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올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광고 활용법
로즈
2023-11-24 0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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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매출 올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광고 활용법
도서명 : 매출 올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광고 활용법
저자/출판사 : 손상영,저자,글,, 정보문화사
쪽수 : 224쪽
출판일 : 2023-02-20
ISBN : 9788956749235
정가 : 18000
1. 광고 대행사의 무료 도움으로 네이버 광고 시작하기
- 광고 시스템 소개
- 광고 대행사와 함께 광고 시스템 시작하기
- 광고 대행사의 광고 등록 업무는 무료
2. 네이버 광고 기초부터 알아보기
- 네이버에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하는 노출 현황
- 파워링크 노출 영역
- 파워콘텐츠 노출 영역
- 네이버쇼핑 노출 영역
- 광고는 울며 겨자 먹기?
3. 광고 전, 스마트스토어를 보게 될 고객에게 상품을 잘 팔기 위한 준비
- 적합도, 인기도, 신뢰도 이해와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 현업에서 꼭 준비해야 하는 부분! 텍스트의 중요성
4. 자사몰을 노출하고 싶다면 정답은 파워링크 광고!
- 파워링크 소개
- 입찰가 설명
- 입찰 순위 1위에만 노출하고 싶을 때
- 파워링크의 연결 페이지를 자사몰로 설정해야 하는 이유
- 파워링크의 연결 페이지를 스마트스토어로 설정해야 하는 이유
- 파워링크 광고 미리 이해하기
- 광고 시스템 등록 방법
- 네이버 광고를 대행사에 맡겨야 하는 이유
- 주요 키워드와 소재 노출 이후 꼭 해야 할 일
- 키워드를 추가하는 방법
- 구매로 이어지는 연결 페이지의 중요성
- 파워링크 광고 실전 준비와 시작
5. 네이버쇼핑 광고 실전 사용 방법
- 키워드 등록이 없는 네이버쇼핑
- 입찰가
- 파워링크와 다른 노출 영역
- 네이버쇼핑도 소재가 중요
- 네이버쇼핑 광고의 목표는 고객 리뷰를 만드는 것
- 네이버쇼핑은 키워드를 추가하지 않고 제외
- 네이버쇼핑 소재 등록의 예
- 광고하던 상품이 광고 없이 1페이지에 노출됐을 때
- 주요 키워드는 스마트스토어 상품을 노출하고 세부 키워드는 광고에 활용하는 예
- 네이버쇼핑에서 브랜드를 무료로 노출하기
- 네이버쇼핑 광고 실전 준비
6. 파워콘텐츠 광고 블로그와 인플루언서 제대로 활용하기
- 파워콘텐츠 광고 소개
- 파워콘텐츠 광고에 도움이 되는 네이버 블로그 작성
- 파워콘텐츠 광고인 블로그를 판매자가 발행하기 힘든 이유
- 파워콘텐츠 광고 등록은 광고 대행사에 맡기면 시간 절약
- 스마트스토어에 파라미터를 적용해 판매량 확인
- 파워콘텐츠 광고 실전 준비
- 인플루언서 발행 포스팅과의 차이점
7. 파워링크의 다음은 브랜드 광고! 내 브랜드 널리 알리기
- 브랜드 검색 광고 소개
- 키워드 30개 등록
- 소재를 등록하는 방법
8. 네이버 광고 시스템의 광고 방법을 깨닫다
- 네이버 광고의 목표는 노출 수, 클릭률, 전환율!
