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상세페이지의 9+1 전략
시니
2023-11-02 05:37
308
0
본문
성공하는 상세페이지의 9+1 전략
도서명 : 성공하는 상세페이지의 9+1 전략
저자/출판사 : 나재영,저자,글,, e비즈북스
쪽수 : 224쪽
출판일 : 2023-03-31
ISBN : 9791157832880
정가 : 18000
프롤로그 - 24시간 쉬지 않고 일하는 상세페이지
PART1 알기만 해도 매출 상승, 상세페이지 상식 다섯 가지
온라인 판매자의 80퍼센트가 가지고 있는 편견
- 진짜 온라인 스토어는 100퍼센트 광고빨일까
- 뭐든 0을 곱하면 0이다
제품을 보는 눈, 키워드
- 키워드 모으는 방법
- 구매 키워드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
- 고객의 구매욕구가 모이는 지점, 키워드
구매욕구의 두 가지 지점
- 고객의 니즈
- 고객의 원츠
- 니즈 VS 원츠
- 당신의 브랜드 제품은 어느 쪽인가
상세페이지 디자인의 목적
- 이것도 디자인입니까?
- 촌스러운 디자인 그대로
- 자신의 만족을 위한 디자인
- 텍스트 대신 이미지, 이미지 대신 영상
Special page 디자인의 역할은 휴리스틱
문제는 노출, 유입, 전환 세 박자에 있다
- 첫 번째 문제 노출, 당신의 제품을 아무도 모른다
- 두 번째 문제 유입, 제품에 흥미가 없다
- 세 번째 문제 전환,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다
- 첫 번째 해결, 아웃바운드와 인바운드
- 두 번째 해결, 썸네일과 광고 소재
- 세 번째 해결, 상세페이지 개선
- 네 번째 해결, 재구매
- 세일즈 퍼널을 적재적소에 적용하기
- 잘 만든 상세페이지
Special page 상세페이지, 대충 만들어도 팔리던데요
PART2 실전! 상세페이지 구조 파헤치기
잘 파는 업체, 이렇게 조사했습니다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9+1단계 구조
핵심 gif, 이 제품만이 가능합니다
-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방법
- 주로 쓰이는 표현 방법
- 세 줄로 요약하기
판매 증거, 많은 분이 구매했습니다
- 실구매 고객의 리뷰
- 체험단, 셀럽의 리뷰
- 지금까지 판매된 양
판매 관리, 무사히 보내드립니다
- 고객에게 발송마감 시간 알려주기
- 바로 연락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정보
- 상품 검수 과정 보여주기
Special page 잘 만든 고객센터 배너 하나가 CS 비용을 줄인다
인증, 전문 기관이 보증합니다
- 인증을 드러내는 방법
- 붙일 수 있는 마크는 모두 붙이기
메인 이미지, 사용하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 브랜드 카피 등장
- 옵션 넣기
문제, 당신의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 시간 낭비
- 돈 낭비
- 노동력
- 건강, 위생, 안전
- 사회적 관계
Special page 문제를 구체적으로 말하는 카피의 공식
상세 이미지, 이제 꼼꼼하게 살펴볼까요?
- 디자인해야 한다는 압박
- 똑똑하게 우리 제품 비교하기
공감, 우리 브랜드는 영혼이 담겨 있습니다
- 내 브랜드를 어떻게 표현할까?
Special page 오프라인 판매만 해도 충분하다고요?
