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서의 냉전 또는 성공하는 상세페이지의 9+1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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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9 0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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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에서의 냉전

도서명 : 아시아에서의 냉전
저자/출판사 : 선즈화, 소명출판
쪽수 : 483쪽
출판일 : 2023-07-10
ISBN : 9791159057243
정가 : 42000
38선의 유래
38선의 역사적 작용
한국전쟁 발발의 역사적 진실 - 새로운 러시아 기밀 해제 문서를 중심으로
김일성의 적극적인 전쟁 획책
스탈린의 전쟁계획 참여
마오쩌둥은 기성사실을 받아들이다
소련과 북한이 연합하여 침공을 개시
중소조약과 소련의 극동에서의 전략목표
국제정세의 변화
정책결정 형성의 전제
정책결정을 바꾼 동기
정책결정을 보증하는 조건
극동에서 소련의 전략이익을 보장 - 한국전쟁 발발 원인과 스탈린의 정책결정의 동기
애치슨 연설이 스탈린의 신경을 건드렸을까?
소련대표는 왜 안보리에 돌아가지 않았을까?
스탈린은 정말로 아시아혁명을 추진했을까?
스탈린의 진짜 목적은 무엇이었을까?
미국은 한국전쟁에 어떻게 개입하게 되었을까? 그 과정과 근거
38선을 넘다 - 미국이 한국전쟁을 확대한 전략적 결정
38선을 넘는 문제의 제기와 이에 대한 논쟁
전쟁 상황의 변화가 정치적 결정을 추동
미국의 정책결정에 영향을 미친 요소들
중국의 한반도 출병의 정책결정 과정
중국은 한반도 충돌에 개입할 의지가 없었다
전쟁 초기 군사방어전략
마오쩌둥의 네 차례 출병결심
중국영도자의 심층 우려
항미원조전쟁 정책결정에 있어서의 소련 요소
38선을 넘는 정책결정
스탈린의 분규조정
유엔 제안의 거절
정전협상제안의 제기
협상과정에서 스탈린의 마오에 대한 지지
마오가 모스크바의 지휘를 수용
항미원조전쟁에서의 소련공군
한국전쟁 초기 소련공군출동 문제에 대한 재고찰 - 러시아연방 국방부 기밀 해제 문서를 기초로
스탈린은 소련공군의 동원을 보증했다
모스크바는 중국의 출병을 급해하지 않았다
김일성은 국제적인 공군원조를 기대했다
마오쩌둥은 급히 한반도에 출병하여 원조하려 했다
스탈린이 지원군에게 공중엄호를 제공하는 것을 거절하다
소련공군이 압록강을 넘어 전투에 투입되다
스탈린, 마오쩌둥과 한국전쟁 재논의 - 러시아 문서 기록의 최신 증거에 근거하여
1949년 중국과 소련이 한국 문제를 해결함에 있어서의 공통된 입장
두 번째 조선인부대의 귀국 경과
소련대표는 왜 제때에 안보리에 돌아가지 않은 것일까
중국이 한반도에 출병하는 정책결정의 복잡한 과정
소련이 공군을 출동하여 한반도에서 작전하는 것을 거절한 원인
대일강화와 한반도정전협상
한국전쟁상황의 변화와 미ㆍ소강화방침의 대항
미국은 대일강화를 실현하기 위하여 정전협상을 지연했다
샌프란시스코강화조약과 중국, 소련의 정전협상에서의 강경한 입장
중국의 한반도 출병 정책결정에서의 시비와 득실을 논하다 - 50년 뒤 한국전쟁의 역사적 고찰과 반성
중국이 하는 수 없이 한반도에 출병하게 된 합리적 동기
마오쩌둥은 현실을 넘어선 전략방침을 설정했다
동일한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지불한 여분의 대가
위기가 닥쳤을 때의 선택 - 한국전쟁에서의 중국의 정책결정과정에 대한 논평
한국전쟁의 발발을 지지한 정책결정 과정
출병하여 북한을 원조하는 정책결정의 과정에 대하여
유엔의 정전 제안을 거절한 정책결정에 대하여
한국전쟁 정전협상방침에 관련된 정책결정
한국전쟁 기간동안 중국의 정책결정에 대한 평가
부록/ 주요 외국인 이름 번역 대조표
주석
성공하는 상세페이지의 9+1 전략

도서명 : 성공하는 상세페이지의 9+1 전략
저자/출판사 : 나재영, e비즈북스
쪽수 : 224쪽
출판일 : 2023-03-31
ISBN : 9791157832880
정가 : 18000
프롤로그 - 24시간 쉬지 않고 일하는 상세페이지
PART1 알기만 해도 매출 상승, 상세페이지 상식 다섯 가지
온라인 판매자의 80퍼센트가 가지고 있는 편견
- 진짜 온라인 스토어는 100퍼센트 광고빨일까
- 뭐든 0을 곱하면 0이다
제품을 보는 눈, 키워드
- 키워드 모으는 방법
- 구매 키워드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
- 고객의 구매욕구가 모이는 지점, 키워드
구매욕구의 두 가지 지점
- 고객의 니즈
