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ct 사무관리론 핵심요약집
로즈
2023-11-24 0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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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Compact 사무관리론 핵심요약집
도서명 : Compact 사무관리론 핵심요약집
저자/출판사 : 최의란,저자,글,, 법학사
쪽수 : 127쪽
출판일 : 2023-02-09
ISBN : 9791162218594
정가 : 10000
제1편 민원처리에 관한 법령
[Topic 01】 민원 민원의 종류
[Topic 02】 민원인, 처리기관인 행정기관
[Topic 03】 민원 처리 담당자의 의무와 보호, 민원인의 권리와 의무,정보보호
[Topic 04] 민원의 신청 등
[Topic 05] 민원의 접수
[Topic 06] 불필요한 서류 요구의 금지
[Topic 07】 민원인의 요구에 의한 본인정보 공동이용
[Topic 08] 민원 신청 편의 제공
[Topic 09】 전자민원창구 및 통합전자민원창구
[Topic 10] 다른 행정기관 등을 이용한 민원의 접수·교부
[Topic 11] 민원문서의 이송
[Topic 12】 민원의 처리
[Topic 13】 법정민원, 질의민원, 건의민원, 기타민원 처리기간 등
[Topic 14】 고충민원의 처리
[Topic 15】 처리기간의 계산
[Topic 16】 위법·부당한 민원처리에 대한 시정 요구·
[Topic 17】 민원문서의 보완·취하 등
[Topic 18】 민원서류의 반려 및 종결처리
[Topic 19] 반복 및 중복 민원의 처리
[Topic 20] 다수인관련민원의 처리
[Topic 21] 민원심사관
[Topic 22】 민원의 진행 및 처리 결과 통지
[Topic 23】 무인민원발급창구를 이용한 민원문서의 발급
[Topic 24] 전자증명서의 발급과 전자문서의 출력 사용 등
[Topic 25] 사전심사 청구 등
[Topic 26】 복합민원의 처리
[Topic 27】 민원 1회방문처리제
[Topic 28】 거부처분에 대한 이의신청
[Topic 29】 민원처리기준표
[Topic 30] 민원행정 및 민원제도의 개선
[Topic 31】 민원제도개선조정회의
제2편 행정 효율과 협업 촉진에 관한 규정
[Topic 32】 업무와 운영
[Topic 33] 행정업무의 효율화 방안
[Topic 34] 용어의 정의
[Topic 35】 문서의 개요
[Topic 361 문서의 종류
[Topic 37】 문서의 성립과 효력발생
[Topic 38】 문서의 작성의 일반 원칙
[Topic 391 문서 기안의 원칙, 자격, 고려사항
[Topic 40 기안의 종류
[Topic 41] 기안의 검토와 협조
[Topic 42】 문서의 결재
[Topic 43】 문서의 등록
[Topic 44] 문서의 시행
[Topic 45】 관인날인 또는 서명
[Topic 461 문서의 발신
[Topic 47】 문서의 접수
[Topic 48】 문서의 반송 및 이송
[Topic 49】 문서의 공람 및 경유문서
[Topic 50] 업무관리시스템의 의의 및 구축·운영
[Topic 51] 업무관리시스템 연계·운영, 표준 고시, 정부전자문서유통
[Topic 52] 서식의 제정과 설계원칙
[Topic 53】 서식의 승인과 관리
[Topic 54] 관인의 개념과 종류
[Topic 55] 전자이미지관인
[Topic 561 관인의 관리(등록과 폐기)
[Topic 57】 관인의 공고
[Topic 58] 행정협업과제
[Topic 59] 행정협업과제의 추가 발굴
[Topic 60] 행정협업과제의 효율적 수행
[Topic 61] 행정협업시스템
[Topic 62】 지식행정
[Topic 63] 지식행정 활성화
[Topic 64】 정책연구 과제
[Topic 65】 정책연구심의위원회
[Topic 661 정책연구심의위원회
[Topic 67】 정책연구자 선정
[Topic 68】 정책연구의 진행
[Topic 69】 정부영상회의
