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꽁 숨겨 놓은 제약영업의 비밀: 병원편
로즈
2023-11-24 05:31
286
0
본문
꽁꽁 숨겨 놓은 제약영업의 비밀: 병원편
도서명 : 꽁꽁 숨겨 놓은 제약영업의 비밀: 병원편
저자/출판사 : 이상원,저자,글,, 행복에너지
쪽수 : 276쪽
출판일 : 2023-03-01
ISBN : 9791192486581
정가 : 18000
추천사
004 | 김중길, 노태호, 김정목, 김재욱, 박노석, 김병우
Prologue
009 | 나의 하루
PART 01. 의약품 시장과 영업에 대한 이해
01. 의약품 시장에 대한 이해
020 | 의약품 시장의 이해
02. 업무에 대한 이해
024 | 어디서 싸울 것인가?(내가 일하고 있는 곳의 경쟁 상황은 어떠한가?)
026 | 경쟁 환경 분석항목 (기본 요소)
03. 선택지에서 이기는 방법
031 | 도구의 경쟁력·학습의 수준·회사의 지원
PART 02. 병원 영업의 기본기와 고객관리 방법
04. 병원시스템의 이해
037 | 의약품 구매방식
047 | 의약품 상정절차
064 | 병원별 주요일정 몸에 익히기
입찰계약방식사례(서울대, 분당서울대, 전남대, 서울아산병원, 한림대병원)
수의계약방식사례(가톨릭성모, 세브란스, 경희의료원, 가천길, 부산백병원)
05. 일 잘하는 직원의 공통점
111 | 일 잘하는 영업 사원의 특징
06. 고객에게 접근하기
117 | 고객단계 접근법
129 | 충성고객 만들기
133 | 예측 가능 영업 만들기
PART 03. 도전 신약 랜딩 100%
07. 신약 상정 흐름도
140 | 무엇을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08. 신약 상정 프로세스
146 | 신약 랜딩 프로세스
152 | 신약을 둘러싼 이해관계자
158 | 약제부 방문 관리의 중요성
PART 04. 업무코칭의 기술적 방법
09. 무엇을 코칭할 것인가?
166 | 의약품 입찰 주요 전략 (소통, 피드백, 사후관리)
171 | Risk Monitoring Management (위기대응 관리법)
176 | 동반성장을 위한 코칭기술
10. 전략적 마인드 함양
182 | 전략의 수립과 실행 접근법 (전략적 마인드 갖추기)
PART 05. 의약품 입찰의 이해와 활용
11. 입찰구매 관련 이해관계자
190 | 입찰 관련 행동주체들의 관심사항
12. 사립병원의 구매 방식 변경에 따른 우리가 할 일
197 | 의약품 구매형태 변화
13. 입찰관리의 중요성
204 | 국내 의약품 입찰의 추세와 트렌드
209 | 입찰관리의 중요성
212 | 체계적인 업무 교육의 중요성
216 | 입찰 과정의 주요 소통 포인트
14. 전략적 사고로 입찰 계획 세우기
227 | 입찰을 왜 하냐고 물으신다면? (우린 계획이 있으니까)
15. 현행 입찰 제도의 분석과 상생 방안
234 | 의약품 입찰 구매의 주요 특징
236 | 의약품 관련 주체별 입장
237 | 상생 방안
Epilogue
240 | 학습하여 준비된 프로전문가가 되자
부록. 기초적인 시장조사와 기업탐방
01. 기초적인 시장조사
246 | 기본적인 의약품 시장 환경 조사
250 | 나라장터 입찰 공고 확인 방법
02. 기업탐방
259 | 제약 산업의 역사를 만드는 종근당
262 |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대웅제약
267 | ESG 경영의 선두주자 아주약
출간후기
272 | 제약영업인으로서 알아야 할 기본과 실전을 눌러 담다
도서명 : 꽁꽁 숨겨 놓은 제약영업의 비밀: 병원편
저자/출판사 : 이상원,저자,글,, 행복에너지
쪽수 : 276쪽
출판일 : 2023-03-01
ISBN : 9791192486581
정가 : 18000
추천사
004 | 김중길, 노태호, 김정목, 김재욱, 박노석, 김병우
Prologue
009 | 나의 하루
PART 01. 의약품 시장과 영업에 대한 이해
01. 의약품 시장에 대한 이해
020 | 의약품 시장의 이해
02. 업무에 대한 이해
024 | 어디서 싸울 것인가?(내가 일하고 있는 곳의 경쟁 상황은 어떠한가?)
026 | 경쟁 환경 분석항목 (기본 요소)
03. 선택지에서 이기는 방법
031 | 도구의 경쟁력·학습의 수준·회사의 지원
PART 02. 병원 영업의 기본기와 고객관리 방법
04. 병원시스템의 이해
037 | 의약품 구매방식
047 | 의약품 상정절차
064 | 병원별 주요일정 몸에 익히기
입찰계약방식사례(서울대, 분당서울대, 전남대, 서울아산병원, 한림대병원)
수의계약방식사례(가톨릭성모, 세브란스, 경희의료원, 가천길, 부산백병원)
05. 일 잘하는 직원의 공통점
111 | 일 잘하는 영업 사원의 특징
06. 고객에게 접근하기
117 | 고객단계 접근법
129 | 충성고객 만들기
133 | 예측 가능 영업 만들기
PART 03. 도전 신약 랜딩 100%
07. 신약 상정 흐름도
140 | 무엇을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08. 신약 상정 프로세스
146 | 신약 랜딩 프로세스
152 | 신약을 둘러싼 이해관계자
158 | 약제부 방문 관리의 중요성
PART 04. 업무코칭의 기술적 방법
09. 무엇을 코칭할 것인가?
166 | 의약품 입찰 주요 전략 (소통, 피드백, 사후관리)
171 | Risk Monitoring Management (위기대응 관리법)
176 | 동반성장을 위한 코칭기술
10. 전략적 마인드 함양
182 | 전략의 수립과 실행 접근법 (전략적 마인드 갖추기)
PART 05. 의약품 입찰의 이해와 활용
11. 입찰구매 관련 이해관계자
190 | 입찰 관련 행동주체들의 관심사항
12. 사립병원의 구매 방식 변경에 따른 우리가 할 일
197 | 의약품 구매형태 변화
13. 입찰관리의 중요성
204 | 국내 의약품 입찰의 추세와 트렌드
209 | 입찰관리의 중요성
212 | 체계적인 업무 교육의 중요성
216 | 입찰 과정의 주요 소통 포인트
14. 전략적 사고로 입찰 계획 세우기
227 | 입찰을 왜 하냐고 물으신다면? (우린 계획이 있으니까)
15. 현행 입찰 제도의 분석과 상생 방안
234 | 의약품 입찰 구매의 주요 특징
236 | 의약품 관련 주체별 입장
237 | 상생 방안
Epilogue
240 | 학습하여 준비된 프로전문가가 되자
부록. 기초적인 시장조사와 기업탐방
01. 기초적인 시장조사
246 | 기본적인 의약품 시장 환경 조사
250 | 나라장터 입찰 공고 확인 방법
02. 기업탐방
259 | 제약 산업의 역사를 만드는 종근당
262 |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대웅제약
267 | ESG 경영의 선두주자 아주약
출간후기
272 | 제약영업인으로서 알아야 할 기본과 실전을 눌러 담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