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가족을 만드는 방법 또는 틴커캐드로 배우는 아두이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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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9 0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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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완벽한 가족을 만드는 방법
도서명 : 완벽한 가족을 만드는 방법
저자/출판사 : 정은숙, 창비
쪽수 : 268쪽
출판일 : 2023-07-07
ISBN : 9788936457198
정가 : 13000
전세 사기 ⦁ 009
경단녀의 현실 ⦁ 021
0.5층 ⦁ 032
빈둥 소녀의 탄생 ⦁ 044
대략 난감 ⦁ 057
한밤중의 만남 ⦁ 070
먹구름을 찍는 아이 ⦁ 080
뉴페이스 ⦁ 097
운명의 장난 ⦁ 105
구치소 ⦁ 119
약점 ⦁ 128
꽃집 ⦁ 142
화재 ⦁ 152
의심 ⦁ 165
광장 ⦁ 179
서프라이즈 피크닉 ⦁ 193
누구나 비밀은 있다 ⦁ 209
판도라의 후예 ⦁ 222
가출 소녀 ⦁ 236
to be continued ⦁ 247
작가의 말 ⦁ 263
틴커캐드로 배우는 아두이노
도서명 : 틴커캐드로 배우는 아두이노
저자/출판사 : 조도현,손충범, 복두출판사
쪽수 : 254쪽
출판일 : 2023-08-30
ISBN : 9791166753930
정가 : 25000
CHAPTER 01 아두이노와 틴커캐드 소개
1.1 전자기기와 전자회로
1.2 전자회로 제어 원리
1.3 마이크로컨트롤러 활용
1.4 아두이노 개발환경 활용
1.5 VPL기반의 블록 명령어 활용
CHAPTER 02 틴커캐드 활용법
2.1 틴커캐드 소개
2.2 틴커캐드 회로 활용
2.3 틴커캐드 회로를 사용한 아두이노 실습 절차
2.4 틴커캐드 회로의 블록 명령
CHAPTER 03 틴커캐드의 간단한 사용법
3.1 틴커캐드 실행하기
3.2 틴커캐드의 간단한 예제 만들기
3.3 브레드 보드 사용법
3.4 브레드 보드 회로
CHAPTER 04 LED 제어하기
4.1 LED 사용 원리
4.2 LED on-off 제어
4.3 LED의 밝기조정 제어
4.4 변수와 반복 활용하기
CHAPTER 05 여러 개의 LED 제어하기
5.1 4개의 LED 제어하기
5.2 RGB LED 제어하기
5.3 7-세그먼트 제어하기
CHAPTER 06 디지털 입력 신호로 제어하기
6.1 디지털 입력 정보와 아날로그 입력 정보
6.2 디지털 입력으로 LED ON/OFF 하기
6.3 다중 판단 구조
CHAPTER 07 아날로그 입력 신호로 제어하기
7.1 아날로그 입력 정보
7.2 아날로그 입력으로 제어하기
7.3 매핑에 대한 조정
7.4 시리얼 모니터를 사용한 아날로그 값 모니터링
7.5 아날로그 입력으로 LED ON/OFF하기
CHAPTER 08 소리 발생 제어
8.1 소리의 원리
8.2 틴커캐드에서 소리 발생시키기
8.3 악보의 연주
8.4 스위치로 피에조 연주하기
CHAPTER 09 문자 LCD 제어
9.1 LCD의 기본 구조
9.2 표준형 문자 LCD의 활용
9.3 I2C 문자 LCD의 활용
CHAPTER 10 센서 활용
10.1 터치 센서와 틸트 센서
10.2 PIR 센서
10.3 빛 감시 센서
10.4 온도 센서
10.5 토양습도 센서
CHAPTER 11 초음파 거리 센서 활용
11.1 초음파 거리 측정의 기본 개념
11.2 초음파 거리 센서 HC-SR04를 이용한 거리 측정
11.3 초음파 거리 센서 NT-TS60을 이용한 거리 측정
CHAPTER 12 서보모터 활용하기
12.1 DC 모터와 서보모터
12.2 서보모터 제어하기
12.3 가변저항으로 서보모터 제어하기
12.4 2개의 서보모터 제어하기
CHAPTER 13 DC모터 활용하기
13.1 DC 모터와 서보모터
13.2 외부전원과 트랜지스터를 이용한 직류모터 제어
13.3 직류모터 제어를 위한 H 브리지 회로
13.4 릴레이를 사용한 직류모터 제어
CHAPTER 14 응용 회로 만들기
14.1 초음파 센서와 LCD, 피에조
14.2 토양습도 센서와 LCD, RGB LED, 서보모터
14.3 장애물 회피 2휠 자동차
CHAPTER 15 아두이노 C++언어 명령
15.1 아두이노의 출력 명령
15.2 아두이노의 입력 명령
15.3 아두이노의 제어 명령
CHAPTER 16 아두이노 C++언어 코딩
16.1 아두이노 C++언어의 함수 활용
16.2 C++언어의 함수와 반복명령 for( )의 활용
16.3 아두이노 C++언어의 배열 활용
16.4 아두이노 C++언어의 switch-case문 활용
16.5 NeoPixel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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