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마케팅관리
로즈
2023-11-24 05:31
231
0
본문
외식마케팅관리
도서명 : 외식마케팅관리
저자/출판사 : 김성일,박영일,저자,글,, 백산출판사
쪽수 : 420쪽
출판일 : 2023-02-25
ISBN : 9791166393129
정가 : 30000
외식산업의 이해
제1장 외식산업의 개괄
제2장 외식산업의 마케팅 중요성
외식마케팅 환경분석
제1장 외식마케팅의 비전
제2장 외식마케팅 환경분석의 체계
외식마케팅 전략
제1장 외식시장 세분화
제2장 표적(목표)시장 전략
제3장 외식마케팅 포지셔닝전략
외식마케팅 믹스 전략
제1장 고객믹스 전략
제2장 가격믹스 전략
제3장 촉진믹스 전략
제4장 물류믹스 전략
외식마케팅 CRM
제1장 외식마케팅 CRM의 이해
제2장 외식마케팅 CRM의 수행
제3장 외식마케팅 소셜 CRM
외식마케팅의 전략적 고려사항
제1장 외식마케팅 브랜드전략
제2장 외식마케팅 서비스전략
제3장 외식마케팅 상권분석
제4장 외식마케팅 시장조사
외식마케팅 5대 핵심 전술
제1장 외식마케팅 「먹방」전술
제2장 외식마케팅 「장사 잘되기」전술
제3장 외식마케팅 「인기메뉴」전술
제4장 외식마케팅 「광고」전술
제5장 외식마케팅 「단골」전술
도서명 : 외식마케팅관리
저자/출판사 : 김성일,박영일,저자,글,, 백산출판사
쪽수 : 420쪽
출판일 : 2023-02-25
ISBN : 9791166393129
정가 : 30000
외식산업의 이해
제1장 외식산업의 개괄
제2장 외식산업의 마케팅 중요성
외식마케팅 환경분석
제1장 외식마케팅의 비전
제2장 외식마케팅 환경분석의 체계
외식마케팅 전략
제1장 외식시장 세분화
제2장 표적(목표)시장 전략
제3장 외식마케팅 포지셔닝전략
외식마케팅 믹스 전략
제1장 고객믹스 전략
제2장 가격믹스 전략
제3장 촉진믹스 전략
제4장 물류믹스 전략
외식마케팅 CRM
제1장 외식마케팅 CRM의 이해
제2장 외식마케팅 CRM의 수행
제3장 외식마케팅 소셜 CRM
외식마케팅의 전략적 고려사항
제1장 외식마케팅 브랜드전략
제2장 외식마케팅 서비스전략
제3장 외식마케팅 상권분석
제4장 외식마케팅 시장조사
외식마케팅 5대 핵심 전술
제1장 외식마케팅 「먹방」전술
제2장 외식마케팅 「장사 잘되기」전술
제3장 외식마케팅 「인기메뉴」전술
제4장 외식마케팅 「광고」전술
제5장 외식마케팅 「단골」전술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