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읽는 OTT 플랫폼
땅끝
2023-12-14 08:54
177
0
본문
다시 읽는 OTT 플랫폼
도서명 : 다시 읽는 OTT 플랫폼
저자/출판사 : 아만다,D,로츠,저자,글,이헌율,번역, 나남
쪽수 : 192쪽
출판일 : 2022-11-15
ISBN : 9788930041164
정가 : 14000
옮긴이 머리말 5
머리말 15
서론 25
인터넷 텔레비전은 무엇인가? 36
다른 형태의 인터넷 텔레비전 사례 45
인터넷 텔레비전의 이해 48
1장 인터넷 텔레비전의 비선형성 특성 연구 55
비선형 텔레비전 이론적 접근 60
출판 모델의 특성을 가진 비선형 텔레비전? 66
비선형 조성과 선형 편성의 차이 71
2장 또 하나의 문화 제작 모델, 구독 모델 91
문화생산에서 구독자 모델 102
구독자 지불 플랫폼의 영향 124
결론 136
3장 인터넷 텔레비전의 전략: 수직 집중과 스튜디오 플랫폼 141
인터넷 텔레비전 이전에 나타난 투자와 경쟁 전략 143
인터넷 텔레비전의 수직 집중 152
결론: 텔레비전 바깥을 보기 171
옮긴이 해제 179
도서명 : 다시 읽는 OTT 플랫폼
저자/출판사 : 아만다,D,로츠,저자,글,이헌율,번역, 나남
쪽수 : 192쪽
출판일 : 2022-11-15
ISBN : 9788930041164
정가 : 14000
옮긴이 머리말 5
머리말 15
서론 25
인터넷 텔레비전은 무엇인가? 36
다른 형태의 인터넷 텔레비전 사례 45
인터넷 텔레비전의 이해 48
1장 인터넷 텔레비전의 비선형성 특성 연구 55
비선형 텔레비전 이론적 접근 60
출판 모델의 특성을 가진 비선형 텔레비전? 66
비선형 조성과 선형 편성의 차이 71
2장 또 하나의 문화 제작 모델, 구독 모델 91
문화생산에서 구독자 모델 102
구독자 지불 플랫폼의 영향 124
결론 136
3장 인터넷 텔레비전의 전략: 수직 집중과 스튜디오 플랫폼 141
인터넷 텔레비전 이전에 나타난 투자와 경쟁 전략 143
인터넷 텔레비전의 수직 집중 152
결론: 텔레비전 바깥을 보기 171
옮긴이 해제 179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