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을 위한 가상·증강 혼합현실 프로그램
로즈
2023-11-24 05:31
218
0
본문
도서관을 위한 가상·증강 혼합현실 프로그램
도서명 : 도서관을 위한 가상·증강 혼합현실 프로그램
저자/출판사 : Ellyssa,Kroski,저자,글,권선영,번역, 청람
쪽수 : 302쪽
출판일 : 2023-02-25
ISBN : 9788959729234
정가 : 22000
Chapter 01 모든 사람들을 위한 가상현실: 이용이 어려운 사람들과의 소통프로그램 고려사항
Chapter 02 ClassVR 및 ThingLink로 역동적이고 실감나는 현장 학습 만들기
Chapter 03 VR에서 조각하기(Sculpting): Oculus Rift+Medium 사용프로그램 고려사항
Chapter 04 VR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가상 미술 전시회 만들기
Chapter 05 AltSpaceVR에서 도서관 이용자를 위한 커뮤니티 구축
Chapter 06 zSpace Open Lab: AR/VR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해부학 등 배우기
Chapter 07 쉽고 확장 가능하고 유용한 360도 투어
Chapter 08 증강현실 문화 탐험 경험을 만드는 방법
Chapter 09 웹 기반 3D 갤러리 및 이벤트를 통한 디지털 컬렉션 전시: Mozilla Hubs 및 기타 WebXR 프레임워크를 사용
Chapter 10 도서관 프로그램(서비스)에 가상현실을 통합, 적용
Chapter 11 사진측량 및 텍스처 베이킹: VR 헤드셋을 위한 저용량 3D 개체 만들기
Chapter 12 캠퍼스의 가상현실 유학 박람회: Immersive Global Exploration과 도서관 봉사 활동
Chapter 13 모두를 위한 VR: A STEM 도서관 엔지니어 오픈 하우스
Chapter 14 이동식 VR(VR on Wheels): 도서관 이용자, 학생 등에게 가상세계를 제공
Chapter 15 커뮤니티 아트를 위한 매체로서의 가상현실
Chapter 16 도서관을 위한 증강현실 소개: ‘메타버스’ 및 도서관 서비스
Chapter 17 가상현실에서 벡터 작업이 가능한 Calcflow를 활용한 활동
Chapter 18 놀라운 창작물: 증강현실을 통한 생물체 만들기 튜토리얼
Chapter 19 전쟁의 경험: 몰입형 현실
Chapter 20 가상현실에서의 디자인: 앱을 사용하여 만들기
Chapter 21 VR 미술 전시회를 만드는 방법
Chapter 22 Google의 Tour Creator: 도서관 및 교실 투어에 생명을 불어넣다
Chapter 23 CoSpaces Edu로 몰입형 VR 도서관 투어 만들기
Chapter 24 디지털 컬렉션 기반의 VR 전시 제작
Chapter 25 아트엣지: 학생들을 위한 다학문 예술 및 기술 VR 경험
Chapter 26 깨끗하게 관리하라: 공용 헤드셋 장비(HMD)에 대한 필수적인 위생 관리
Chapter 27 VR 오리엔테이션: 저렴한 가상현실 기술을 사용하는 대학신입생을 위한 도서관 오리엔테이션
Chapter 28 청소년 대상 프로그램에서 가상현실 사용하기
Chapter 29 COVID-19 상황에 적응하기: 도서관 ‘게임의 밤’을 가상 투어로 만들기
Chapter 30 도서관의 카탈로그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AR 게임 만들기
Chapter 31 현실감 있게 진행하기: 도서관에서 AR, VR, MR 시범 운영
Chapter 32 가상공간 속에서의 모험: 50+ 커뮤니티를 위한 모바일 가상현실 이벤트
도서명 : 도서관을 위한 가상·증강 혼합현실 프로그램
저자/출판사 : Ellyssa,Kroski,저자,글,권선영,번역, 청람
쪽수 : 302쪽
출판일 : 2023-02-25
ISBN : 9788959729234
정가 : 22000
Chapter 01 모든 사람들을 위한 가상현실: 이용이 어려운 사람들과의 소통프로그램 고려사항
Chapter 02 ClassVR 및 ThingLink로 역동적이고 실감나는 현장 학습 만들기
Chapter 03 VR에서 조각하기(Sculpting): Oculus Rift+Medium 사용프로그램 고려사항
Chapter 04 VR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가상 미술 전시회 만들기
Chapter 05 AltSpaceVR에서 도서관 이용자를 위한 커뮤니티 구축
Chapter 06 zSpace Open Lab: AR/VR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해부학 등 배우기
Chapter 07 쉽고 확장 가능하고 유용한 360도 투어
Chapter 08 증강현실 문화 탐험 경험을 만드는 방법
Chapter 09 웹 기반 3D 갤러리 및 이벤트를 통한 디지털 컬렉션 전시: Mozilla Hubs 및 기타 WebXR 프레임워크를 사용
Chapter 10 도서관 프로그램(서비스)에 가상현실을 통합, 적용
Chapter 11 사진측량 및 텍스처 베이킹: VR 헤드셋을 위한 저용량 3D 개체 만들기
Chapter 12 캠퍼스의 가상현실 유학 박람회: Immersive Global Exploration과 도서관 봉사 활동
Chapter 13 모두를 위한 VR: A STEM 도서관 엔지니어 오픈 하우스
Chapter 14 이동식 VR(VR on Wheels): 도서관 이용자, 학생 등에게 가상세계를 제공
Chapter 15 커뮤니티 아트를 위한 매체로서의 가상현실
Chapter 16 도서관을 위한 증강현실 소개: ‘메타버스’ 및 도서관 서비스
Chapter 17 가상현실에서 벡터 작업이 가능한 Calcflow를 활용한 활동
Chapter 18 놀라운 창작물: 증강현실을 통한 생물체 만들기 튜토리얼
Chapter 19 전쟁의 경험: 몰입형 현실
Chapter 20 가상현실에서의 디자인: 앱을 사용하여 만들기
Chapter 21 VR 미술 전시회를 만드는 방법
Chapter 22 Google의 Tour Creator: 도서관 및 교실 투어에 생명을 불어넣다
Chapter 23 CoSpaces Edu로 몰입형 VR 도서관 투어 만들기
Chapter 24 디지털 컬렉션 기반의 VR 전시 제작
Chapter 25 아트엣지: 학생들을 위한 다학문 예술 및 기술 VR 경험
Chapter 26 깨끗하게 관리하라: 공용 헤드셋 장비(HMD)에 대한 필수적인 위생 관리
Chapter 27 VR 오리엔테이션: 저렴한 가상현실 기술을 사용하는 대학신입생을 위한 도서관 오리엔테이션
Chapter 28 청소년 대상 프로그램에서 가상현실 사용하기
Chapter 29 COVID-19 상황에 적응하기: 도서관 ‘게임의 밤’을 가상 투어로 만들기
Chapter 30 도서관의 카탈로그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AR 게임 만들기
Chapter 31 현실감 있게 진행하기: 도서관에서 AR, VR, MR 시범 운영
Chapter 32 가상공간 속에서의 모험: 50+ 커뮤니티를 위한 모바일 가상현실 이벤트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