콜투액션, 지금 바로 구매하세요
- 콜투액션의 일곱 가지 방식
- 콜투액션의 명분
상세정보, 궁금하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 제품 정보
- 비용을 줄일 고객센터 정보
Special page 다른 상품 추가 제안하기
PART3 상세페이지 디테일 살리기
클릭이 쏟아지는 썸네일의 세 가지 법칙
- 똑같은 상품 더 잘 파는 방법
- 첫째, 세부키워드에서 이미지 뽑아내기
- 둘째, 의외성으로 차별화하기
- 셋째, 이벤트 키워드로 혜택 강조하기
- 카테고리의 특수성을 고려하자
Special page 썸네일에 사람 얼굴을 넣는 이유
모바일 최적화가 최우선
- PC 웹에서 모바일 체크하기
- 모바일 최적화 체크리스트
Special page 고객을 집중시키는 상세페이지 단계 구분
상세페이지의 변형, 스토리형 상세페이지
- 스토리형 상세페이지의 특징
- 스토리형 상세페이지의 구조
에필로그 - 경험하며 배우게 되는 것들
도서명 : 성공하는 상세페이지의 9+1 전략
저자/출판사 : 나재영,저자,글,, e비즈북스
쪽수 : 224쪽
출판일 : 2023-03-31
ISBN : 9791157832880
정가 : 18000
프롤로그 - 24시간 쉬지 않고 일하는 상세페이지
PART1 알기만 해도 매출 상승, 상세페이지 상식 다섯 가지
온라인 판매자의 80퍼센트가 가지고 있는 편견
- 진짜 온라인 스토어는 100퍼센트 광고빨일까
- 뭐든 0을 곱하면 0이다
제품을 보는 눈, 키워드
- 키워드 모으는 방법
- 구매 키워드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
- 고객의 구매욕구가 모이는 지점, 키워드
구매욕구의 두 가지 지점
- 고객의 니즈
- 고객의 원츠
- 니즈 VS 원츠
- 당신의 브랜드 제품은 어느 쪽인가
상세페이지 디자인의 목적
- 이것도 디자인입니까?
- 촌스러운 디자인 그대로
- 자신의 만족을 위한 디자인
- 텍스트 대신 이미지, 이미지 대신 영상
Special page 디자인의 역할은 휴리스틱
문제는 노출, 유입, 전환 세 박자에 있다
- 첫 번째 문제 노출, 당신의 제품을 아무도 모른다
- 두 번째 문제 유입, 제품에 흥미가 없다
- 세 번째 문제 전환,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다
- 첫 번째 해결, 아웃바운드와 인바운드
- 두 번째 해결, 썸네일과 광고 소재
- 세 번째 해결, 상세페이지 개선
- 네 번째 해결, 재구매
- 세일즈 퍼널을 적재적소에 적용하기
- 잘 만든 상세페이지
Special page 상세페이지, 대충 만들어도 팔리던데요
PART2 실전! 상세페이지 구조 파헤치기
잘 파는 업체, 이렇게 조사했습니다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9+1단계 구조
핵심 gif, 이 제품만이 가능합니다
-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방법
- 주로 쓰이는 표현 방법
- 세 줄로 요약하기
판매 증거, 많은 분이 구매했습니다
- 실구매 고객의 리뷰
- 체험단, 셀럽의 리뷰
- 지금까지 판매된 양
판매 관리, 무사히 보내드립니다
- 고객에게 발송마감 시간 알려주기
- 바로 연락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정보
- 상품 검수 과정 보여주기
Special page 잘 만든 고객센터 배너 하나가 CS 비용을 줄인다
인증, 전문 기관이 보증합니다
- 인증을 드러내는 방법
- 붙일 수 있는 마크는 모두 붙이기
메인 이미지, 사용하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 브랜드 카피 등장
- 옵션 넣기
문제, 당신의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 시간 낭비
- 돈 낭비
- 노동력
- 건강, 위생, 안전
- 사회적 관계
Special page 문제를 구체적으로 말하는 카피의 공식
상세 이미지, 이제 꼼꼼하게 살펴볼까요?
- 디자인해야 한다는 압박
- 똑똑하게 우리 제품 비교하기
공감, 우리 브랜드는 영혼이 담겨 있습니다
- 내 브랜드를 어떻게 표현할까?
Special page 오프라인 판매만 해도 충분하다고요?
콜투액션, 지금 바로 구매하세요
- 콜투액션의 일곱 가지 방식
- 콜투액션의 명분
상세정보, 궁금하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 제품 정보
- 비용을 줄일 고객센터 정보
Special page 다른 상품 추가 제안하기
PART3 상세페이지 디테일 살리기
클릭이 쏟아지는 썸네일의 세 가지 법칙
- 똑같은 상품 더 잘 파는 방법
- 첫째, 세부키워드에서 이미지 뽑아내기
- 둘째, 의외성으로 차별화하기
- 셋째, 이벤트 키워드로 혜택 강조하기
- 카테고리의 특수성을 고려하자
Special page 썸네일에 사람 얼굴을 넣는 이유
모바일 최적화가 최우선
- PC 웹에서 모바일 체크하기
- 모바일 최적화 체크리스트
Special page 고객을 집중시키는 상세페이지 단계 구분
상세페이지의 변형, 스토리형 상세페이지
- 스토리형 상세페이지의 특징
- 스토리형 상세페이지의 구조
에필로그 - 경험하며 배우게 되는 것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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