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핵심 이론(큰글자책)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핵심 이론(큰글자책)

시니
2023-11-02 05:37 213 0

본문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핵심 이론(큰글자책)
9791128896781.jpg


도서명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핵심 이론(큰글자책)
저자/출판사 : 강미선,저자,글,, 커뮤니케이션북스
쪽수 : 104쪽
출판일 : 2023-03-20
ISBN : 9791128896781
정가 : 25000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핵심 이론
01 시장 환경 법칙
02 위기관리 법칙
03 경쟁력 법칙
04 신제품 개발 법칙
05 상품 판매 법칙
06 브랜드 법칙
07 고객 관리 법칙
08 소비 심리 법칙
09 비합리적 구매 행동 법칙
10 캠페인 법칙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