어사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