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알고리즘 비밀노트
땅끝
2023-11-12 08:33
270
0
본문
성공 알고리즘 비밀노트
도서명 : 성공 알고리즘 비밀노트
저자/출판사 : 박재욱,저자,글,, 글로벌콘텐츠
쪽수 : 328쪽
출판일 : 2023-01-15
ISBN : 9791158523817
정가 : 20000
프롤로그
본서의 프레임워크
이 책을 잘 활용하는 방법
제1부 성공 알고리즘
1장 성공방정식
1. 성공 알고리즘 Y=ABC
2. 성공방정식은 어떻게 만드는가
3. 온라인 매출방정식
4. 자신만의 성공 법칙을 만들어라
5. Y=ABC 체크포인트
6. PDCA 무한 반복
2장 성공 열쇠
1. 시스템 사고
2. 지속적 성장기반 구축
3. 3R
4. 점・선・면 경영
5. 3차원 경영
6. 백본(Back bone)
제2부 성공 마음가짐
3장 성공 습관
1.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
2. 지행용훈평
3. 아마존 14가지 리더십 원칙
4. 상황적 리더십
5. 권한위양
6. 역사로부터 배운다
7. 인맥도 실력이다
4장 마인드 셋
1. 성장 마인드 셋
2. 아는 것만큼 보인다
3. 답은 현장에 있다
4. 비전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5. 오픈형 인재가 되자
6. 꿈과 야망 그리고 열정
7. 긍정의 힘
8. 철저한 책임의식(Accountability)
9. 중과독재
10.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
제3부 어떻게 성공방정식을 만드는가
5장 전략수립
1. 비저닝(Visioning)
2. 성장 파이프라인
3. 전략이란
4. 전략수립 방법
5. 핵심 KPI 설정
6. 사업 포트폴리오
7. 승리전략
8. CSR & ESG
6장 혁신은 선택이 아닌 필수
1. 혁신이란
2. 인사혁신 시스템의 재설계
3. 기업의 성장 동력
4. 마켓 드리븐 마케팅(MDM)
5. 변화관리(Change Management)
6. 베스트 프랙티스(BP) 발굴 및 재창출
7. 벤치마킹(BM)
8. 성과 있는 곳에 보상이 있다
7장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1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
2. 디지털화(Digitalization)
3.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추진 프로세스
4. 비즈니스 모델 혁신
5 . 코로나19가 가져온 변화
6. 로지스틱스 4.0
제4부 성공의 요체는 실행력
8장 실행력
1. 실행력 강화 방안
2. 실행력 강화 프로세스
3. 목적에 따른 회의 운영방식
4. 연간 사업 운영시스템
9장 핵심 리더 양성
1. 코칭 철학
2. 코칭은 어느 때 필요한가
3. 리더 코치 양성
4. 코칭의 핵심 스킬
5. 일반코칭과 액션코칭*의 차이점
6. 액션코치 자격
7. 비즈니스 코칭의 종류
8. 리더십 역량 개발
9. 상황에 따른 코칭
10. 액션 코칭 도구
제5부 요구역량
10장 마케팅
1. 마케팅 기본 개념
2. 마켓 1.0~3.0
3. 마케팅 목표에 따라 전략을 달리한다
4. 마켓 센싱
5. 브랜딩
6.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7. B2B2C
8. 특수영업 프로세스 혁신
9. 신제품 기획
10. 디자인 씽킹
11. MD의 역할과 책임
11장 온라인 마케팅
1. 마켓 4.0
2. 마켓 5.0
3. 마켓 5.0에 있어서 마케터의 역할
4. PDCA 무한 반복 Fly wheel을 돌려라5. 고객경험(CX)
6. 차별화된 큐레이션 서비스
7. 콘텐츠 마케팅
8. 고객 DB 정교화
9. 빅데이터 분석 전문인력 양성
10. CRM 혁신 프로세스
11. 성과 창출 마케팅 프로세스
12. 지역 상권 마케팅(Area marketing)
