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 경영학
로즈
2023-12-20 09:30
190
0
본문
CPA 경영학
도서명 : CPA 경영학
저자/출판사 : 이인호, 새흐름
쪽수 : 810쪽
출판일 : 2022-05-05
ISBN : 9791162933121
정가 : 47000
[제1편 경영학입문]
CHAPTER 01 경영학의 기초개념
제1절 경영학과 경영의사결정
제2절 경영의 구성요소와 원리
제3절 경영학의 발전과정
CHAPTER 02 경영자와 기업
제1절 경영자
제2절 기 업
제3절 기업집단화
CHAPTER 03 경영관리
제1절 계획화
제2절 조직화
제3절 지휘와 통제
CHAPTER 04 경영전략
제1절 경영전략의 기초개념
제2절 전략분석
제3절 전략수립
제4절 전략실행 : 사업포트폴리오 분석
제5절 전략통제 : 균형성과표
제6절 경영혁신
[제2편 조직행동론]
CHAPTER 01 조직행동론의 기초개념
제1절 조 직
제2절 조직행동론
CHAPTER 02 개인수준에서의 행동
제1절 성 격
제2절 가치관
제3절 지 각
제4절 학 습
제5절 태 도
제6절 감 정
제7절 동기부여
CHAPTER 03 집단수준에서의 행동
제1절 집단행동
제2절 의사소통과 집단의사결정
제3절 리더십
CHAPTER 04 조직수준에서의 행동
제1절 조직설계
제2절 조직문화
제3절 조직개발
[제3편 인적자원관리]
CHAPTER 01 인적자원관리의 기초개념
제1절 인적자원관리의 의의와 구성
제2절 인적자원관리의 변화와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CHAPTER 02 인적자원의 조달
제1절 직무관리
제2절 인적자원계획
제3절 모집과 선발
CHAPTER 03 인적자원의 유지
제1절 인사평가
제2절 보상관리
CHAPTER 04 인적자원의 개발과 이동
제1절 인적자원의 개발
제2절 인적자원의 이동
CHAPTER 05 노사관계와 경영참여
제1절 노사관계
제2절 경영참여
[제4편 생산운영관리]
CHAPTER 01 생산운영관리의 기초개념
제1절 생산운영관리와 생산시스템
제2절 서비스 운영관리
CHAPTER 02 생산전략
제1절 경쟁우선순위
제2절 흐름전략
CHAPTER 03 생산시스템의 설계
제1절 제품개발
제2절 공정설계
제3절 배치설계
제4절 생산능력
제5절 입 지
CHAPTER 04 생산시스템의 운영 및 통제
제1절 수요예측
제2절 생산계획
제3절 재고관리
제4절 품질경영
제5절 적시생산시스템
제6절 공급사슬관리
[제5편 마케팅]
CHAPTER 01 마케팅의 기초개념
제1절 마케팅과 마케팅개념
제2절 마케팅의 과정과 구성
CHAPTER 02 마케팅 기회분석
제1절 마케팅조사
제2절 소비자행동분석
CHAPTER 03 마케팅 전략
제1절 STP전략
제2절 기타 마케팅전략
CHAPTER 04 마케팅 믹스
제1절 제 품
제2절 가 격
제3절 유 통
제4절 촉 진
CHAPTER 05 마케팅 영역의 확장
제1절 고객관계관리와 고객경험관리
제2절 다양한 마케팅활동
도서명 : CPA 경영학
저자/출판사 : 이인호, 새흐름
쪽수 : 810쪽
출판일 : 2022-05-05
ISBN : 9791162933121
정가 : 47000
[제1편 경영학입문]
CHAPTER 01 경영학의 기초개념
제1절 경영학과 경영의사결정
제2절 경영의 구성요소와 원리
제3절 경영학의 발전과정
CHAPTER 02 경영자와 기업
제1절 경영자
제2절 기 업
제3절 기업집단화
CHAPTER 03 경영관리
제1절 계획화
제2절 조직화
제3절 지휘와 통제
CHAPTER 04 경영전략
제1절 경영전략의 기초개념
제2절 전략분석
제3절 전략수립
제4절 전략실행 : 사업포트폴리오 분석
제5절 전략통제 : 균형성과표
제6절 경영혁신
[제2편 조직행동론]
CHAPTER 01 조직행동론의 기초개념
제1절 조 직
제2절 조직행동론
CHAPTER 02 개인수준에서의 행동
제1절 성 격
제2절 가치관
제3절 지 각
제4절 학 습
제5절 태 도
제6절 감 정
제7절 동기부여
CHAPTER 03 집단수준에서의 행동
제1절 집단행동
제2절 의사소통과 집단의사결정
제3절 리더십
CHAPTER 04 조직수준에서의 행동
제1절 조직설계
제2절 조직문화
제3절 조직개발
[제3편 인적자원관리]
CHAPTER 01 인적자원관리의 기초개념
제1절 인적자원관리의 의의와 구성
제2절 인적자원관리의 변화와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CHAPTER 02 인적자원의 조달
제1절 직무관리
제2절 인적자원계획
제3절 모집과 선발
CHAPTER 03 인적자원의 유지
제1절 인사평가
제2절 보상관리
CHAPTER 04 인적자원의 개발과 이동
제1절 인적자원의 개발
제2절 인적자원의 이동
CHAPTER 05 노사관계와 경영참여
제1절 노사관계
제2절 경영참여
[제4편 생산운영관리]
CHAPTER 01 생산운영관리의 기초개념
제1절 생산운영관리와 생산시스템
제2절 서비스 운영관리
CHAPTER 02 생산전략
제1절 경쟁우선순위
제2절 흐름전략
CHAPTER 03 생산시스템의 설계
제1절 제품개발
제2절 공정설계
제3절 배치설계
제4절 생산능력
제5절 입 지
CHAPTER 04 생산시스템의 운영 및 통제
제1절 수요예측
제2절 생산계획
제3절 재고관리
제4절 품질경영
제5절 적시생산시스템
제6절 공급사슬관리
[제5편 마케팅]
CHAPTER 01 마케팅의 기초개념
제1절 마케팅과 마케팅개념
제2절 마케팅의 과정과 구성
CHAPTER 02 마케팅 기회분석
제1절 마케팅조사
제2절 소비자행동분석
CHAPTER 03 마케팅 전략
제1절 STP전략
제2절 기타 마케팅전략
CHAPTER 04 마케팅 믹스
제1절 제 품
제2절 가 격
제3절 유 통
제4절 촉 진
CHAPTER 05 마케팅 영역의 확장
제1절 고객관계관리와 고객경험관리
제2절 다양한 마케팅활동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