- 노출 수가 목표인 이유
- 클릭률이 목표인 이유
- 전환율이 목표인 이유
- 광고 전, 스마트스토어 상품명으로 노출 수 끌어올리기
9. 네이버 광고 시스템에 직접 등록하는 방법
- 네이버 광고 시스템 회원 가입 방법
- 광고 상품 선택
- 광고 등록 방법 확인
- 광고 등록
10. 광고가 오프됐을 때도 자사몰이 검색되도록 하는 방법
- 광고비 없이 네이버에 자사몰 노출
- 웹마스터 도구의 쉬운 설명과 적용 방법
11.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마케터의 실제 온라인 전략 업무
- 상품 노출 순위 올리기
- 노출 순위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사이트
도서명 : 매출 올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광고 활용법
저자/출판사 : 손상영,저자,글,, 정보문화사
쪽수 : 224쪽
출판일 : 2023-02-20
ISBN : 9788956749235
정가 : 18000
1. 광고 대행사의 무료 도움으로 네이버 광고 시작하기
- 광고 시스템 소개
- 광고 대행사와 함께 광고 시스템 시작하기
- 광고 대행사의 광고 등록 업무는 무료
2. 네이버 광고 기초부터 알아보기
- 네이버에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하는 노출 현황
- 파워링크 노출 영역
- 파워콘텐츠 노출 영역
- 네이버쇼핑 노출 영역
- 광고는 울며 겨자 먹기?
3. 광고 전, 스마트스토어를 보게 될 고객에게 상품을 잘 팔기 위한 준비
- 적합도, 인기도, 신뢰도 이해와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 현업에서 꼭 준비해야 하는 부분! 텍스트의 중요성
4. 자사몰을 노출하고 싶다면 정답은 파워링크 광고!
- 파워링크 소개
- 입찰가 설명
- 입찰 순위 1위에만 노출하고 싶을 때
- 파워링크의 연결 페이지를 자사몰로 설정해야 하는 이유
- 파워링크의 연결 페이지를 스마트스토어로 설정해야 하는 이유
- 파워링크 광고 미리 이해하기
- 광고 시스템 등록 방법
- 네이버 광고를 대행사에 맡겨야 하는 이유
- 주요 키워드와 소재 노출 이후 꼭 해야 할 일
- 키워드를 추가하는 방법
- 구매로 이어지는 연결 페이지의 중요성
- 파워링크 광고 실전 준비와 시작
5. 네이버쇼핑 광고 실전 사용 방법
- 키워드 등록이 없는 네이버쇼핑
- 입찰가
- 파워링크와 다른 노출 영역
- 네이버쇼핑도 소재가 중요
- 네이버쇼핑 광고의 목표는 고객 리뷰를 만드는 것
- 네이버쇼핑은 키워드를 추가하지 않고 제외
- 네이버쇼핑 소재 등록의 예
- 광고하던 상품이 광고 없이 1페이지에 노출됐을 때
- 주요 키워드는 스마트스토어 상품을 노출하고 세부 키워드는 광고에 활용하는 예
- 네이버쇼핑에서 브랜드를 무료로 노출하기
- 네이버쇼핑 광고 실전 준비
6. 파워콘텐츠 광고 블로그와 인플루언서 제대로 활용하기
- 파워콘텐츠 광고 소개
- 파워콘텐츠 광고에 도움이 되는 네이버 블로그 작성
- 파워콘텐츠 광고인 블로그를 판매자가 발행하기 힘든 이유
- 파워콘텐츠 광고 등록은 광고 대행사에 맡기면 시간 절약
- 스마트스토어에 파라미터를 적용해 판매량 확인
- 파워콘텐츠 광고 실전 준비
- 인플루언서 발행 포스팅과의 차이점
7. 파워링크의 다음은 브랜드 광고! 내 브랜드 널리 알리기
- 브랜드 검색 광고 소개
- 키워드 30개 등록
- 소재를 등록하는 방법
8. 네이버 광고 시스템의 광고 방법을 깨닫다
- 네이버 광고의 목표는 노출 수, 클릭률, 전환율!
- 노출 수가 목표인 이유
- 클릭률이 목표인 이유
- 전환율이 목표인 이유
- 광고 전, 스마트스토어 상품명으로 노출 수 끌어올리기
9. 네이버 광고 시스템에 직접 등록하는 방법
- 네이버 광고 시스템 회원 가입 방법
- 광고 상품 선택
- 광고 등록 방법 확인
- 광고 등록
10. 광고가 오프됐을 때도 자사몰이 검색되도록 하는 방법
- 광고비 없이 네이버에 자사몰 노출
- 웹마스터 도구의 쉬운 설명과 적용 방법
11.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마케터의 실제 온라인 전략 업무
- 상품 노출 순위 올리기
- 노출 순위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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