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노사피엔스 시대의 멀티리터러시 교육(큰글자도서)
로즈
2023-11-24 05:31
203
0
본문
포노사피엔스 시대의 멀티리터러시 교육(큰글자도서)
도서명 : 포노사피엔스 시대의 멀티리터러시 교육(큰글자도서)
저자/출판사 : 김현아,저자,글,, 한국학술정보
쪽수 : 212쪽
출판일 : 2023-01-31
ISBN : 9791169830652
정가 : 33000
들어가는 글
Ⅰ. 멀티리터러시 교육이란
1. 멀티리터러시 교육은 왜 필요할까
2. 언어?문화 교육에서의 새로운 시도들
3. 생각할 문제들
Ⅱ. 멀티리터러시와 영상 매체 활용 수업
1. 영상 매체의 활용과 멀티리터러시
2. 영상 매체를 활용한 언어 수업 모형들
3. Mayer의 멀티미디어 학습 이론
Ⅲ. 멀티리터러시 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연구 방법
1. 연구에 참여한 학습자들
2. 학습 흥미도, 자신감, 참여도를 검증하는 방법
3. 자료 수집을 위한 도구들
4. 자료 분석과 타당도
Ⅳ. 한국어 멀티리터러시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1. 프로그램의 개발 절차
2. 예비 연구
3. 최종 프로그램 개발: 한국어 멀티리터러시 교육 프로그램
Ⅴ. 연구의 결과와 의미
1. 연구의 결과
2. 연구의 의미
글 마무리
REFERENCE
도서명 : 포노사피엔스 시대의 멀티리터러시 교육(큰글자도서)
저자/출판사 : 김현아,저자,글,, 한국학술정보
쪽수 : 212쪽
출판일 : 2023-01-31
ISBN : 9791169830652
정가 : 33000
들어가는 글
Ⅰ. 멀티리터러시 교육이란
1. 멀티리터러시 교육은 왜 필요할까
2. 언어?문화 교육에서의 새로운 시도들
3. 생각할 문제들
Ⅱ. 멀티리터러시와 영상 매체 활용 수업
1. 영상 매체의 활용과 멀티리터러시
2. 영상 매체를 활용한 언어 수업 모형들
3. Mayer의 멀티미디어 학습 이론
Ⅲ. 멀티리터러시 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연구 방법
1. 연구에 참여한 학습자들
2. 학습 흥미도, 자신감, 참여도를 검증하는 방법
3. 자료 수집을 위한 도구들
4. 자료 분석과 타당도
Ⅳ. 한국어 멀티리터러시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1. 프로그램의 개발 절차
2. 예비 연구
3. 최종 프로그램 개발: 한국어 멀티리터러시 교육 프로그램
Ⅴ. 연구의 결과와 의미
1. 연구의 결과
2. 연구의 의미
글 마무리
REFERENCE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