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밸리의 실험실
로즈
2023-11-24 05:31
217
0
본문
실리콘밸리의 실험실
도서명 : 실리콘밸리의 실험실
저자/출판사 : 스테판,H,톰키,저자,글,안진환,번역, 한국경제신문
쪽수 : 384쪽
출판일 : 2023-01-30
ISBN : 9788947548755
정가 : 21000
추천의 글
서문: 비즈니스에는 실험이 필요하다
프롤로그: 실험하는 조직만이 살아남는다
| 1장 | 세계 최고의 기업들은 왜 실험하는가
직관에 기대지 않는 확실한 비즈니스 전략
실험의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기
기업이 혁신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
‘디지털 실험 툴’이 가져온 변화
단계별 비즈니스 실험 프로세스
빠르게 학습하고 성장하는 법
| 2장 | 비즈니스 실험을 위한 질문들
질문 1: 테스트 가능한 가설이 있는가?
질문 2: 모든 이해관계자가 결과를 준수하기로 약속했는가?
질문 3: 현실적으로 실행 가능한 실험인가?
질문 4: 신뢰할 결과를 얻을 방법이 있는가?
질문 5: 원인과 결과를 이해하고 있는가?
질문 6: 실험에서 최대의 가치를 얻고 있는가?
질문 7: 실험이 결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가?
| 3장 | 온라인 실험실 사용법
테스트, 테스트, 그리고 테스트
작은 변화의 거대한 힘을 생각하라
대규모 실험 시스템에 투자하라
실험조직 모델을 구상하라
성공의 메트릭스를 정의하라
시스템에 대한 신뢰를 쌓아라
단순하게 가라
나만의 학습 실험실 만들기
| 4장 | 성공하는 조직의 실험은 무엇이 다른가
첫 번째, 학습 사고방식
두 번째, 가치 및 목표와 일치하는 보상
세 번째, 오만을 이기는 리더의 지적 겸손
네 번째, 신뢰라는 자산을 쌓는다
다섯 번째, 실험 도구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여섯 번째, 혁신 창출과 혁신 활용의 균형을 유지한다
일곱 번째, 새로운 리더십 모델을 받아들인다
| 5장 | 실험으로 혁신에 성공한 조직들
부킹닷컴 들어가기
실험의 힘
실험조직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부킹닷컴을 뛰어넘는 실험조직들
| 6장 | 당신의 조직을 실험조직으로
모든 것은 시스템에서 출발한다
실험조직으로 변모하기
조직의 변화 5단계
핵심 열쇠, 실험 툴을 활용하라
| 7장 | 비즈니스 실험의 일곱 가지 그릇된 신화
신화 1: 실험이 주도하는 혁신은 직감과 판단력을 무력화한다
신화 2: 온라인 실험은 획기적이지 않고 점진적 혁신으로 이어진다
신화 3: 대규모 실험을 할 수 있는 충분한 가설이 없다
신화 4: 오프라인 기업은 실험을 할 정도의 거래량을 갖고 있지 않다
신화 5: A/B 테스트가 성과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다
신화 6: 빅데이터 시대에는 실험에 시간을 허비할 이유가 없다
신화 7: 사전 동의 없는 고객 대상 실험은 비윤리적이다
에필로그: 비즈니스 실험의 미래
감사의 글
주
참고문헌
도서명 : 실리콘밸리의 실험실
저자/출판사 : 스테판,H,톰키,저자,글,안진환,번역, 한국경제신문
쪽수 : 384쪽
출판일 : 2023-01-30
ISBN : 9788947548755
정가 : 21000
추천의 글
서문: 비즈니스에는 실험이 필요하다
프롤로그: 실험하는 조직만이 살아남는다
| 1장 | 세계 최고의 기업들은 왜 실험하는가
직관에 기대지 않는 확실한 비즈니스 전략
실험의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기
기업이 혁신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
‘디지털 실험 툴’이 가져온 변화
단계별 비즈니스 실험 프로세스
빠르게 학습하고 성장하는 법
| 2장 | 비즈니스 실험을 위한 질문들
질문 1: 테스트 가능한 가설이 있는가?
질문 2: 모든 이해관계자가 결과를 준수하기로 약속했는가?
질문 3: 현실적으로 실행 가능한 실험인가?
질문 4: 신뢰할 결과를 얻을 방법이 있는가?
질문 5: 원인과 결과를 이해하고 있는가?
질문 6: 실험에서 최대의 가치를 얻고 있는가?
질문 7: 실험이 결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가?
| 3장 | 온라인 실험실 사용법
테스트, 테스트, 그리고 테스트
작은 변화의 거대한 힘을 생각하라
대규모 실험 시스템에 투자하라
실험조직 모델을 구상하라
성공의 메트릭스를 정의하라
시스템에 대한 신뢰를 쌓아라
단순하게 가라
나만의 학습 실험실 만들기
| 4장 | 성공하는 조직의 실험은 무엇이 다른가
첫 번째, 학습 사고방식
두 번째, 가치 및 목표와 일치하는 보상
세 번째, 오만을 이기는 리더의 지적 겸손
네 번째, 신뢰라는 자산을 쌓는다
다섯 번째, 실험 도구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여섯 번째, 혁신 창출과 혁신 활용의 균형을 유지한다
일곱 번째, 새로운 리더십 모델을 받아들인다
| 5장 | 실험으로 혁신에 성공한 조직들
부킹닷컴 들어가기
실험의 힘
실험조직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부킹닷컴을 뛰어넘는 실험조직들
| 6장 | 당신의 조직을 실험조직으로
모든 것은 시스템에서 출발한다
실험조직으로 변모하기
조직의 변화 5단계
핵심 열쇠, 실험 툴을 활용하라
| 7장 | 비즈니스 실험의 일곱 가지 그릇된 신화
신화 1: 실험이 주도하는 혁신은 직감과 판단력을 무력화한다
신화 2: 온라인 실험은 획기적이지 않고 점진적 혁신으로 이어진다
신화 3: 대규모 실험을 할 수 있는 충분한 가설이 없다
신화 4: 오프라인 기업은 실험을 할 정도의 거래량을 갖고 있지 않다
신화 5: A/B 테스트가 성과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다
신화 6: 빅데이터 시대에는 실험에 시간을 허비할 이유가 없다
신화 7: 사전 동의 없는 고객 대상 실험은 비윤리적이다
에필로그: 비즈니스 실험의 미래
감사의 글
주
참고문헌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