[Topic 701 업무의 분장, 업무개선 및 행정효율성진단
[Topic 711 업무의 인계인수
[Topic 72】 업무편람
[Topic 73】 정책실명제
도서명 : Compact 사무관리론 핵심요약집
저자/출판사 : 최의란,저자,글,, 법학사
쪽수 : 127쪽
출판일 : 2023-02-09
ISBN : 9791162218594
정가 : 10000
제1편 민원처리에 관한 법령
[Topic 01】 민원 민원의 종류
[Topic 02】 민원인, 처리기관인 행정기관
[Topic 03】 민원 처리 담당자의 의무와 보호, 민원인의 권리와 의무,정보보호
[Topic 04] 민원의 신청 등
[Topic 05] 민원의 접수
[Topic 06] 불필요한 서류 요구의 금지
[Topic 07】 민원인의 요구에 의한 본인정보 공동이용
[Topic 08] 민원 신청 편의 제공
[Topic 09】 전자민원창구 및 통합전자민원창구
[Topic 10] 다른 행정기관 등을 이용한 민원의 접수·교부
[Topic 11] 민원문서의 이송
[Topic 12】 민원의 처리
[Topic 13】 법정민원, 질의민원, 건의민원, 기타민원 처리기간 등
[Topic 14】 고충민원의 처리
[Topic 15】 처리기간의 계산
[Topic 16】 위법·부당한 민원처리에 대한 시정 요구·
[Topic 17】 민원문서의 보완·취하 등
[Topic 18】 민원서류의 반려 및 종결처리
[Topic 19] 반복 및 중복 민원의 처리
[Topic 20] 다수인관련민원의 처리
[Topic 21] 민원심사관
[Topic 22】 민원의 진행 및 처리 결과 통지
[Topic 23】 무인민원발급창구를 이용한 민원문서의 발급
[Topic 24] 전자증명서의 발급과 전자문서의 출력 사용 등
[Topic 25] 사전심사 청구 등
[Topic 26】 복합민원의 처리
[Topic 27】 민원 1회방문처리제
[Topic 28】 거부처분에 대한 이의신청
[Topic 29】 민원처리기준표
[Topic 30] 민원행정 및 민원제도의 개선
[Topic 31】 민원제도개선조정회의
제2편 행정 효율과 협업 촉진에 관한 규정
[Topic 32】 업무와 운영
[Topic 33] 행정업무의 효율화 방안
[Topic 34] 용어의 정의
[Topic 35】 문서의 개요
[Topic 361 문서의 종류
[Topic 37】 문서의 성립과 효력발생
[Topic 38】 문서의 작성의 일반 원칙
[Topic 391 문서 기안의 원칙, 자격, 고려사항
[Topic 40 기안의 종류
[Topic 41] 기안의 검토와 협조
[Topic 42】 문서의 결재
[Topic 43】 문서의 등록
[Topic 44] 문서의 시행
[Topic 45】 관인날인 또는 서명
[Topic 461 문서의 발신
[Topic 47】 문서의 접수
[Topic 48】 문서의 반송 및 이송
[Topic 49】 문서의 공람 및 경유문서
[Topic 50] 업무관리시스템의 의의 및 구축·운영
[Topic 51] 업무관리시스템 연계·운영, 표준 고시, 정부전자문서유통
[Topic 52] 서식의 제정과 설계원칙
[Topic 53】 서식의 승인과 관리
[Topic 54] 관인의 개념과 종류
[Topic 55] 전자이미지관인
[Topic 561 관인의 관리(등록과 폐기)
[Topic 57】 관인의 공고
[Topic 58] 행정협업과제
[Topic 59] 행정협업과제의 추가 발굴
[Topic 60] 행정협업과제의 효율적 수행
[Topic 61] 행정협업시스템
[Topic 62】 지식행정
[Topic 63] 지식행정 활성화
[Topic 64】 정책연구 과제
[Topic 65】 정책연구심의위원회
[Topic 661 정책연구심의위원회
[Topic 67】 정책연구자 선정
[Topic 68】 정책연구의 진행
[Topic 69】 정부영상회의
[Topic 701 업무의 분장, 업무개선 및 행정효율성진단
[Topic 711 업무의 인계인수
[Topic 72】 업무편람
[Topic 73】 정책실명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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