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CS 리더스 관리사 한 권으로 끝내기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2023 CS 리더스 관리사 한 권으로 끝내기

로즈
2023-12-05 00:46 301 0

본문

2023 CS 리더스 관리사 한 권으로 끝내기
9791189357450.jpg


도서명 : 2023 CS 리더스 관리사 한 권으로 끝내기
저자/출판사 : 백서연, 메인에듀
쪽수 : 506쪽
출판일 : 2022-10-01
ISBN : 9791189357450
정가 : 25000

Chapter 01 CS 개론 9
제1절 CS 관리 개론 11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27
제3절 CS 의식 52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68
제5절 서비스 정의 99
제6절 서비스 리더십 114
출제 예상 문제 126

Chapter 02 CS 전략론 137
제1절 서비스 기법 139
제2절 서비스 차별화 154
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 164
제4절 서비스 품질 176
제5절 CS 평가 조사 195
제6절 CS 컨설팅 212
제7절 CS 혁신 전략 223
출제 예상 문제 241

Chapter 03 고객 관리 실무론 253
제1절 전화 서비스 255
제2절 고객상담 279
제3절 예절과 에티켓 297
제4절 비즈니스 응대 308
제5절 소비자기본법 327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360
제7절 의전과 회의 415
제8절 프리젠테이션 419
출제 예상 문제 429

[적중모의고사]
제1회 443
제2회 456
제3회 470

[적중모의고사 정답 및 해설]
제1회 485
제2회 490
제3회 497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