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 관리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신제품 개발 관리

로즈
2023-12-05 00:46 251 0

본문

신제품 개발 관리
9791156646242.jpg


도서명 : 신제품 개발 관리
저자/출판사 : 김종배, 한빛아카데미
쪽수 : 412쪽
출판일 : 2022-08-30
ISBN : 9791156646242
정가 : 29000

PART 01 신제품에 대한 개관
CHAPTER 01 신제품의 중요성
CHAPTER 02 신제품의 개념과 유형

PART 02 신제품 개발 과정(1)
CHAPTER 03 신제품 개발 과정
CHAPTER 04 신제품 개발 과정의 가속화

PART 03 신제품 개발 과정(2)
CHAPTER 05 1단계(S): 신제품 개발 전략의 설정
CHAPTER 06 2단계(C): 개별 신제품 개념의 창출
CHAPTER 07 신제품 아이디어의 원천과 관리
CHAPTER 08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의 선별(평가)
CHAPTER 09 제품 프로토콜

PART 04 신제품 개발 과정(3)
CHAPTER 10 3단계(D): 신제품의 실물화 개발
CHAPTER 11 3단계(D): 신제품 테스트(=제품 테스트+시장 테스트)

PART 05 신제품 개발 과정(4)
CHAPTER 12 4단계(L): 시장 도입
CHAPTER 13 신제품의 확산과 수용

PART 06 신제품 개발과 연관된 분야
CHAPTER 14 신제품 개발팀(1): 조직의 구축
CHAPTER 15 신제품 개발팀(2): 조직의 운영
CHAPTER 16 신제품 개발의 성과를 결정짓는 요인들
CHAPTER 17 신제품 개발에서의 시장 조사

집필 후기
INDEX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