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가치기반 브랜드원론
시니
2023-11-02 05:37
226
0
본문
고객가치기반 브랜드원론
도서명 : 고객가치기반 브랜드원론
저자/출판사 : 김경민,최은정,곽준식,박정은,저자,글,, 박영사
쪽수 : 520쪽
출판일 : 2023-03-20
ISBN : 9791130317274
정가 : 36000
Part1 브랜드와 마케팅의 기본적 이해
Chapter1 브랜드와 마케팅전략 4
Section 01. 브랜드와 브랜드 마케팅 전략 7
Section 02. 고객가치기반 마케팅과 브랜드마케팅 29
Section 03. 브랜드 전략의 확장 42
Chapter2 소비자행동기반 브랜드 전략 원리 48
Section 01.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과 의사결정 53
Section 02. 고려 브랜드 집합 64
Section 03. 행동결정이론을 활용한 전략 67
Chapter3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전략 원리 92
Section 01. 브랜드 경험 95
Section 02. 경험과 소비자 행동 98
Section 03. 소비 행복, 사랑 그리고 브랜드 102
Chapter4 브랜드마케팅 전략 수립 110
Section 01. 브랜드마케팅 전략의 기초개념 112
Section 02. 시장감지와 시장조사 114
Section 03. 3C 분석(3C Analysis) 138Section 04. STP 145
Part2 브랜드 개발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Chapter5 브랜드 요소와 개발 172
Section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175
Section 02.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개발 및 구축 그리고 관리모델 177
Section 03. 브랜드 아이덴티티 실현을 위한 브랜드구성요소 189
Section 04. 브랜드 아이덴티티 실현을 위한 주요 브랜드 구성요소 개발 201
Chapter6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환경과 모델 224
Section 01. 새로운 미디어 환경 228
Section 02. ATL-BTL 매체의 영향력 234
Section 03. 브랜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개발 242
Chapter7 브랜드 커뮤니티 전략 256
Section 01. 브랜드 커뮤니티의 특성과 역할 259
Section 02. 브랜드 커뮤니티 개설과 운영 방식 263
Part3 브랜드 관리 전략
Chapter8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와 측정 284
Section 01. 브랜드 자산 형성원천과 모델 287
Section 02. 브랜드 자산의 측정 315
Section 03. 브랜드 자산의 미래 323
Chapter9 브랜드 확장전략 330
Section 01. 브랜드 확장전략 333
Section 02. 브랜드의 수직적 확장 348
Section 03. 브랜드 확장전략 및 실행을 위한 중요 가이드라인 352
Chapter10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362
Section 01.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364
Section 02. 브랜드 계층구조 전략 376Section 03. 브랜드 아키텍처 전략 379
Section 04. 브랜드 포트폴리오, 브랜드 계층구조, 브랜드 아키텍처의 역학관계 386
Part4 브랜드 관리의 확장
Chapter11 유통 및 프랜차이즈 브랜드 관리 396
Section 01. 유통업체 브랜드 전략 399
Section 02. 브랜드 라이센싱 전략 410
Section 03. 프랜차이즈 브랜드 전략 417
Chapter12 비영리조직의 브랜드 관리 434
Section 01. 공공기관의 브랜드 437
Section 02. 비영리조직의 브랜드 455
Chapter13 글로벌 브랜드 관리 468
Section 01. 글로벌 브랜드 관리 471
Section 02. 글로벌 브랜드 도입이 유리한 제품 475
Section 03. 글로벌 브랜딩 전략 476
Section 04. 글로벌 브랜드 종합 사례 485
참고문헌 499
색인 504
도서명 : 고객가치기반 브랜드원론
저자/출판사 : 김경민,최은정,곽준식,박정은,저자,글,, 박영사
쪽수 : 520쪽
출판일 : 2023-03-20
ISBN : 9791130317274
정가 : 36000
Part1 브랜드와 마케팅의 기본적 이해
Chapter1 브랜드와 마케팅전략 4
Section 01. 브랜드와 브랜드 마케팅 전략 7
Section 02. 고객가치기반 마케팅과 브랜드마케팅 29
Section 03. 브랜드 전략의 확장 42
Chapter2 소비자행동기반 브랜드 전략 원리 48
Section 01.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과 의사결정 53
Section 02. 고려 브랜드 집합 64
Section 03. 행동결정이론을 활용한 전략 67
Chapter3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전략 원리 92
Section 01. 브랜드 경험 95
Section 02. 경험과 소비자 행동 98
Section 03. 소비 행복, 사랑 그리고 브랜드 102
Chapter4 브랜드마케팅 전략 수립 110
Section 01. 브랜드마케팅 전략의 기초개념 112
Section 02. 시장감지와 시장조사 114
Section 03. 3C 분석(3C Analysis) 138Section 04. STP 145
Part2 브랜드 개발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Chapter5 브랜드 요소와 개발 172
Section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175
Section 02.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개발 및 구축 그리고 관리모델 177
Section 03. 브랜드 아이덴티티 실현을 위한 브랜드구성요소 189
Section 04. 브랜드 아이덴티티 실현을 위한 주요 브랜드 구성요소 개발 201
Chapter6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환경과 모델 224
Section 01. 새로운 미디어 환경 228
Section 02. ATL-BTL 매체의 영향력 234
Section 03. 브랜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개발 242
Chapter7 브랜드 커뮤니티 전략 256
Section 01. 브랜드 커뮤니티의 특성과 역할 259
Section 02. 브랜드 커뮤니티 개설과 운영 방식 263
Part3 브랜드 관리 전략
Chapter8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와 측정 284
Section 01. 브랜드 자산 형성원천과 모델 287
Section 02. 브랜드 자산의 측정 315
Section 03. 브랜드 자산의 미래 323
Chapter9 브랜드 확장전략 330
Section 01. 브랜드 확장전략 333
Section 02. 브랜드의 수직적 확장 348
Section 03. 브랜드 확장전략 및 실행을 위한 중요 가이드라인 352
Chapter10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362
Section 01.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364
Section 02. 브랜드 계층구조 전략 376Section 03. 브랜드 아키텍처 전략 379
Section 04. 브랜드 포트폴리오, 브랜드 계층구조, 브랜드 아키텍처의 역학관계 386
Part4 브랜드 관리의 확장
Chapter11 유통 및 프랜차이즈 브랜드 관리 396
Section 01. 유통업체 브랜드 전략 399
Section 02. 브랜드 라이센싱 전략 410
Section 03. 프랜차이즈 브랜드 전략 417
Chapter12 비영리조직의 브랜드 관리 434
Section 01. 공공기관의 브랜드 437
Section 02. 비영리조직의 브랜드 455
Chapter13 글로벌 브랜드 관리 468
Section 01. 글로벌 브랜드 관리 471
Section 02. 글로벌 브랜드 도입이 유리한 제품 475
Section 03. 글로벌 브랜딩 전략 476
Section 04. 글로벌 브랜드 종합 사례 485
참고문헌 499
색인 504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