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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교육기관에서의 디지털 놀이와 활동 2

땅끝
2023-11-12 08:33 21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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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교육기관에서의 디지털 놀이와 활동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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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유아교육기관에서의 디지털 놀이와 활동 2
저자/출판사 : 김호,김윤주,김인애,김진국,민동선,박정현,서형준,유정, 공동체
쪽수 : 256쪽
출판일 : 2022-12-30
ISBN : 9791167252852
정가 : 19000

Part 2 실제편

세 번째 교실 속 디지털이야기ㆍ
언어와 디지털의 만남, 익숙함 속에서 새로움 찾기
  01 우리의 기대 18
      생각 열기 19
  02 우리의 앎 22
      배움 1) 찰칵! 카메라에 담아보는 우리의 이야기 23
      배움 2) 소식을 전해요 30
      배움 3) 짱구와 함께 놀아요 41
      배움 4) 그림책에 숨어있는 움직임과 소리를 찾아서 49
      배움 5) 내가 책 속으로 들어간다면? 57
  03 우리의 도전 70
      도전 1) 특별한 목소리가 더해진 나만의 동화 제작 : 클로바더빙(CLOVA Dubbing) 71
      도전 2) 직접, 함께, 스스로 창작하는 영상동화 제작 : 캡컷(CapCut) 80
 
네 번째 교실 속 디지털이야기ㆍ
예술로 감성 한 스푼, 놀이 두 스푼!
  01 우리의 기대 98
      생각 열기 99
  02 우리의 앎 102
      배움 1)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예술놀이터 103
      배움 2) 우리들의 전시회로 초대합니다! 111
      배움 3) 디지털로 다채롭게 경험하는 예술 이야기 115
      배움 4) 놀이와 음악은 친구 사이 128
      배움 5) 무엇이든 음악으로 만들 수 있어요 136
  03 우리의 도전 150
      도전 1) 또 하나의 세계, 메타버스 첫걸음 떼기 : 코스페이시스(Cospaces) 151
      도전 2) 정답이 없는 예술, 나의 음악 만들기 : 밴드랩(BandLab) 162
 
다섯 번째 교실 속 디지털이야기ㆍ
타고난 과학자들과 함께하는 궁금한 실험실
  01 우리의 기대 178
      생각 열기 179
  02 우리의 앎 182
      배움 1) 유치원에서 만나는 코딩 로봇 183
      배움 2) 일상의 보물을 찾아주는 카메라 197
      배움 3) 인공지능도 놀잇감이 될 수 있을까? 208
      배움 4) 크고 작은 장영실들의 스마트 팜(Smart Farm) 도전기 221
  03 우리의 도전 238
      도전 1) 스마트폰 카메라의 숨은 기능 찾기 : 스마트폰 카메라 239
      도전 2) 머신러닝으로 시작하는 인공지능 맛보기 : 티처블 머신(Teachable Machine) 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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