13. 점력(店力) 강화
에필로그
참고문헌
도서명 : 성공 알고리즘 비밀노트
저자/출판사 : 박재욱,저자,글,, 글로벌콘텐츠
쪽수 : 328쪽
출판일 : 2023-01-15
ISBN : 9791158523817
정가 : 20000
프롤로그
본서의 프레임워크
이 책을 잘 활용하는 방법
제1부 성공 알고리즘
1장 성공방정식
1. 성공 알고리즘 Y=ABC
2. 성공방정식은 어떻게 만드는가
3. 온라인 매출방정식
4. 자신만의 성공 법칙을 만들어라
5. Y=ABC 체크포인트
6. PDCA 무한 반복
2장 성공 열쇠
1. 시스템 사고
2. 지속적 성장기반 구축
3. 3R
4. 점・선・면 경영
5. 3차원 경영
6. 백본(Back bone)
제2부 성공 마음가짐
3장 성공 습관
1.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
2. 지행용훈평
3. 아마존 14가지 리더십 원칙
4. 상황적 리더십
5. 권한위양
6. 역사로부터 배운다
7. 인맥도 실력이다
4장 마인드 셋
1. 성장 마인드 셋
2. 아는 것만큼 보인다
3. 답은 현장에 있다
4. 비전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5. 오픈형 인재가 되자
6. 꿈과 야망 그리고 열정
7. 긍정의 힘
8. 철저한 책임의식(Accountability)
9. 중과독재
10.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
제3부 어떻게 성공방정식을 만드는가
5장 전략수립
1. 비저닝(Visioning)
2. 성장 파이프라인
3. 전략이란
4. 전략수립 방법
5. 핵심 KPI 설정
6. 사업 포트폴리오
7. 승리전략
8. CSR & ESG
6장 혁신은 선택이 아닌 필수
1. 혁신이란
2. 인사혁신 시스템의 재설계
3. 기업의 성장 동력
4. 마켓 드리븐 마케팅(MDM)
5. 변화관리(Change Management)
6. 베스트 프랙티스(BP) 발굴 및 재창출
7. 벤치마킹(BM)
8. 성과 있는 곳에 보상이 있다
7장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1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
2. 디지털화(Digitalization)
3.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추진 프로세스
4. 비즈니스 모델 혁신
5 . 코로나19가 가져온 변화
6. 로지스틱스 4.0
제4부 성공의 요체는 실행력
8장 실행력
1. 실행력 강화 방안
2. 실행력 강화 프로세스
3. 목적에 따른 회의 운영방식
4. 연간 사업 운영시스템
9장 핵심 리더 양성
1. 코칭 철학
2. 코칭은 어느 때 필요한가
3. 리더 코치 양성
4. 코칭의 핵심 스킬
5. 일반코칭과 액션코칭*의 차이점
6. 액션코치 자격
7. 비즈니스 코칭의 종류
8. 리더십 역량 개발
9. 상황에 따른 코칭
10. 액션 코칭 도구
제5부 요구역량
10장 마케팅
1. 마케팅 기본 개념
2. 마켓 1.0~3.0
3. 마케팅 목표에 따라 전략을 달리한다
4. 마켓 센싱
5. 브랜딩
6.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7. B2B2C
8. 특수영업 프로세스 혁신
9. 신제품 기획
10. 디자인 씽킹
11. MD의 역할과 책임
11장 온라인 마케팅
1. 마켓 4.0
2. 마켓 5.0
3. 마켓 5.0에 있어서 마케터의 역할
4. PDCA 무한 반복 Fly wheel을 돌려라5. 고객경험(CX)
6. 차별화된 큐레이션 서비스
7. 콘텐츠 마케팅
8. 고객 DB 정교화
9. 빅데이터 분석 전문인력 양성
10. CRM 혁신 프로세스
11. 성과 창출 마케팅 프로세스
12. 지역 상권 마케팅(Area marketing)
13. 점력(店力) 강화
에필로그
참고문헌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