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시대의 인터넷 마케팅
로즈
2023-11-24 05:31
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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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인터넷 마케팅
도서명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인터넷 마케팅
저자/출판사 : 김용호,김문태,저자,글,, 청람
쪽수 : 564쪽
출판일 : 2023-02-25
ISBN : 9788959729388
정가 : 35000
Chapter 01. 4차 산업혁명 기술과 비즈니스 환경 변화
제1절 기술혁명에 의한 비즈니스 환경변화
제2절 4차 산업혁명 기술과 마케팅
제3절 비즈니스를 위한 인터넷과 모바일 활용
Chapter 02. 인터넷 비즈니스의 이해
제1절 인터넷 비즈니스 관련 개념의 이해
제2절 인터넷 비즈니스의 주체
제3절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제4절 인터넷 비즈니스에 대한 영향
Chapter 03. 인터넷마케팅의 개념 및 특징
제1절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제2절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제3절 모바일마케팅
제4절 인터넷마케팅에 대한 도전적 문제
Chapter 04. 인터넷 소비자행동의 이해
제1절 소비자, 고객의 발전과 변화
제2절 인터넷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제3절 인터넷 구전마케팅
Chapter 05. 인터넷 마케팅조사 및 빅데이터 분석
제1절 인터넷 마케팅조사 개념과 종류
제2절 인터넷 마케팅조사의 일반적 절차
제3절 데이터마이닝과 빅데이터 분석
Chapter 06. 고객 분석을 통한 개인화 및 eCRM
제1절 인터넷 고객충성도
제2절 개인화마케팅
제3절 eCRM
Chapter 07. 인터넷마케팅 전략 수립
제1절 인터넷마케팅전략의 기본
제2절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의 분석
제3절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마케팅전략
제4절 인터넷 비즈니스 기업의 STP전략
제5절 인터넷마케팅 믹스
Chapter 08. 인터넷 브랜딩
제1절 인터넷 브랜드관리의 중요성 및 인터넷 브랜드의 개념
제2절 인터넷 브랜드의 정의 및 특성
제3절 인터넷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 및 자산구축 전략
제4절 인터넷 브랜드 확장
Chapter 09. 인터넷 소비자가치
제1절 디지털 경제에서 제품의 개념 및 분류
제2절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제품
제3절 디지털 제품의 대표적인 예
Chapter 10. 인터넷 소비자 비용
제1절 가격 관련 기본사항
제2절 인터넷에서 소비자 비용
Chapter 11. 인터넷 소비자 편의성
제1절 인터넷 유통경로관리
제2절 인터넷 유통경로 갈등관리
제3절 인터넷 소매 및 중간상의 유형
제4절 인터넷 유통에서 물류관리
Chapter 12. 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1절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2절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유형
도서명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인터넷 마케팅
저자/출판사 : 김용호,김문태,저자,글,, 청람
쪽수 : 564쪽
출판일 : 2023-02-25
ISBN : 9788959729388
정가 : 35000
Chapter 01. 4차 산업혁명 기술과 비즈니스 환경 변화
제1절 기술혁명에 의한 비즈니스 환경변화
제2절 4차 산업혁명 기술과 마케팅
제3절 비즈니스를 위한 인터넷과 모바일 활용
Chapter 02. 인터넷 비즈니스의 이해
제1절 인터넷 비즈니스 관련 개념의 이해
제2절 인터넷 비즈니스의 주체
제3절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제4절 인터넷 비즈니스에 대한 영향
Chapter 03. 인터넷마케팅의 개념 및 특징
제1절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제2절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제3절 모바일마케팅
제4절 인터넷마케팅에 대한 도전적 문제
Chapter 04. 인터넷 소비자행동의 이해
제1절 소비자, 고객의 발전과 변화
제2절 인터넷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제3절 인터넷 구전마케팅
Chapter 05. 인터넷 마케팅조사 및 빅데이터 분석
제1절 인터넷 마케팅조사 개념과 종류
제2절 인터넷 마케팅조사의 일반적 절차
제3절 데이터마이닝과 빅데이터 분석
Chapter 06. 고객 분석을 통한 개인화 및 eCRM
제1절 인터넷 고객충성도
제2절 개인화마케팅
제3절 eCRM
Chapter 07. 인터넷마케팅 전략 수립
제1절 인터넷마케팅전략의 기본
제2절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의 분석
제3절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마케팅전략
제4절 인터넷 비즈니스 기업의 STP전략
제5절 인터넷마케팅 믹스
Chapter 08. 인터넷 브랜딩
제1절 인터넷 브랜드관리의 중요성 및 인터넷 브랜드의 개념
제2절 인터넷 브랜드의 정의 및 특성
제3절 인터넷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 및 자산구축 전략
제4절 인터넷 브랜드 확장
Chapter 09. 인터넷 소비자가치
제1절 디지털 경제에서 제품의 개념 및 분류
제2절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제품
제3절 디지털 제품의 대표적인 예
Chapter 10. 인터넷 소비자 비용
제1절 가격 관련 기본사항
제2절 인터넷에서 소비자 비용
Chapter 11. 인터넷 소비자 편의성
제1절 인터넷 유통경로관리
제2절 인터넷 유통경로 갈등관리
제3절 인터넷 소매 및 중간상의 유형
제4절 인터넷 유통에서 물류관리
Chapter 12. 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1절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2절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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