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에듀 독학사 경영학과 2단계 마케팅원론
시니
2023-11-02 0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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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SD에듀 독학사 경영학과 2단계 마케팅원론
도서명 : SD에듀 독학사 경영학과 2단계 마케팅원론
저자/출판사 : 독학학위연구소,저자,글,전지원,감수, 시대고시기획
쪽수 : 440쪽
출판일 : 2023-03-30
ISBN : 9791138341301
정가 : 24000
● 기출복원문제
● 핵심이론+실전예상문제
제1장 마케팅 개념
제1절 마케팅의 정의
제2절 시장과 고객욕구의 이해
제3절 마케팅 관리철학
제4절 고객관계구축
제5절 마케팅 기능과 마케팅 관리
제6절 마케팅의 새로운 트렌드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2장 마케팅 전략
제1절 전략적 마케팅 계획
제2절 기업수준의 전략계획 수립
제3절 마케팅 계획 수립
제4절 마케팅 전략과 마케팅 믹스
제5절 마케팅 관리
제6절 마케팅 투자효과 측정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3장 소비자와 산업재 구매자 행동
제1절 소비자 행동모델
제2절 구매자 의사결정과정
제3절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제4절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제5절 산업재 시장
제6절 산업재 구매자 행동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4장 마케팅 정보의 관리
제1절 시장정보와 고객통찰력
제2절 마케팅 정보의 개발
제3절 마케팅 조사
제4절 마케팅 정보의 분석과 사용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5장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제1절 시장세분화
제2절 표적시장의 선정
제3절 차별화와 포지셔닝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6장 제품관리
제1절 제품의 개념과 분류
제2절 서비스 제품의 의미와 특성
제3절 제품계열관리
제4절 상표의 의의 및 전략
제5절 브랜드 자산의 의의 및 관리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7장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 전략
제1절 신제품 개발 전략
제2절 신제품 개발 과정
제3절 신제품의 개발 관리
제4절 신제품 수용과 확산
제5절 제품수명주기 전략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8장 가격 결정
제1절 가격의 의미와 역할
제2절 가격 결정 시 고려 요인
제3절 신제품 가격 전략
제4절 제품믹스 가격 전략
제5절 가격조정 전략
제6절 가격 변화의 주도 및 대응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9장 촉진관리(1)
제1절 촉진믹스
제2절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3절 커뮤니케이션 과정
제4절 촉진믹스 구성
제5절 판매촉진
제6절 PR
제7절 인적판매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10장 촉진관리(2)
제1절 광고의 전략적 역할
제2절 광고목표와 광고예산
제3절 광고 콘셉트의 개발
제4절 메시지의 결정
제5절 매체의 결정
제6절 광고 효과 측정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11장 유통관리
제1절 유통경로의 개념과 의의
제2절 유통경로의 유형
제3절 유통경로의 설계 및 관리
제4절 마케팅 로지스틱스
제5절 도매상
제6절 소매상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 부록 | 최종모의고사
최종모의고사 제1회
최종모의고사 제2회
최종모의고사 제1회 정답 및 해설
최종모의고사 제2회 정답 및 해설
● 핵심요약집 | 빨리보는 간단한 키워드
도서명 : SD에듀 독학사 경영학과 2단계 마케팅원론
저자/출판사 : 독학학위연구소,저자,글,전지원,감수, 시대고시기획
쪽수 : 440쪽
출판일 : 2023-03-30
ISBN : 9791138341301
정가 : 24000
● 기출복원문제
● 핵심이론+실전예상문제
제1장 마케팅 개념
제1절 마케팅의 정의
제2절 시장과 고객욕구의 이해
제3절 마케팅 관리철학
제4절 고객관계구축
제5절 마케팅 기능과 마케팅 관리
제6절 마케팅의 새로운 트렌드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2장 마케팅 전략
제1절 전략적 마케팅 계획
제2절 기업수준의 전략계획 수립
제3절 마케팅 계획 수립
제4절 마케팅 전략과 마케팅 믹스
제5절 마케팅 관리
제6절 마케팅 투자효과 측정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3장 소비자와 산업재 구매자 행동
제1절 소비자 행동모델
제2절 구매자 의사결정과정
제3절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제4절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제5절 산업재 시장
제6절 산업재 구매자 행동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4장 마케팅 정보의 관리
제1절 시장정보와 고객통찰력
제2절 마케팅 정보의 개발
제3절 마케팅 조사
제4절 마케팅 정보의 분석과 사용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5장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제1절 시장세분화
제2절 표적시장의 선정
제3절 차별화와 포지셔닝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6장 제품관리
제1절 제품의 개념과 분류
제2절 서비스 제품의 의미와 특성
제3절 제품계열관리
제4절 상표의 의의 및 전략
제5절 브랜드 자산의 의의 및 관리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7장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 전략
제1절 신제품 개발 전략
제2절 신제품 개발 과정
제3절 신제품의 개발 관리
제4절 신제품 수용과 확산
제5절 제품수명주기 전략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8장 가격 결정
제1절 가격의 의미와 역할
제2절 가격 결정 시 고려 요인
제3절 신제품 가격 전략
제4절 제품믹스 가격 전략
제5절 가격조정 전략
제6절 가격 변화의 주도 및 대응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9장 촉진관리(1)
제1절 촉진믹스
제2절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3절 커뮤니케이션 과정
제4절 촉진믹스 구성
제5절 판매촉진
제6절 PR
제7절 인적판매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10장 촉진관리(2)
제1절 광고의 전략적 역할
제2절 광고목표와 광고예산
제3절 광고 콘셉트의 개발
제4절 메시지의 결정
제5절 매체의 결정
제6절 광고 효과 측정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제11장 유통관리
제1절 유통경로의 개념과 의의
제2절 유통경로의 유형
제3절 유통경로의 설계 및 관리
제4절 마케팅 로지스틱스
제5절 도매상
제6절 소매상
OX로 점검하자
실전예상문제
Self Check로 다지기
● 부록 | 최종모의고사
최종모의고사 제1회
최종모의고사 제2회
최종모의고사 제1회 정답 및 해설
최종모의고사 제2회 정답 및 해설
● 핵심요약집 | 빨리보는 간단한 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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