- 고객의 원츠
- 니즈 VS 원츠
- 당신의 브랜드 제품은 어느 쪽인가
상세페이지 디자인의 목적
- 이것도 디자인입니까?
- 촌스러운 디자인 그대로
- 자신의 만족을 위한 디자인
- 텍스트 대신 이미지, 이미지 대신 영상
Special page 디자인의 역할은 휴리스틱
문제는 노출, 유입, 전환 세 박자에 있다
- 첫 번째 문제 노출, 당신의 제품을 아무도 모른다
- 두 번째 문제 유입, 제품에 흥미가 없다
- 세 번째 문제 전환,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다
- 첫 번째 해결, 아웃바운드와 인바운드
- 두 번째 해결, 썸네일과 광고 소재
- 세 번째 해결, 상세페이지 개선
- 네 번째 해결, 재구매
- 세일즈 퍼널을 적재적소에 적용하기
- 잘 만든 상세페이지
Special page 상세페이지, 대충 만들어도 팔리던데요
PART2 실전! 상세페이지 구조 파헤치기
잘 파는 업체, 이렇게 조사했습니다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9+1단계 구조
핵심 gif, 이 제품만이 가능합니다
-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방법
- 주로 쓰이는 표현 방법
- 세 줄로 요약하기
판매 증거, 많은 분이 구매했습니다
- 실구매 고객의 리뷰
- 체험단, 셀럽의 리뷰
- 지금까지 판매된 양
판매 관리, 무사히 보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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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로 연락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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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page 잘 만든 고객센터 배너 하나가 CS 비용을 줄인다
인증, 전문 기관이 보증합니다
- 인증을 드러내는 방법
- 붙일 수 있는 마크는 모두 붙이기
메인 이미지, 사용하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 브랜드 카피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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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page 문제를 구체적으로 말하는 카피의 공식
상세 이미지, 이제 꼼꼼하게 살펴볼까요?
- 디자인해야 한다는 압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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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 우리 브랜드는 영혼이 담겨 있습니다
- 내 브랜드를 어떻게 표현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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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콜투액션의 명분
상세정보, 궁금하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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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page 다른 상품 추가 제안하기
PART3 상세페이지 디테일 살리기
클릭이 쏟아지는 썸네일의 세 가지 법칙
- 똑같은 상품 더 잘 파는 방법
- 첫째, 세부키워드에서 이미지 뽑아내기
- 둘째, 의외성으로 차별화하기
- 셋째, 이벤트 키워드로 혜택 강조하기
- 카테고리의 특수성을 고려하자
Special page 썸네일에 사람 얼굴을 넣는 이유
모바일 최적화가 최우선
- PC 웹에서 모바일 체크하기
- 모바일 최적화 체크리스트
Special page 고객을 집중시키는 상세페이지 단계 구분
상세페이지의 변형, 스토리형 상세페이지
- 스토리형 상세페이지의 특징
- 스토리형 상세페이지의 구조
에필로그 - 경험하며 배우게 되는 것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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