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상 CPA 객관식 경영학(해설집포함)
땅끝
2023-12-14 08:54
253
0
본문
김윤상 CPA 객관식 경영학(해설집포함)
도서명 : 김윤상 CPA 객관식 경영학(해설집포함)
저자/출판사 : 김윤상,저자,글,, 현
쪽수 : 928쪽
출판일 : 2022-10-26
ISBN : 9791188567287
정가 : 40000
목차
[PART 1. Management]
제1장 경영학 개론
제1절 경영학 일반
제2절 현대 경영학의 발전과정
제3절 기업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2장 경영전략
제1절 기업의 목표설정
제2절 환경분석(SWOT 분석)
제3절 전략수립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3장 개인차원의 조직행위론
제1절 지각
제2절 학습이론
제3절 태도
제4절 성격과 감정
제5절 동기부여 이론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4장 집단차원의 조직행위론
제1절 집단의 유형
제2절 의사결정
제3절 의사소통
제4절 권력
제5절 갈등
제6절 리더십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5장 거시조직이론
제1절 조직구조설계
제2절 조직의 형태
제3절 조직변화
제4절 조직문화와 조직수명주기
제5절 조직이론의 변천과정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6장 직무분석 및 인사평가
제1절 직무분석
제2절 직무평가
제3절 직무설계
제4절 인사평가와 성과관리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7장 인적자원관리방안
제1절 모집, 선발관리
제2절 인사이동관리
제3절 교육훈련관리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8장 보상관리 및 노사관계관리
제1절 임금제도
제2절 복리후생제도
제3절 노사관계관리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PART 2. Marketing]
제1장 마케팅의 이해
제1절 마케팅 정의
제2절 마케팅 기능
제3절 마케팅 개념의 변천
제4절 다양한 마케팅 개념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2장 마케팅 기회분석
제1절 마케팅 환경분석
제2절 마케팅 정보시스템
제3절 마케팅 조사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3장 소비자 행동 분석
제1절 관여도
제2절 소비자 구매의사결정 과정
제3절 소비자의 정보처리 과정
제4절 태도와 소비자 행동
제5절 학습과 소비자 행동
제6절 소비자 구매행동에 영향요인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4장 STP
제1절 시장세분화(segmentation)
제2절 목표시장선정(targeting)
제3절 포지셔닝(positioning)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5장 제품 및 서비스
제1절 제품
제2절 서비스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6장 가격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7장 유통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8장 촉진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PART 3. ODI]
제1장 생산시스템 설계
제1절 생산 및 운영관리의 기본개념
제2절 제품설계
제3절 서비스설계
제4절 공정설계/설비배치
제5절 방법연구/작업측정/입지분석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2장 생산시스템의 운영 및 통제
제1절 수요예측
제2절 총괄생산계획
제3절 일정관리 및 통제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3장 재고관리
제1절 기본개념
제2절 확정적 재고모형
제3절 확률적 재고모형
제4절 그 외의 재고모형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4장 MRP와 JIT
제1절 자재소요계획(MRP)
제2절 적시생산시스템(JIT)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5장 품질관리
제1절 품질관리의 의의
제2절 통계적 품질관리
제3절 종합적 품질관리
제4절 종합적 품질경영
제5절 기타 품질관리 기법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6장 공급사슬관리와 제약이론
제1절 공급사슬관리(SCM)
제2절 제약이론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7장 경영과학
제1절 확실성하의 의사결정
제2절 위험하의 의사결정
제3절 불확실성하의 의사결정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도서명 : 김윤상 CPA 객관식 경영학(해설집포함)
저자/출판사 : 김윤상,저자,글,, 현
쪽수 : 928쪽
출판일 : 2022-10-26
ISBN : 9791188567287
정가 : 40000
목차
[PART 1. Management]
제1장 경영학 개론
제1절 경영학 일반
제2절 현대 경영학의 발전과정
제3절 기업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2장 경영전략
제1절 기업의 목표설정
제2절 환경분석(SWOT 분석)
제3절 전략수립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3장 개인차원의 조직행위론
제1절 지각
제2절 학습이론
제3절 태도
제4절 성격과 감정
제5절 동기부여 이론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4장 집단차원의 조직행위론
제1절 집단의 유형
제2절 의사결정
제3절 의사소통
제4절 권력
제5절 갈등
제6절 리더십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5장 거시조직이론
제1절 조직구조설계
제2절 조직의 형태
제3절 조직변화
제4절 조직문화와 조직수명주기
제5절 조직이론의 변천과정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6장 직무분석 및 인사평가
제1절 직무분석
제2절 직무평가
제3절 직무설계
제4절 인사평가와 성과관리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7장 인적자원관리방안
제1절 모집, 선발관리
제2절 인사이동관리
제3절 교육훈련관리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8장 보상관리 및 노사관계관리
제1절 임금제도
제2절 복리후생제도
제3절 노사관계관리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PART 2. Marketing]
제1장 마케팅의 이해
제1절 마케팅 정의
제2절 마케팅 기능
제3절 마케팅 개념의 변천
제4절 다양한 마케팅 개념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2장 마케팅 기회분석
제1절 마케팅 환경분석
제2절 마케팅 정보시스템
제3절 마케팅 조사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3장 소비자 행동 분석
제1절 관여도
제2절 소비자 구매의사결정 과정
제3절 소비자의 정보처리 과정
제4절 태도와 소비자 행동
제5절 학습과 소비자 행동
제6절 소비자 구매행동에 영향요인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4장 STP
제1절 시장세분화(segmentation)
제2절 목표시장선정(targeting)
제3절 포지셔닝(positioning)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5장 제품 및 서비스
제1절 제품
제2절 서비스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6장 가격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7장 유통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8장 촉진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PART 3. ODI]
제1장 생산시스템 설계
제1절 생산 및 운영관리의 기본개념
제2절 제품설계
제3절 서비스설계
제4절 공정설계/설비배치
제5절 방법연구/작업측정/입지분석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2장 생산시스템의 운영 및 통제
제1절 수요예측
제2절 총괄생산계획
제3절 일정관리 및 통제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3장 재고관리
제1절 기본개념
제2절 확정적 재고모형
제3절 확률적 재고모형
제4절 그 외의 재고모형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4장 MRP와 JIT
제1절 자재소요계획(MRP)
제2절 적시생산시스템(JIT)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5장 품질관리
제1절 품질관리의 의의
제2절 통계적 품질관리
제3절 종합적 품질관리
제4절 종합적 품질경영
제5절 기타 품질관리 기법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6장 공급사슬관리와 제약이론
제1절 공급사슬관리(SCM)
제2절 제약이론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제7장 경영과학
제1절 확실성하의 의사결정
제2절 위험하의 의사결정
제3절 불확실성하의 의사결정
OX 문제
기출문제 및 핵심문제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