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사게 만드는 7가지 마케팅 기술
땅끝
2023-12-14 08:54
205
0
본문
잘 사게 만드는 7가지 마케팅 기술
도서명 : 잘 사게 만드는 7가지 마케팅 기술
저자/출판사 : 박진환,저자,글,, 매경출판
쪽수 : 260쪽
출판일 : 2022-10-27
ISBN : 9791164844654
정가 : 17000
프롤로그 ㆍ5
1장 왜 내 제품만 안 팔릴까?
나는 잘 팔릴 거라고 생각했다 ㆍ13
고객은 왜 내 제품을 사지 않았을까? ㆍ20
당신의 마케팅이 벽에 부딪히는 이유 ㆍ27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 ㆍ35
내 제품은 옆집에서도 파는 제품이다 ㆍ43
그들의 필요는 이미 충족되었다 ㆍ51
소비자는 냉정하고 똑똑하다 ㆍ58
2장 모든 사업은 마케팅이다
팔리는 제품에는 팔리는 이유가 있다 ㆍ69
비즈니스에서 마케팅의 본질을 제대로 알기 ㆍ76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다 ㆍ83
고객의 결핍에서 답을 구하라 ㆍ89
조급함은 부족함에서 시작된다 ㆍ96
모든 사업은 마케팅이다 ㆍ102
왜 사람들은 차를 사고 난 뒤, 차 광고를 보게 될까? ㆍ109
3장 많이 담기 VS 덜어내기, 어느 쪽을 택할 것인가
화려함보다 중요한 신뢰 마케팅 ㆍ119
노른자만 남기고 다 버려야 한다 ㆍ126
버리고 덜어내고 개선하라 ㆍ133
브랜드, 어떤 아이로 키울 것인가? ㆍ141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7가지 과제 ㆍ148
변하는 것 vs 변하지 않는 것 ㆍ156
한 채널에 집중하기 vs 채널을 확장하기 ㆍ163
4장 잘 사게 만드는 사람들의 7가지 마케팅 기술
잘 지은 이름이 마케팅의 운명을 결정한다 ㆍ173
당연한 것에 놀라게 하라 ㆍ180
스토리가 있는 제품은 강렬하다 ㆍ187
공감하라, 고객의 의심이 풀린다 ㆍ194
고객의 평가와 리뷰에 귀 기울여라 ㆍ201
고객 스스로 깨닫게 하라 ㆍ208
고객은 필요한 것만 사지 않는다 ㆍ215
5장 안심하는 순간, 고객은 떠난다
불만도 애정에서 시작된다 ㆍ225
안심하는 순간, 고객은 떠난다 ㆍ232
경험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어라 ㆍ239
가격 할인의 늪을 조심하라 ㆍ246
도서명 : 잘 사게 만드는 7가지 마케팅 기술
저자/출판사 : 박진환,저자,글,, 매경출판
쪽수 : 260쪽
출판일 : 2022-10-27
ISBN : 9791164844654
정가 : 17000
프롤로그 ㆍ5
1장 왜 내 제품만 안 팔릴까?
나는 잘 팔릴 거라고 생각했다 ㆍ13
고객은 왜 내 제품을 사지 않았을까? ㆍ20
당신의 마케팅이 벽에 부딪히는 이유 ㆍ27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 ㆍ35
내 제품은 옆집에서도 파는 제품이다 ㆍ43
그들의 필요는 이미 충족되었다 ㆍ51
소비자는 냉정하고 똑똑하다 ㆍ58
2장 모든 사업은 마케팅이다
팔리는 제품에는 팔리는 이유가 있다 ㆍ69
비즈니스에서 마케팅의 본질을 제대로 알기 ㆍ76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다 ㆍ83
고객의 결핍에서 답을 구하라 ㆍ89
조급함은 부족함에서 시작된다 ㆍ96
모든 사업은 마케팅이다 ㆍ102
왜 사람들은 차를 사고 난 뒤, 차 광고를 보게 될까? ㆍ109
3장 많이 담기 VS 덜어내기, 어느 쪽을 택할 것인가
화려함보다 중요한 신뢰 마케팅 ㆍ119
노른자만 남기고 다 버려야 한다 ㆍ126
버리고 덜어내고 개선하라 ㆍ133
브랜드, 어떤 아이로 키울 것인가? ㆍ141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7가지 과제 ㆍ148
변하는 것 vs 변하지 않는 것 ㆍ156
한 채널에 집중하기 vs 채널을 확장하기 ㆍ163
4장 잘 사게 만드는 사람들의 7가지 마케팅 기술
잘 지은 이름이 마케팅의 운명을 결정한다 ㆍ173
당연한 것에 놀라게 하라 ㆍ180
스토리가 있는 제품은 강렬하다 ㆍ187
공감하라, 고객의 의심이 풀린다 ㆍ194
고객의 평가와 리뷰에 귀 기울여라 ㆍ201
고객 스스로 깨닫게 하라 ㆍ208
고객은 필요한 것만 사지 않는다 ㆍ215
5장 안심하는 순간, 고객은 떠난다
불만도 애정에서 시작된다 ㆍ225
안심하는 순간, 고객은 떠난다 ㆍ232
경험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어라 ㆍ239
가격 할인의 늪을 조심하라 ㆍ246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