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방법론(교육연구설계 및 평가)(원서10판) 또는 완자 공부력 초등 수학 문장제 기본 3B
최고관리자
2024-12-19 07:55
113
0
본문
연구방법론(교육연구설계 및 평가)(원서10판)

도서명 : 연구방법론(교육연구설계 및 평가)(원서10판)
저자/출판사 : Jack R. Fraenkel , Norman E. , 학지사
쪽수 : 755쪽
출판일 : 2023-01-20
ISBN : 9788999728181
정가 : 29000
제1부 연구 소개
제1장 연구의 본질
제2부 교육연구 기초
제2장 연구질문
제3장 문헌검색 및 검토
제4장 윤리와 연구
제5장 변수와 가설
제6장 표집
제7장 계측
제8장 타당도와 신뢰도
제9장 내적 타당도
제3부 자료분석
제10장 기술통계
제11장 추론통계
제12장 통계 총괄
제4부 양적 연구방법론
제13장 실험연구
제14장 단일대상연구
제15장 상관연구
제16장 인과-비교연구
제17장 조사연구
제5부 질적 연구 소개
제18장 질적 연구의 본질
제19장 관찰과 인터뷰
제20장 내용분석
제6부 질적 연구방법론
제21장 문화기술지적 연구
제22장 역사연구
제7부 혼합방법연구
제23장 혼합방법연구
제8부 실천가에 의한 연구
제24장 실행연구
제9부 연구제안서와 연구보고서 작성
제25장 연구제안서와 연구보고서 준비
부록
용어사전
찾아보기
완자 공부력 초등 수학 문장제 기본 3B

도서명 : 완자 공부력 초등 수학 문장제 기본 3B
저자/출판사 : 비상교육 편집부, 비상교육
쪽수 : 128쪽
출판일 : 2023-07-01
ISBN : 9791169404167
정가 : 12000
1. 1. 곱셈
1일차: 모두 얼마인지 구하기(1) / 모두 얼마인지 구하기(2)
2일차: 수 카드로 만든 두 수의 곱 구하기 / 두 곱의 크기를 비교하여 더 많은(적은) 것 구하기
3일차: 마무리하기
2. 2. 나눗셈
4일차: 똑같이 나누면 몇 개씩인지 구하기 / 같은 양이 몇 번인지 구하기
5일차: 남는 수 구하기(1) / 남는 수 구하기(2)
6일차: 곱셈식에서 어떤 수 구하기(1), (2) / 나눗셈식에서 어떤 수 구하기
7일차: 마무리하기
3. 3. 원
8일차: 컴퍼스로 그린 원의 지름(반지름) 구하기 / 원의 크기 비교하기
9일차: 규칙에 맞게 그린 모양 찾기 / 큰 원과 맞닿아 있는 작은 원의 지름(반지름) 구하기
10일차: 마무리하기
4. 4. 분수
11일차: 분수로 나타내기 / 분수만큼은 얼마인지 구하기
12일차: 더 많은(적은) 것 구하기 / 수 카드로 분수 만들기
13일차: 마무리하기
5. 5. 들이와 무게
14일차: 들이 비교하기 / 들이의 합 구하기
15일차: 들이의 차 구하기 / 무게 비교하기
16일차: 무게의 합 구하기 / 무게의 차 구하기
17일차: 마무리하기
6. 6. 자료의 정리
18일차: 그림그래프에서 가장 많은(적은) 항목 찾기 / 표에서 가장 많은(적은) 항목 찾기
19일차: 자료의 합계 구하기 / 가장 많이 준비해야 할 항목 구하기
20일차: 마무리하기
실력 평가 1회, 2회
댓글목록0