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저학년 읽기다운 읽기
로즈
2023-11-24 05:31
285
0
본문
초등 저학년 읽기다운 읽기
도서명 : 초등 저학년 읽기다운 읽기
저자/출판사 : 이은미,저자,글,, 사람in
쪽수 : 216쪽
출판일 : 2023-02-10
ISBN : 9788960499874
정가 : 15000
추천하는 글
들어가는 글 읽기가 시작되면 소통이 시작된
INTRO 아이의 문해력 신장을 돕는 다섯 가지 꿀팁
01 내 아이 수준을 알고 읽기를 계획하면 백전백승_ZPD를 잡아라!
02 엄마가 도와주면 아이의 문해력은 더 크게 자란다_‘비계’가 필요해!
03 책 읽기 주도권을 엄마에서 아이로_‘책임 이양’이 중요해!
04 엄마의 독서는 아이 독서의 거울_시범 보이기는 적극적으로
05 엄마의 칭찬은 아이를 춤추게 한다_긍정적 피드백의 마법
PART 1 어떻게 읽을까?
01 읽기 전에 읽기_스키마를 활용하라!
02 독해 전략 세우기_K-W-L 노트를 쓰자!
03 어휘 놀이와 청킹(chunking)_놀면서 읽자!
04 눈동자 움직임과 유창성_눈동자를 살펴라!
05 낭독의 마법_소리 내어 읽자!
06 즐겁게 읽기_노래 부르며 읽자!
07 다독과 재독의 발견_많이 읽고 다시 읽자!
08 정교화 읽기_회상하며 읽자!
09 흔적을 남기며 읽기_질문, 밑줄, 메모하며 읽자!
10 간추리며 읽는 힘_요약하며 읽자!
11 읽기 전, 읽는 중, 읽은 후 활동_과정 중심으로 읽자!
12 느낌이 살아 있는 읽기_오감을 자극하며 읽자!
13 똑똑한 읽기_메타인지로 읽자!
PART 2 무엇을 읽을까?
01 같은 책을 다르게 읽기
02 다른 책을 같이 읽기
03 상호텍스트성을 지닌 글 읽기
04 유형별 책 읽기
05 주제별 책 읽기
06 시점이 다른 책 읽기
07 또래 친구들의 글 읽기
08 다양한 매체 자료 읽기
09 복합 수준의 자료 읽기
10 필독 도서와 권장 도서 읽기
11 스스로 선택한 책 읽기
나가는 글
참고 문헌
도서명 : 초등 저학년 읽기다운 읽기
저자/출판사 : 이은미,저자,글,, 사람in
쪽수 : 216쪽
출판일 : 2023-02-10
ISBN : 9788960499874
정가 : 15000
추천하는 글
들어가는 글 읽기가 시작되면 소통이 시작된
INTRO 아이의 문해력 신장을 돕는 다섯 가지 꿀팁
01 내 아이 수준을 알고 읽기를 계획하면 백전백승_ZPD를 잡아라!
02 엄마가 도와주면 아이의 문해력은 더 크게 자란다_‘비계’가 필요해!
03 책 읽기 주도권을 엄마에서 아이로_‘책임 이양’이 중요해!
04 엄마의 독서는 아이 독서의 거울_시범 보이기는 적극적으로
05 엄마의 칭찬은 아이를 춤추게 한다_긍정적 피드백의 마법
PART 1 어떻게 읽을까?
01 읽기 전에 읽기_스키마를 활용하라!
02 독해 전략 세우기_K-W-L 노트를 쓰자!
03 어휘 놀이와 청킹(chunking)_놀면서 읽자!
04 눈동자 움직임과 유창성_눈동자를 살펴라!
05 낭독의 마법_소리 내어 읽자!
06 즐겁게 읽기_노래 부르며 읽자!
07 다독과 재독의 발견_많이 읽고 다시 읽자!
08 정교화 읽기_회상하며 읽자!
09 흔적을 남기며 읽기_질문, 밑줄, 메모하며 읽자!
10 간추리며 읽는 힘_요약하며 읽자!
11 읽기 전, 읽는 중, 읽은 후 활동_과정 중심으로 읽자!
12 느낌이 살아 있는 읽기_오감을 자극하며 읽자!
13 똑똑한 읽기_메타인지로 읽자!
PART 2 무엇을 읽을까?
01 같은 책을 다르게 읽기
02 다른 책을 같이 읽기
03 상호텍스트성을 지닌 글 읽기
04 유형별 책 읽기
05 주제별 책 읽기
06 시점이 다른 책 읽기
07 또래 친구들의 글 읽기
08 다양한 매체 자료 읽기
09 복합 수준의 자료 읽기
10 필독 도서와 권장 도서 읽기
11 스스로 선택한 책 읽기
나가는 글
참고 문헌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