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브랜드 경영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전략적 브랜드 경영

로즈
2023-12-05 00:46 260 0

본문

전략적 브랜드 경영
9788963248738.jpg


도서명 : 전략적 브랜드 경영
저자/출판사 : 알렉산더,체르네프, 북코리아
쪽수 : 448쪽
출판일 : 2022-08-30
ISBN : 9788963248738
정가 : 23000

역자 서문 / 한국어판 서문 / 서문

1부 브랜드 경영 체계

1장 사업 분야로서의 브랜드 경영
역사 전반에 걸친 브랜딩
마케팅 도구로서의 브랜드
정신적 이미지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는 수단으로서의 브랜드
브랜딩 및 브랜드 경영

2장 가치 창출 과정으로서의 브랜드 경영
시장 가치 창출: 전략과 전술
마케팅 전략: 표적 시장
마케팅 전략: 가치제안
마케팅 전술: 시장 오퍼링
실행 계획 개발

3장 시장 가치 창출 수단으로서의 브랜드
시장 가치를 창출하는 수단으로서의 브랜드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수단으로서의 브랜드
협력자 가치를 창출하는 수단으로서의 브랜드
회사 가치를 창출하는 수단으로서의 브랜드
브랜드 가치 관리: 브랜드 파워와 브랜드 자산
브랜드 관리 체계

2부 브랜드 구축

4장 브랜드 전략 수립
표적 시장 정의
가치제안 정의
브랜드 포지셔닝
브랜드 만트라 정의

5장 브랜드 디자인
큰 그림: 브랜드 식별자와 브랜드 참조자
브랜드 식별자
브랜드 참조자

6장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관리: 큰 그림
커뮤니케이션 목표 설정
표적 청중 식별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개발
매체 선택
창의적 실행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효과 평가

3부 브랜드 성장

7장 브랜드 아키텍처 만들기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설계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외부 공동브랜딩
개인 상표 브랜드 아키텍처

8장 브랜드 역동성 관리
브랜드 확장
브랜드 재배치
브랜드 재정렬
브랜드 라이선싱

9장 브랜드 보호
지적 재산의 개념
식별 표시의 주요 유형

4부 브랜드 분석 및 기획

10장 브랜드 영향 측정
브랜드 영향 측정을 위한 틀
브랜드 집행 평가
브랜드 이미지 검사
브랜드의 고객 가치 평가
브랜드 파워 측정
브랜드 자산 측정

11장 전략적 브랜드 경영 계획 수립
전략적 브랜드 경영 계획의 본질
전략적 브랜드 경영 계획 문서화
고객 가치지도 만들기
브랜드 포지셔닝 선언문 개발
브랜드 정체성 가이드 개발
브랜드 감사 실시

참고문헌 / 찾아보기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