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퍼센트 블로그 마케팅의 법칙
시니
2023-11-02 05:37
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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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1퍼센트 블로그 마케팅의 법칙
도서명 : 1퍼센트 블로그 마케팅의 법칙
저자/출판사 : 이승윤,저자,글,, 미다스북스
쪽수 : 304쪽
출판일 : 2023-04-20
ISBN : 9791169102131
정가 : 18000
제1법칙. 광고하지 말고, 고객의 마음을 훔쳐라
1) 경쟁사의 마케팅을 벤치마킹하라
2) 전략을 고민하고 브랜드를 기획하라
3) 나만 사랑하는 콘텐츠는 과감히 버려라
4) 시장성을 파악해야 매출과 연결된다
5) 브랜딩을 이해해야 마케팅 전략이 보인다.
6) 고객이 사게 만드는 것이 마케팅이다
7) 블로그도 감성 마케팅이다
제2법칙. 매출 성장의 KEY, 말하듯이 써라
1) 콘셉트 : 어떤 글을 작성할지 먼저 정해라
2) 관점 :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라
3) 소재 : 일단 맛집, 취미, 일상에서부터!
4) 주제 : 제목부터 정하고 써내려 가라
5) 분량 : 500자부터 글의 근육을 늘려라
6) 재미 : 내 이야기 하듯 편하게 써라
7) 차별성 : 무작정 따라하면 안되는 이유
제3법칙. 하루 1시간만 일해도 돈 들어오는 팬덤 시스템을 구축하라
1) 20일 만에 서로이웃 1000명 만드는 특급 기술
2) 주로 소통하는 이웃은 20명이면 충분하다
3) 하루 10분, 인플루언서는 커뮤니티 관리를 잘한다
4) 6개월 만에 일방문자 1000명 만드는 이웃관리 비법
5) 팬덤을 만들면 23시간 놀면서 돈 벌 수 있다
제4법칙. 블로그 상위 노출, 네이버를 잡아라
1) 키워드(단어)의 개념부터 이해하라
2) 사용자 키워드 vs 소비자 키워드
3) 대표 키워드는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만들어라
4) 상위노출 알고리즘을 분석하라
5) 블로그 상위노출 로직의 히스토리를 아는가?
6) 씨랭크 블로그, 내가 주체가 되어야 한다
7) 최적화 블로그와 인플루언서 블로그의 차이
제5법칙. 근거 없는 카더라통신, 고정관념을 버려라
1) 협찬, 기자단을 조심해야 되는 이유
2) 글을 수정하면 저품질에 걸릴까?
3) IP 사용과 블로그 저품질의 상관관계
4) 글자 3000자 이상, 사진 10장의 비밀
5) 계속 진화하는 블로그 로직, 어떻게 대처할까?
6) 체류시간이 블로그 지수를 올린다
7) 제목을 길게 쓰면 블로그 지수가 나빠질까?
제6법칙. 시크릿 블로그 알고리즘, 의심하지마라
1) 빠른 브랜딩은 마케팅 전략이 좌우한다
2) 손님을 나의 팬으로 만드는 스토리텔링 전략
3) 적은 예산으로 하루 만에 끝내는 브랜디드 블로그
4) 블로그 마케팅 이것만 알면 매출이 오른다!
5) 공식을 알면 인스타, 유튜브보다 10배 쉽다
6) 휘발성 없는 반영구적인 블로그의 효과를 믿어라
7) 잘 만들어놓은 블로그 하나로 멀티마케팅까지!
도서명 : 1퍼센트 블로그 마케팅의 법칙
저자/출판사 : 이승윤,저자,글,, 미다스북스
쪽수 : 304쪽
출판일 : 2023-04-20
ISBN : 9791169102131
정가 : 18000
제1법칙. 광고하지 말고, 고객의 마음을 훔쳐라
1) 경쟁사의 마케팅을 벤치마킹하라
2) 전략을 고민하고 브랜드를 기획하라
3) 나만 사랑하는 콘텐츠는 과감히 버려라
4) 시장성을 파악해야 매출과 연결된다
5) 브랜딩을 이해해야 마케팅 전략이 보인다.
6) 고객이 사게 만드는 것이 마케팅이다
7) 블로그도 감성 마케팅이다
제2법칙. 매출 성장의 KEY, 말하듯이 써라
1) 콘셉트 : 어떤 글을 작성할지 먼저 정해라
2) 관점 :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라
3) 소재 : 일단 맛집, 취미, 일상에서부터!
4) 주제 : 제목부터 정하고 써내려 가라
5) 분량 : 500자부터 글의 근육을 늘려라
6) 재미 : 내 이야기 하듯 편하게 써라
7) 차별성 : 무작정 따라하면 안되는 이유
제3법칙. 하루 1시간만 일해도 돈 들어오는 팬덤 시스템을 구축하라
1) 20일 만에 서로이웃 1000명 만드는 특급 기술
2) 주로 소통하는 이웃은 20명이면 충분하다
3) 하루 10분, 인플루언서는 커뮤니티 관리를 잘한다
4) 6개월 만에 일방문자 1000명 만드는 이웃관리 비법
5) 팬덤을 만들면 23시간 놀면서 돈 벌 수 있다
제4법칙. 블로그 상위 노출, 네이버를 잡아라
1) 키워드(단어)의 개념부터 이해하라
2) 사용자 키워드 vs 소비자 키워드
3) 대표 키워드는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만들어라
4) 상위노출 알고리즘을 분석하라
5) 블로그 상위노출 로직의 히스토리를 아는가?
6) 씨랭크 블로그, 내가 주체가 되어야 한다
7) 최적화 블로그와 인플루언서 블로그의 차이
제5법칙. 근거 없는 카더라통신, 고정관념을 버려라
1) 협찬, 기자단을 조심해야 되는 이유
2) 글을 수정하면 저품질에 걸릴까?
3) IP 사용과 블로그 저품질의 상관관계
4) 글자 3000자 이상, 사진 10장의 비밀
5) 계속 진화하는 블로그 로직, 어떻게 대처할까?
6) 체류시간이 블로그 지수를 올린다
7) 제목을 길게 쓰면 블로그 지수가 나빠질까?
제6법칙. 시크릿 블로그 알고리즘, 의심하지마라
1) 빠른 브랜딩은 마케팅 전략이 좌우한다
2) 손님을 나의 팬으로 만드는 스토리텔링 전략
3) 적은 예산으로 하루 만에 끝내는 브랜디드 블로그
4) 블로그 마케팅 이것만 알면 매출이 오른다!
5) 공식을 알면 인스타, 유튜브보다 10배 쉽다
6) 휘발성 없는 반영구적인 블로그의 효과를 믿어라
7) 잘 만들어놓은 블로그 하나로 멀티마케팅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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