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네 수학 유치원. 7: 위아래 자동차 나라 - 공간 또는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키키네 수학 유치원. 7: 위아래 자동차 나라 - 공간 또는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땅끝
2025-01-04 07:51 78 0

본문




키키네 수학 유치원. 7: 위아래 자동차 나라 - 공간
9788949119588.jpg


도서명 : 키키네 수학 유치원. 7: 위아래 자동차 나라 - 공간
저자/출판사 : 정은정, 비룡소
쪽수 : 48쪽
출판일 : 2021-03-12
ISBN : 9788949119588
정가 : 12000

null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9788986022421.jpg


도서명 :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저자/출판사 : 전우성, 책읽는수요일
쪽수 : 200쪽
출판일 : 2021-10-27
ISBN : 9788986022421
정가 : 14000

프롤로그 | 브랜딩이 왜 필요하세요? | 브랜드와 브랜딩 | 얼추 아는 백 명보다는 열광하는 한 명 | 감동은 예상 못한 디테일에서 온다 | 브랜딩은 마케팅의 일부가 아니다 | 모두가 하고 싶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 브랜딩을 위한 질문들 |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정립 | 브랜드 미션과 핵심 경험 도출하기 | 브랜드 정체성 테이블 | 디퍼런트 | 어떻게든 남들과 다르게 나를 알리기 | 흔한 경품 이벤트도 남들과는 다르게 | 이벤트만으로 브랜딩이 가능할까 | 사람들의 기억에 오래 남으려면 | 진심은 힘이 세다 | 사람들의 마음속에 방점 찍기 | 브랜드 경험이란 무엇일까 | 의외의 모습으로 인상을 남기기 | 마지막 경험이 중요한 이유 | 고객과의 관계 형성하기 | 성별, 연령이 아닌 라이프스타일로 고객을 분류하다 | PB에도 브랜드다움을 담을 수 없을까 | 브랜드 캠페인으로 메시지 전달하기 | 브랜드만의 위트와 센스 | 성공적인 브랜딩 결과물은 널리 알리자 | 모두를 만족시키는 기획은 없다 | 브랜딩의 적은 내부에 있을지 모른다 | 인터널 브랜딩에 대한 소회 | 직접 경험한 브랜딩의 효과 | 멋진 브랜드는 죽어서도 고객의 마음속에 남는다 | 브랜딩은 디자인의 용어가 아니다 | 브랜딩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 브랜딩에 논리나 법칙은 통하지 않는다 | 좋은 브랜딩 기획을 위해 필요한 습관들 | 내가 케이스 스터디를 맹신하지 않는 이유 | 브랜딩 기획 시 피해야 할 것들 | 브랜딩 vs 퍼포먼스 마케팅 | 브랜딩 디렉터의 역할 | 브랜드 마케터의 조건 | 퍼스널 브랜딩에 대한 단상 |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려면 | 에필로그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