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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위크

시니
2023-11-02 05:37 29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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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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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원 위크
저자/출판사 : 마크,새터필드,저자,글,안시열,번역, 빌리버튼
쪽수 : 312쪽
출판일 : 2023-03-29
ISBN : 9791191228977
정가 : 19000

들어가며_ 돈 안 쓰고도 잘 파는 마케터의 마케팅 노하우

제 1 부 잠재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일주일 실행 계획

chapter 01
첫째 날 집중 공략할 틈새시장을 선택하라
틈새 공략은 선택과 집중의 문제|모두에게 팔지 마라. 한 사람이면 충분하다|어디에나 있고, 누구나 찾을 수 있다|당신의 틈새시장을 찾기 위한 질문|틈새시장을 연결하는 스토리를 만들어라|틈새마케팅의 필수 고려 사항 14가지

chapter 02
둘째 날 잠재 고객을 끌어들일 무료 리포트를 만들어라
타깃 고객에게 먹히는 무료 리포트 구상의 3단계|궁금하게 만들되, 다 알려주지는 마라|단순하지만 강력한 리포트의 여섯 가지 요건|지금 당장 하지 않으면 큰일납니다!|더 싸고, 더 쉽고, 더 효과적이라는 매력|경쟁을 제거하는 차별화 방안을 찾아라|솔루션 설명은 항상 단계적으로|성과가 돋보이는 스토리텔링|동기를 부여하고 행동 촉구로 마무리한다|뇌리에 ‘꽂혀야’ 메시지다

chapter 03
셋째 날 고객의 관심을 지속시킬 웹사이트를 구축하라
리드 포착 웹페이지의 사례|한 줄의 헤드라인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불릿 포인트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라|바로 써먹는 불릿 포인트 템플릿|구독 신청률을 높이는 포인트|사소하지만 중요한 ‘감사’ 웹페이지|전환율을 높이는 영상 콘텐츠 활용하기|제2의 이름, 도메인을 보유하라

chapter 04
넷째 날 고객의 지갑을 열게 할 드립 마케팅 메시지를 작성하라
고객에게 스며드는 7단계 이메일 시퀀스|첫 번째 메시지: 무료 리포트 링크 제공|두 번째 메시지: 다운로드 여부 확인|세 번째 메시지: 리포트를 읽도록 유도하기|네 번째 메시지: 성공 사례 공유하기|다섯 번째 메시지: 추가 아이디어 제공|여섯 번째 메시지: 새로운 질문 제시하기|일곱 번째 메시지: 무료 상담 제안|이메일 작성에 대한 추가적인 조언|브레인스토밍에 필요한 아이디어

chapter 05
다섯째 날 웹사이트 트래픽을 창출하라
고객 창출을 위한 최적의 방법, 검색엔진 광고|효과적인 키워드를 선택하라|어느 지역에 어떻게 광고할지 정하라|광고 그룹 및 품질 점수 설정|광고 카피 작성의 101|돈만 쓰고 영양가 없는 광고를 하지 않으려면|키워드 추가하기: 누가 당신의 광고를 보는가|구글에서 캠페인 수정하기|페이스북에서 광고하기|페이스북에서 입찰하기|드디어 광고가 나갔다


제 2 부 매출을 10배 상승시키는 마케팅 부스트 12

chapter 06
소셜미디어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효과적인 활용법
SNS 마케팅은 왜 해야 하는가|질문을 던지고 혹하게 만들어라|전략적 마케팅 부스트 1, 2: 소셜미디어 이용하기

chapter 07
블로그&소셜 블로깅 매일 수백 명을 불러모으는 블로그 만들기
정기적인 블로깅이 주는 극적인 효과|당신의 블로그를 검색 순위 최상단에 놓아라|인간적이며 색깔 있는 블로거 되는 법|전략적 마케팅 부스트 3: 첫 번째 게시글 쓰기|게시물 작성을 위한 열 가지 아이디어|끊임없이 소재를 발견하고 모으라|꾸준함이 관건이다

chapter 08
영상마케팅 유튜브 활용으로 마케팅을 극대화시켜라
전략적 마케팅 부스트 4: 영상 대본 작성하기|전략적 마케팅 부스트 5: 영상 제작하기|얼굴을 드러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전략적 마케팅 부스트 6: 유튜브에 올리고 홍보하기

chapter 09
퍼블리시티 이야기의‘각’을 잡아 호소력을 높이는 법
미디어가 알아서 찾아오는 여덟 가지 스토리 아이디어|‘담당자’의 눈길을 끄는 보도자료 작성 예시|어디에, 무슨 내용이 들어가야 효과적일까|바로 써먹는 보도자료 작성 템플릿|매체 선정하기: 전국 vs. 지역|보도자료 배포를 위한 팁|웹사이트에 업로드하기|직접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어라|전략적 마케팅 부스트 7, 8: 미디어와 접촉하기

chapter 10
다이렉트 메일 메일 돈 낭비 없이 고객을 불러들이는 DM의 모든 것
타깃 고객은 누구인가?|세일즈 레터 작성의 키포인트|첫 문장에 승부를 걸어라|관심을 유도하고 신뢰를 심어주어라| 행동을 촉구하는 ‘추신’의 놀라운 힘|당신만의 목소리를 담은 세일즈 레터 작성 연습|첫술에 배부를 수는 없다|다이렉트 메일 인쇄 및 발송|전략적 마케팅 부스트 9, 10: DM 보내기

chapter 11
조인트벤처 파트너십으로 마케팅 활동에 시너지 일으키기
경쟁자가 아닌 윈윈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잠재적 파트너의 마음 들여다보기|상대를 먼저 홍보해주기 위한 메일 작성법|기브 앤 테이크, 더 많이 주고 많이 얻어라|오래 가고 싶다면 함께 가라|조인트벤처와 아웃소싱의 차이|전략적 마케팅 부스트 11: 함께 갈 사람 물색하기|전략적 마케팅 부스트 12: 관계 키워 나가기

나가며_ 앞으로 1년, 당신의 비즈니스는 완전히 달라질 것이다
마지막 팁_ 알고도 실천하지 못하는 심드렁한 마케터에게
감수의 글_ 마케터를 변화시키는 일주일의 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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